평범한 가정주부의 처절한 몰락...
사채업자의 손에 걸린 그녀 앞에 지옥이 펼쳐진다!
악몽,웹툰,탑툰,만화,1화,무료보기,미리보기,다시보기,무료웹툰,웹툰무료,성인웹툰,19웹툰,야한웹툰,웹툰미리보기,웹툰사이트,무료웹툰사이트,무료웹툰볼수있는곳,19금웹툰,야웹툰,무료웹툰보러가기,무료성인웹툰,성인무료웹툰,성인툰,무료툰,웹툰보는곳,공짜웹툰,19무료웹툰,웹툰공짜,웹툰주소,무료웹툰보는곳,웹툰무료로보는곳,월요웹툰,화요웹툰,수요웹툰,목요웹툰,금요웹툰,토요웹툰,일요웹툰,기차가 처음 박혀들 기미를 보이자 가장 가까운 신호함에서 전보를 쳤다. 엑시터에게 도움을 요청했고, 두 개의 엔진이 보내졌다. 다운. 이것들은 4분의 3이내에 접근했다. 눈이 쌓인 열차의 마일을 달렸지만, 탈 수 없었다. 그 선에 더 가까이. 그들은 그때, 약간의 어려움으로, 밀고 나갈 생각으로, 상행선에 몸을 움츠렸다. 그런 식으로 마차를 타고 가는 그들의 길, 그러나 유일한 길은 그 결과 그들은 차례대로 눈이 쌓이게 되었다. 날이 다가오자 무어씨와 오츠씨는 이렇게 말했다. 그들이 그리 대단치 않은 사우르턴 여관으로 가는 길. 음식을 얻기 위한 목적에서, 그러나 그들의 거리 노력은 했지만 약간의 성공에 도달했고, 여관 또한 성공하다. 눈이 쌓이고, 입주자가 거의 없는 것. 그들이 절약할 수 있는 식량의 방법 도움 안 됨 수색대가 있을 때 화요일까지 도착했어요 오케햄프턴 시장인 프리크먼 씨가 이끄는 그리고 그 중 6명 정도의 신사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지역성, 성공, 어려운 여정 끝에 도달함 기차. 음식과 음료수를 가지고 갔고 그리고 수감된 사람들의 열렬한 환영을 받았다. 여행자 이때쯤 기차는 완전히 전복되었다. 한쪽에 묻힌 엔진 때문에 눈이 쌓였다. 왼쪽에서 20피트 높이까지 오직 엔진과 객차의 작은 부분이 눈에 띄었다. 그리고 그 장면은 주목할 만한 장면으로 묘사된다. 여행자들은 즉시 그들의 지휘를 받았다. 가드 씨가 치료한 욜디치 농장으로 구조대원들. 그들은 매우 친절하고, 숙녀들을 돌보았다. 그리고 아이들. 그 신사들은 그 후에 그들의 신념을 이루었다. 오케햄프턴으로 가는 길. 그곳에서 그들은 죄로 구금되었다.[44] 여러 날 경비원, 엔진 운전사, 소방관이 다음날이 되어서야 기차를 떠날 수 있었다. 고장난 패거리가 통로를 끊는 데 동원되었을 때. 눈을 헤치고 기차를 타기 위해—임무한 과제 거의 일주일 내내 워싱턴 DARTMOOR, 로보루그 다운. 그레이트 웨스턴 철도의 라운스턴 지선에서 7시에 타비스톡을 떠난 하행 열차. 월요일 저녁의 오시는, 에 박혀 있었다. 며칠 동안 호라브리지 밖에 눈이 내렸다. 사이사이로 워크햄 비아덕트와 그레노펜 터널이 매우 무겁다. 일을 해야 했다, 깊이 베인 존재일 뿐만 아니라. 눈 때문에 숨이 막혔지만 꽤 많은 나무들이 눈이 쌓였다. 난간을 넘어뜨렸다. 첨부된 그림, 이 지방의 눈길 그림으로, 옛날부터.[45] 플리머스의 조지 스트릿의 쉬스씨가 찍은 사진입니다 의 무거운 대중을 훌륭히 묘사하고 있다. 다트무어의 이 부분에 쌓여 있던 눈 6·25 때 펜전스를 출발한 열차 옆 승객 월요일 오후 3시에 플리머스에 도착했다. 화요일, 막힘에 대한 흥미로운 설명을 제공했습니다. 그램파운드로 근처. 열차, 약 1시간. 승객 십여 명, 그램파운드의 4분의 1마일 상공에 있었다. 눈더미와 마주친 도로역 20피트 높이로 진행하거나 하는 것은 불가능했다. 눈을 멀게 하는 폭풍우가 더 많은 눈을 떠내려갔기 때문에 후퇴하기 위해 승객들이 기차에서 떠나도록 뒤에 줄을 서서 그리고 들판 몇 개를 가로질러 마을로 되돌아갔고, Grampound Road Hotel의 쉼터입니다. 그때쯤이었다. 오후 10·30시 경비원 켈리는 열차에 남아 있었고, 감시하에 있던 햄릿은 그램파운드로 되돌아갔다. 도로로 연결하고 리스커드로 유선 연결하여 구호 엔진을 준비합니다. 그때 그는 계속 걸어가서 엔진에 도착했다. 트루로에서 기차로 돌아왔습니다 안도감 로스트위디엘에서 기관사 해리스의 부하로 도착했고 그 사람들은 화요일 오전 11시까지 표류지에서 땅을 팠다. 기차가 운행할 수 있었을 때요 중 하나 근로자들은 눈이 너무 강렬해서 추위를 묘사했다. 남자들의 옷에 얼어서, 실질적으로 남자들의 옷을 가두었다. 빙상, 그리고 그 자리에 있던 하메트 부장이었다. 20년 넘게 일하면서, 그런 일은 없었다고 한다. 경험, 그리고 1881년의 굉장한 폭풍우에서도 눈은 그렇게 눈이 부셔지지 않았다. 6·50 대국을 여행한 또 다른 승객. 플리머스에서 온 웨스턴 상행열차는 21일 귀국했다. 다소 우회적인 경로로, 따라서 그는 그의 길을 묘사했다.[46] 경험: 헤머돈은 지체없이 도착했다. 여행 중에, 그러나 그 지점에서 기차가 끌렸다. 4분의 3시간 정도, 다운을 허용하기 위해서. 통과하도록 훈련하다 이어 그것은 사태를 맞이하여 천천히 진행되었다. 눈을 멀게 하는 무서운 강풍 후 콘우드를 떠나며, 마차 지붕의 격자 같은 소리. 끊어진 전선을 제안했고, 이것은 다음이 되었다. 홱 잡아당기고 멈췄어. 그리고 흥미로운 발표. 코치와 엔진이 레일에서 떨어졌고 눈더미에 박혀 있는 그것 말고는 아무 것도 없었다. 기다리기 위해, 그리고 "기다리기"는 밤새도록 지속되었다. 에는 아무에게도 먹을 것이 없었고, 마흔 명 남짓이었다. 승객들(여성이 여러 명이었던 사람들)은 어쩔 수 없이 그들의 야경을 가능한 한 편안하게 하다. 랭햄의 상황하에서요! 그것은 운전사와 경비원 중 한 명이 성공한 것 같다. 아이비브리지에 도착해서 1마일 정도 떨어진 곳에 늦게 도착해서 저녁이 되었지만 마을과 가까운 곳에 대한 통보는 없었다. 승객에게 주어지는 화요일아침은 작다. 아이비브리지에서 온 파티, 메서즈 산하의 파티. 브라운과 그린호프, 을 개조하는 두 명의 기술자. 이웃의 선로, 모든 사람을 구하러 왔다. 눈을 멀게 하는 폭풍우를 기꺼이 맞닥뜨렸던 사람들. 단 4개 가는 것을 승낙했고, 그들은 교환하는 것에 매우 감사했다. 정겨운 사람들을 위한 철도 마차의 차가운 편안함 아이비브리지에 있는 이 신사분들의 환대 이곳의 관리들은 대체로 그런 일을 당한 것 같지 않다. 상황의 비상사태와 동등하게, 통고하지 않다. 승객에게 행방불명된 그들의 행방불명. 조직화된 복구 또는 프로비저닝 시도가 있었지만 짐꾼과 아이비브리지 역에서 온 짐꾼은 대략 도착하였다. 위스키와 브랜디를 곁들인 날이 새다 넷이서[47] 언급된 승객들은 9·30분에 출발하고 있었다. 화요일 아침, 빵과 버터와 차가 있었다. 조제의 남은 승객은 상당수였다. 그녀의 집에서 글랜빌 양에게 대접을 받고. 반쯤 매인 열차 가까이, 부축을 받고 있는 아가씨들. 기술자들과 그들 일행에 의해 그들 둘 다. 다른 열차 아이비브리지 역에 구금되었고 승객들은 거기서부터 마을에 박혀 있었다. 웨스트 콘월에서는 세 대의 열차가 눈에 갇혔다. 그 월요일 밤 5시에 플리머스를 떠난 기차. 8시 45분에 펜잔스에 도착했어야 했는데 11시에 당연히 갖춰야 할 '네덜란드인'은, 15분 이내에 따라오는 평범한 일들 이 열차의, 전혀 도착하지 않았고, 뉴스는 곧 도착했다. 고속열차가 눈까지 내렸지만, 무슨 일인가. 현장은 매우 어렵게 확인되었을 뿐이다. 기차 곧 준비됐죠, 그리고 그 위에 역장인 블레어 씨가 기관차 감독관 아이비 씨 부서, Mr. Glover, 그리고 붕괴된 갱단이 진행되었습니다. 캠본에게, 12시에 도착했고 화요일에는 9시간 정도 걸려서 완성했다. 13마일의 여정 거대한 길을 따라 쭉 휘몰아치는 눈길에 맞부딪쳐 완전히 앞을 가로 막았다. 통행, 그리고 빈번한 간격을 두고 그 길을 가야만 했다. 말 그대로 고장의 부하들이 표류하는 곳을 가르다. 갱. 그러므로, 매우 어렵게, 헤일은 그리고 그때부터 캠본에 도달했고, 그 작업은 거의 제압할 뻔했어 이곳이 개국이었다. 눈이 쌓이고, 표류도 엄청났다. Gwinear Station에서 가까운 깊은 커팅에서 마주쳤습니다. 길이가 80야드, 길이가 9야드 정도 되는 표류. 깊숙한 곳 [48] 캠본에 도달하는 길이에서 발견되었습니다. 실종된 8·45호 열차가 레드로스를 떠났다는 것 월요일 밤 10시—한 시간 반 늦었다. 폭풍은 그때 최고조에 달했고, 눈은 내렸다. 아주 조금밖에 없는 그런 힘으로 운전을 하고 있었다. 진전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 기차는 칸 브레아를 지나쳤다. 하지만 캠본 역이 시야에 들어오면 스트레이 파크 가까이에서 엔진이 금속을 떠나 작동 중 남쪽에서, 그리고 마침내 생울타리에서 말을 꺼내는. 그것이 옆으로 누운 것에 기대어 다행히도, 그 때 발생 시간, 속도는 느렸고 그 이상은 없었다. 롤링 스톡의 일부 손상보다 심각한 경우 2,30명의 승객의 불편한 억류. 일어난 여기에는 다섯 명의 숙녀들이 포함되었는데, 그들은 납치되었다. 역장 모리스 리드 씨의 집까지 캠본, 파티의 좋은 사람들 그 곳에서 편안한 숙소를 찾을 수 있는 기회 그 도시의 호텔들 또 다른 열차는 에 박혀 있었다. 15피트의 눈이 헬스턴 지선으로부터 위니어 로드에서 헬스턴으로, 그리고 가드, 엔진 구동기, 스토커는 한 명의 승객과 함께 어쩔 수 없이 기차를 버리고 이웃에 은신처를 찾다. 농가의 큰 불편과 불편이 있었지만 코니시 철도의 눈보라가 원인이 되어 전체, 사망자는 보고되지 않았고, 정리 작업 훌륭하고 고달픈 대사들이 이루어졌다. 플리머스보다 더 짧은 시간에 다트무어 근처에요 사이의 통신 플리머스와 콘월에서 그것보다 며칠 빠른 토튼스, 엑서터, 그리고 다른 사람들과 함께 도시들. 여기에 묘사된 장면은 그 깊이를 보여준다.[49] 이 이웃에 눈이 내리고, 그리고 사진에서 나온 것이다. A. 리스케라드 주의 르몬 위험 및 토포 상태에서 메인 로드입니다. [50] 엑서터 위는 그렇게 나쁘지 않았다. 인 더 티버턴 눈보라의 영향이 다소 심했다. 느껴지고, 그리고 몇몇 도시들 사이의 의사소통은 사람들을 위한 것이었다. 시간이 끊기다 철도 당국은 매우 적극적이었고 화요일에 엑서터로부터 갱단들이 보내졌다. 선을 없애기 위해, 그러나 그들은 단지 그 이상의 것을 할 수 있었다. 회피할 수 있도록 점을 분명히 하고, 신호를 주시하며, 그리고 필요한 경우 기폭장치를 수리하고, 눈길 주행은 다음과 같습니다. 눈을 멀게 하고, 매서운 바람의 차가움을 너무나 강렬하게. 이웃의 어려움이 시작되었다. 월요일 저녁에 화이트홀 터널에서 고속철 앞에 있는 조종사가 내릴 때 일광은 한 무리의 패커들 앞에서 왔다. 타운튼은 통과하지 않고 통과를 할 수 있다. 월요일 밤 10시에 급행열차는 발버둥만 쳤다. 2개의 엔진이 부착된 Tiverton Junction에서 하프-패스트에서 화요일 아침 6시 야간 우편물, 그리고 우편물. 몇 시간 후에 북쪽 우편물이 따라왔고, 그럭저럭 도착했어요. 엑서터까지, 하지만 그 후 수요일 아침까지 열한 시에 어떤 열차도 교차로에서 출발할 수 없었다. 벌레스콤에서 몇 시간 동안 눈이 내린 후 신문기차의 첫부분이 닿았다. 화요일 밤 10시 반에 티버튼입니다. 그 기차는 가정 신호에 멈췄고, 매우 격렬했다. 그 기계는, 몇 년 사이에 차가웠다. 몇 분, 얼었고, 기차는 그 안으로 들어갈 수 없었다. 역. 대부분 플리머스를 위한 여자들이었다. 기차에, 짐꾼들에 의해 의자위에 옮겨지고, 인접한 철도호텔로 가는 짐꾼들, 거기서, 그리고 몇몇 남자 승객들은[51] 밤의 침대 기차는 그대로 있었다. 수요일 오전까지 포지셔닝. 측면에서도 Tiverton에 도착했어야 하는 느린 기차가 서 있었다. 화요일 아침 10시에, 그러나 그것은 그렇지 않았다. 오후까지 들어오다 이 열차의 승객들은 첫 번째 다운트레인으로 옮겨졌고 수요일 티버튼에서 왔습니다 제2부 신문기차는 월요일 내내 벌레스콤에 남아 있었다. 밤. 햄릿에 있는 식료품 저장소는 이미 있었다. 지쳐서, 비록 기니만큼 많은 것을 제공받았지만. 음식도, 음식도 아닌 몇몇 승객들이 침대를 위해 잠잘 수 있는 숙소를 얻을 수 있었다. A 매우 그 결과 불편한 밤이 지나고, 많은 사람들이 숙녀들 중 한 명은 굶주림과 노출로 심하게 고통받았다. 에든버러 공작 H.R.H. 데본포트로 가는 길에 화요일 밤에 타운턴에 눈이 내렸지만 약 200명의 다른 승객들과 함께, 주말의 그의 여행을 계속하다 그 후 전하께 전한다. 회사의 이사들 그의 감사 그가 관계자들로부터 받은 예의와 관심 서부 대철도의 하인들, 그의 여정에. 광풍과 눈보라 때, 그리고 그가 구금되어 있는 동안. 타운턴에서, 3월 11일과 12일에, 그리고 특히 타운튼 역장의 노고에 감사를 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