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개월로 JLPT N1합격 강좌 3ヶ月でJLPT N1合格講座 | 1년 이내에 일본어로 더 잘 말할 수 있게 되는 레슨1年以内に日本語でもっとうまく話せるようになるレッスン

1년 이내에 일본어로 더 잘 말할 수 있게 되는 레슨1年以内に日本語でもっとうまく話せるようになるレッスン

韓国のソウルの外国語学院で日本語教師を経験。初級から上級までの会話指導をしていました。現在、電話,スカイプ,カフェ,日本語学校で日本語教師をしています。

안녕하세요.

こんにちは。

 

 

 

일본어 코치 콘노 미치요예요.

日本語コーチの今野道代です。

 

 

 

1년동안 서울에서 일본어를 가르친 후 일본에 귀국.

1年間ソウルで日本語を教えた後、日本へ帰国。

 

 

 

일본어 학교에서 유학생에게 일본어를 가르친지 5년 째예요.

 

日本語学校で留学生に日本語を教えて5年目です。

 

 

 

일본어가 좀처럼 입에서 안 나오는 상태를 벗어나 일본어를 사용하여 일을 할 수 있는 미래를 손에 넣지 않겠습니까?


日本語がなかなか口から出てこない状態を抜け出して、日本語を使って仕事ができる未来を手に入れませんか?

image

그런 미래를 손에 넣을 수 있는 레슨을 실시하고 있고, 꿈을 잡아주시는 분이 계십니다.

そんな未来が手に入るレッスンを実施しており、夢をつかんでくださっている方がいらっしゃいます。

 

 

 

이번에는 7월에 JLPT를 보실 분을 위해 3개월의 코스 레슨을 개최할 거예요.

今回は、7月にJLPTを受ける方のために、3ヶ月のコースレッスンを開催いたします。

 

 

 

요즘은 발음에 특화된 레슨을 실시하고 있었습니다만, 이번에는 JLPT 대책입니다.

最近は発音に特化したレッスンを実施しておりましたが、今回はJLPT対策です。




JLPT급을 가지고 있으면, 일본에서의 취직이나 진학에 매우 유리하게 됩니다.
JLPTの級を持っていると、日本での就職や進学にとても有利になります。



구체적인 취직이나 진학의 예정은 없고, 단지 왠지 모르게 일본에 취직이나 유학을 하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는 당신은, 지금부터 따세요.

 

具体的な就職や進学の予定はなく、ただ何となく日本に就職や留学をしたいと思っているあなたは、今のうちに取っておいてください。

 

 

 

이 강좌를 받으면 JLPT에서 실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ㅇこの講座を受けると、JLPTで実力が発揮できます!

 

 

 

한단계 업되실수있습니다‼︎

ワンランクアップできます‼︎

 

 

 

제 실적의 일부는 이쪽입니다.

私の実績の一部はこちらです。



【콘노 미치요 일본어 레슨 실적】
【今野道代日本語レッスン実績】



●한국 신문기자가 JLPT N1 합격해셔서 일본 특파원으로 기사 집필
●韓国の新聞記者がJLPTのN1合格し、日本で特派員として記事を執筆



●한국 기업에서 일하고 있으시지만 팀 내 사람들은 일본어를 전혀 모르기 때문에 일본에 관한 일은 중심이 되시고 있다.

●韓国企業で働いているが、チーム内の人は日本語が全くわからないため、日本に関する仕事は中心となっている

 



●일본의 요리 전문학교에 입학.요리사 목표로 공부중.
●日本の料理専門学校に入学。料理人目指して勉強中。




●일본의 비즈니스 전문학교에 입학.일본 취업을 목표로 공부중.
●日本のビジネス専門学校に入学。日本での就職目指して勉強中。

 

 


바로 저의 레슨을 받아주신 분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早速私のレッスンを受けてくださった方をご紹介させていただきます。




이선희 씨 목소리 들어보세요!

イソニさんのお声をお聞きください!

 

 

 

 

 

기존의 딱딱한 수업보단 일본현지인과 회화를 원해서 미치요 선생님을 뽑았어요.

既存の硬い授業よりは、日本のネイティブと会話がしてくて道代先生を選びました。

선생님과 일본어 끝말잇기 게임이 독특해서 좋았어요.

先生と日本語でしりとりをしたのが、独特で良かったです。

40일동안 매일 일기를 써보았습니다.

​40日間毎日日記を書いてみました。

 

뜻깊은 습관이였어요.

意義深い習慣でした。

일본어를 못해도 일본어로 설명해주셔서 오래 걸려도 마지막에는 이해가 갔습니다.

日本語ができなくても、日本語で説明してくださって、長い時間かかりましたが、最後には理解できました。

 

시간만 있다면 계속 배우고싶어요.

時間さえあればずっと習いたいです。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今まで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


 선희 씨 이런 말씀과 감상을 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ソニさん、このようなお言葉とご感想をいただきまして本当に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선희 씨는 매일 매일 일본어로 일기를 쓰고 보내 주셨어요.

ソニさんは毎日毎日日本語で日記を書いて送ってくださいました。

 


처음에는 날짜나 시간을 일본어로 쓰는 것을 잘 할 수 없으셨어요.

最初は日付や時間を日本語で書くのが苦手でした。

 

 

 

하지만 일기를 쓴 날짜는 물론,시간이나 일본어로 쓰시라고 지시를 하고 첨삭을 받다 보니 틀리지 않게 되셨네요.


でも、日記を書いた日はもちろん、時間も日本語で書くように指示して、添削を受けているうちに、間違わなくなりましたね。



정말 열심히 하셨어요!
本当によく頑張りました!



선희씨의 일상 모습도 알 수 있어서, 저도 일기를 읽느라 즐거웠습니다.
ソニさんの日常の様子も知ることができて、私も日記を読んでいて楽しかったです。



이어서 S 씨입니다.

続いて、Sさんです。

 

 

 

Sさん

 

다정다감으로 잘 가르쳐줄 것 같아서 선생님을 선택했어요!

優しく教えてくれそうで先生を選びました!

 

 

일본어로 한 문장씩 따라해서 읽을 때의 인터네이션을 생각하면서 읽는 것이 즐거웠어요.

日本語で1文章ずつリピートして読むとき、イントネーションを考えながら読むのが楽しかったです。

 

일본어로 뭔가 말하고 싶은 나를 서두르지 말고 기다려 주실 선생님이라고 생각합니다.

日本語で何か言いたい私を急がせないで待ってくれる先生だと思います。
 

감사합니다 선생님🥺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先生。

 

일본어 역양을 몸짓 손짓으로 표현하면서 즐겁게 연습하던 모습이 인상적이에요.

日本語のイントネーションを、身振り手振りで表現しながら楽しく練習していた姿が印象的です。


처음에는 억양에 무관심했지만 제 생생한 일본어를 듣고 억양의 중요성을 깨달은 것 같아 열심히 따라해 주셨습니다.

最初はイントネーションに無頓着でしたが、私の生の日本語を聞いて、イントネーションの大事さに気づいたようで、一生懸命真似してくれました。



사실 일본어의 まなぶ(배운다)는 말은 まねる(따라하다)에서 온 거예요.


実は、日本語の「学ぶ」という言葉は、「真似る」から来ているんですよ。



まね따라하면서 공부하는 것을 まなぶ배운다고 합니다.
真似しながら勉強することを「学ぶ」と言います。



S씨는 일본에 워킹홀리로 오고 싶다고 말하셨습니다.


Sさんは日本にワーホリに来たいと語っていました。



꿈 실현을 위해 차근차근 준비하고 계섰네요.
夢実現に向けて着々と準備していましたね。



일본에 오실때 꼭 연락주세요!
日本に来る時はぜひ連絡してください!



같이 맛있는 거 먹어요.
一緒においしいものを食べましょう。
 

 

 


 저는 한국어를 공부해서 한국인 친구가 생기거나 한국에 산다는 꿈을 이룰 수 있었어요.

 私は韓国語を勉強して、韓国人の友達ができたり、韓国に住むという夢を叶えることができました。



공부하기 시작했을 때는 단순한 취미였지만, 직장에서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勉強し始めた時は単なる趣味だったのですが、仕事で使えるようになりました。

 



일본어를 사용한 일이라고 하는 것은 일본에 살지 않아도 일본인 상대로 사업을 한다든가, 한국에 있는 일본 기업에서 일한다든가 하는 여러 가지 길이 있습니다.


日本語を使った仕事というのは、日本に住まなくても、日本人相手にビジネスするとか、韓国にある日本企業で働くとか、色々な道があります。



여러분도 일본어를 공부하셔서 꿈을 이루셨으면 좋겠습니다.

皆さんにも日本語を勉強して夢を叶えていただきたいです。

 

    

【모집】
【募集】

JLPT 개인 레슨 3개월
JLPT個人レッスン3ヶ月


【모집 시작 일시】
【募集開始日時】

2024녕 3월 15일
2024年3月15日

 

【募集締切日】


2024녕 3월 31일

2024年 3月 31日

【레슨 시작할 날】
【レッスン開始日】

 

2024년 4월 첫주
2024年4月の第一週


 

【레슨료】

【レッスン料】

 

 

1주일에 1번 코스 3개월로 17만엔

週1回コース3ヶ月で17万円

 

・50분 zoom개인 레슨 12번

・50分のzoom個人レッスン12回

 

・레슨후에 그 날에 틀리신 단어나 표현의 피드백

・レッスン後にその日間違えていた単語や表現のフィードバック

 

・매일 음성 첨삭

・毎日音声添削

 

・매일 공부 내용을 보고하셔서 그에 대한 조건

・毎日勉強内容を報告してもらい、それに対するアドバイス

 

・질문 무한

・質問無制限

 

 

 

1주일에 2번 코스 3개월로 23만엔

週2回コース3ヶ月で23万円

 

・50분 zoom개인 레슨 24번

・50分のzoom個人レッスン24回

 

・레슨후에 그 날에 틀리신 단어나 표현의 피드백

・レッスン後にその日間違えていた単語や表現のフィードバック

 

・매일 음성 첨삭

・毎日音声添削

 

・매일 공부 내용을 보고하셔서 그에 대한 조건

・毎日勉強内容を報告してもらい、それに対するアドバイス

 

・질문 무한

・質問無制限

 

 

【지불방법】
【支払方法】


5일 이내에 페이팔로 입금 부탁드립니다.

 

5日以内にpaypalでお振り込みをお願いしま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