すごい!
ジョンミンうまが年明けの瞬間に公式にメッセ残しました!

昨晩は眠かったのでさくっと読んで寝ちゃったんですけど
改めてちゃんと訳してみようと思います顔

翻訳機に掛けて
その後自分なりに意訳入れちゃうので
意訳ムリポって方はスルーしてください汗



うま

新年 福 たくさん受け入れてください~(2010-01-01 AM 12:00:07)

(うわぁ~サイトが変身しましたね、入ってきてびっくりしたよ!!

僕の足近くに有名ブランドに似たパターン? ロゴ? 楽しませてくれるねㅋㅋ
ぷぷぷ、ヴィトンかな?w

念のために申し上げますが、某有名Lブランドじゃなくて、文房具店Mブランドです。
ちょっww誰が見てもヴィトンだわ!!爆笑!!w

僕はブランド好きの男じゃないからね)

(さて、学歴を修正します。ホテル経営を夢見る男子学生です。ㅋㅋ)

(座右の銘も今年から変えたいです、地球はパク・ジョンミンを中心に回ります…ㅋㅋ)

(背もこっそり伸びて、体重も増えました…粉ミルクと漢方薬でもっと太っちゃうよ..

これがすべて…エブリシング最近の話だよ…)
エブリシングってw

とにかく ふむふむ!!!

いよいよ新年がやってきました。

19歳のいきいきしてたジョンミンが

24歳の青年になりました。

皆さんも一緒に成長したでしょ?

あるいは うーん…ㄴㅎ?? じゃない…うーん…なんだろう? 時間を無駄遣いした…って書くべきかな。ㅎㅎ
ここ自信ありませーん><

僕たちと過ごした5年…苦労もしたね、 そして今年も一緒に、アジャアジャ!

今年は皆さんが実現したい望み…

実現したければ是非行動して、努力してください..^^

(僕はそんなことは言えないけど~~君たちは実現出来ると思ってるよ。!ㅋㅋ)

ダメだダメだって不平不満ばかり言っちゃダメだめだよ~~!

そんな人が必ず周りにはいるけど~~

そして今年は一生懸命挑戦する年になるように…! 努力するよ。

メンバーたち全員の心を集めて、来年はもっとひとつになった姿を見せるね!
今年は喧嘩しないでね!w

もし出来なかったら、僕が甘い言葉をかけてまとめて抱きしめなきゃ… 絶対やるよ^^

えいっ…僕はそういうの得意だよ…ㅋㅋ
か、かぁわいいww合ってるかわかんないけどw

僕も今年は何でもやるよ~~ 体がバラバラになるくらい全力を尽くすから。

皆さんもファイティン..^^

今年501は翼を広げるよ~~

ダブルエス~離陸します!

あれ?そういえば…

新年最初の記事は僕??ふっ…

やつらはファンサービスが足りないね…ㅋㅋㅋ

鐘の音と一緒にアップするよ。 わくわく…

もう時間がない~

あー.....................................................................................................................................................................................................................................................................

きた!!




[정민]새해 福 많이 받으세요~(2010-01-01 오전 12:00:07)

(와우~홈페이지가 변신을 했네요, 들어와서 깜짝!!

다리근처에는 유명브랜드의 닮은꼴 임팩트랄까? 로고랄까?가 절 설레게 하네요ㅋㅋ

혹시나 해서 말씀드리지만, 명품 L브랜드가 아니고, 문구점 M브랜드입니다.

전 된장남이 아니니까요)



(참, 학력 수정요구합니다. 저 호텔경영을 꿈꾸는 학도입니다.ㅋㅋ)

(좌우명도 올해부터는 지구는 박정민 중심으로 돌아간다.로 바꾸겠습니다...ㅋㅋ)

(키도 살짝 자란듯도 하고, 몸무게도 늘었어요...분유와 한약으로 살찌우기 작전피우다..

이게 어언...에브리팅의 시절이야기네요...)



암튼 흠흠!!!





드디어 새해가 찾아왔습니다.



19살 풋풋하던 정민이가



24살 청년이 되었습니다.



여러분들도 같이 성장하신 것?



혹은 음...ㄴㅎ?? 아냐...음...뭐랄까? 지내오신것이라고 할까...하겠습니다.ㅎㅎ



저희들과 함께한 5년...수고하셨고,



그리고 함께할 올해도 아자아자 입니다!







올해는 여러분이 이루고 싶은 소망...



이루고 싶으면 제발 좀 실천하시고, 노력하세요..^^



(이뤄지길 빌께요~~라는 말은 안하겠습니다.!ㅋㅋ)



안된다고 불평불만만 하시면 안됩니다~~! 그런 사람 꼭 있더라~~







그리고 올해에는 도전하는 한해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멤버들 모두 마음 모아서 올해에는 더 하나가 되는 모습 보여드릴께요.



안되면 후려잡아서라도... 꼭 그럴께요^^



에잇...저나 잘할께요...ㅋㅋ





저도 올해에는 하고싶은일 다~~할 수 있도록 몸 부숴가며 하게씸당.



여러분들도 화이팅..^^







올해 오공일 날개 펼께요~~



더블에스~이륙하겠습니다!





어라? 그러고 보니...



새해 첫 글은 저 인가요??풋...



팬서비스도 모자란 것들...ㅋㅋㅋ



종소리와 함께 올리렵니다. 두근두근...



얼마안남아쒀~



아.........................................................................................................................................................................................................................................................................................................................................................................................................................................................................................................................................................................................................................................................................................................................................................................................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