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動画>韓国歌謡から学ぶハングル28「거짓말・嘘」
거짓말 (조항조) Cover by 미기 MIGI
本名:류재연 柳載蓮
migiプロフィール
 거짓말
          작사 : 김진룡 작곡 : 김진룡 노래: 조항조

사랑했다는 그 말도 거짓말             愛して居たと言う言葉も 嘘
돌아 온다던 그 말도 거짓말             帰って来ると言う言葉も 嘘
세상에 모든 거짓말 다해놓고          世の中 全て 嘘を言って置いて
행여 나를 찾아 와 있을             ひょっとして 俺をを探しに来た
너의 그 마음도 다칠까                   お前の心が傷付くか
너의 자리를 난꼭 비워둔다           お前の居場所を 俺は開けて有る
이젠 더이상 속아선 안되지             もう 此れ以上 騙されない
이젠 더이상 믿어선 안되지            もう 此れ以上 信じられない
하지만 그게 말처럼 쉽지않아       だが 其れが 言葉の様に簡単じゃない
다시 한 번만 더 나 너를                もう一度だけ 俺とお前を
다시 한 번만 더 너에게                  もう一度だけ お前に
나를 사랑할 기횔 주어본다            俺を愛する機会を 与えてくれ
어떤 사랑으로                           どんな愛で
나의 용서에 답하련지                   俺の許しに答えるのか
또 잠시날 사랑하다 떠날건지       又 数日だけ 愛して 離れて行くのか
그 마치 처음날 사랑하듯            其のまるで 初めて 愛する様に
가슴 뜨겁게 와있지만                  心熱く 成って居るけど
난 왠지 그사랑이 두려워             俺は何故か あの愛が恐ろしい
오직 나 만을 위한 그 약속과            ただ 俺だけの為のあの約束と
내 곁에서 날 지켜준다는 말            俺の傍で 俺を守ると言う言葉
이번 만큼은 제발 변치않길~           今度こそ 如何か 変わらず~

어떤 사랑으로                           どんな愛で
나의 용서에 답하련지                   俺の許しに答えるのか
또 잠시날 사랑하다 떠날건지       又 数日だけ 愛して 離れて行くのか
그 마치 처음날 사랑하듯            其のまるで 初めて 愛する様に
가슴 뜨겁게 와있지만                  心熱く 成って居るけど
난 왠지 그 사랑이 두려워             俺は何故か あの愛が恐ろしい
오직 나 만을 위한 그 약속과            ただ 俺だけの為のあの約束と
내 곁에서 날 지켜준다는 말            俺の傍で 俺を守ると言う言葉
이번 만큼은 제발 변치않길             今度こそ 如何か 変わらず
오직 나 만을 위한 그 약속과            ただ 俺だけの為のあの約束と
내 곁에서 날 지켜준다는 말             俺の傍で 俺を守ると言う言葉
이번 만큼은 제발 변치않길~           今度こそ 如何か 変わらず~

미기 씨에게                     MIGI氏へ
많은 노래를 자신의 노래로 불러        多くの歌を自分の歌に唄い
매우 좋아서 언제나 감탄하고 있습니다. 非常に、良くて何時も、感嘆しています。
앞으로도 미성을 전달해 주세요.        今後も、美声を伝えてください。
일본의 팬 미야케 히데오.            日本から、三宅英雄。
愛の唄        韓国歌謡界進出&韓国歌手招聘事業
ngo東亜友誼慈業研究会    韓国語能力試験と訓民正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