せんがくぼだ くぇんちゃんちあなそ むんじぇや

생각보다 괜찮지 않아서 문제야

思ったより平気じゃないから問題だ

くぇんちゃぬん ちょげっそ うそど なまん あぱ

괜찮은 척 애써 웃어도 나만 아파

平気なふりして笑っても 俺だけ辛い

のど ねせんがけ なぼだと するぽへっすみょん 

너도 내 생각해 나보다 더 슬퍼했으면 해

お前も俺を思い出して 俺よりもっと悲しめばいい

せんがくぼだ くぇんちゃんちあな

생각보다 괜찮지 않아

思ったより平気じゃない

 

せんがくぼだ くぇんちゃんちあな

생각보다 괜찮지 않아

思ったより平気じゃない

しがんかみょん くぇんちゃなじんだご へっちゃな

시간 가면 괜찮아진다고 했잖아

時間が経てば 平気になるって言ったじゃん

ほんじゃ ぼりょじん なるる ぶぁ

혼자 버녀진 나를 봐

一人捨てられた俺を見て

きょるぐく すろじょそ じゅじょあんじゃ ぼりん なんで

결국 쓰러져서 주져앉아 버린 난데

結局倒れて 座り込んでしまった俺だけど

く まるでろ どぇじあな しがに ちながにかん

그 말대로 되지 않아 시간이 지나가니깐

その通りにならない 時間が過ぎていったから

に せんがぎ と なじゃな

네 생각이 더 나잖아

お前のこともっと思い出すじゃん

のえ ばむ なえ ばむる かち ぼねじゅどん ばん

너의 밤 나의 밤을 같이 보내주던 방

お前の夜と俺の夜 一緒に過ごしてた部屋

なん もっとぅろが

난 못 들어가 I'm sad

俺は入れない

ちゃぷこ しっぽ に そん

잡고 싶어 네 손

繋ぎたい お前の手

のる たむこ いんぬん ね ぬん

널 담고 있는 내 눈

お前で満ちてる 俺の瞳

のるる たるまいんぬん まるとぅかじ

너를 닮아있는 말투까지

お前に似てる話し方まで

はなぶと よるかじ なん くでろいんで

하나부터 열까지 난 그대로인데 yeah

一から十まで 俺はそのままだけど

しがぬん ちんちゃ ちゃむ やそかじ

시간은 진짜 참 야속하지

時間は本当に無常だ 

びょなんげ はなど おんぬんで

변한 게 단 하나도 없는데

変わったことは一つもないのに

しがぬん ちゃむ やそけ ねが のるる ぢゃぷきえん

시간은 참 야속해 내가 너를 잡기엔

時間は本当に無情だ 俺がお前を捕まえるには

 

せんがくぼだ くぇんちゃんちあなそ むんじぇや

생각보다 괜찮지 않아서 문제야

思ったより平気じゃないから問題だ

くぇんちゃぬん ちょげっそ うそど なまん あぱ

괜찮은 척 애써 웃어도 나만 아파

平気なふりして笑っても 俺だけ辛い

のど ねせんがけ なぼだと するぽへっすみょん へ

너도 내 생각해 나보다 더 슬퍼했으면 해

お前も俺を思い出して 俺よりもっと悲しめばいい

くぇんちゃんたぬん こじんまる

괜찮다는 거짓말

You such a liar 

Lie lie lie 

It's all lie lie lie 

You lie lie lie 

It's all lie I'm not alright 

Lie lie lie 

It's all lie lie lie 

You lie lie lie 

It's all lie I'm not alright

 

に こじんまるる もどぅ みどぅるす いっするか

네 거지말을 모두 믿을 수 있을까

お前の嘘を全部信じることができない

みどぅるすおぷそ なん ぢうるす おぷそ

믿을 수 없어 난 지울 수 없어

信じられない 俺は消せない

くれど あんどぇじゃな なん

그래도 안되잖아 난

それでもダメじゃん 俺は

びとぅる びとぅる びとぅるで いこり こりる こるる て

비틀 비틀 비틀대 이 거리 거릴 걸을 때

よろけるんだ この道を歩くとき

ちぅはんとぅ よぎる ごにね

취한 듯 여길 거니네

酔ったようにここをふらつく

なぬん ちぐむ にが ぴりょへ ねりぬん びるる まじゅるてん

나는 지금 네가 필요해 내리는 비를 맞을 땐

俺は今お前が必要だ 降ってくる雨に打たれてるとき

のるる ちゃじゃ とぃるる ぼごん へ

너를 찾아 뒤를 보곤 해

お前を探して後ろを見たりする

おでろが よぎろわ よぎちょぎるる とぅろぶぁど うぇ

어디로 가 여기로 와 여기저기 둘어봐도 왜

どこに行くの ここに来いよ あちこち見まわって 何で

のぬん でちぇ おでぃ いっそ のる きだりょ よぎそ めいる

너는 대체 어디 있어 널 기다려 여기서 매일

お前は一体どこにいるの お前を待つよここで毎日

 

せんがくぼだ くぇんちゃんちあなそ むんじぇや

생각보다 괜찮지 않아서 문제야

思ったより平気じゃないから問題だ

くぇんちゃぬん ちょげっそ うそど なまん あぱ

괜찮은 척 애써 웃어도 나만 아파

平気なふりして笑っても 俺だけ辛い

のど ねせんがけ なぼだと するぽへっすみょん へ

너도 내 생각해 나보다 더 슬퍼했으면 해

お前も俺を思い出して 俺よりもっと悲しめばいい

せんがくぼだ くぇんちゃんちあな

생각보다 괜찮지 않아

思ったより平気じゃない

 

きんしがん とんあん なる うっけへじゅん さらむ

긴 시간 동안 날 웃게해준 사람

長い間俺を笑わせてくれた人

くしがんまんくむ と するぽやはなよ

그 시간만큼 또 슬퍼야하나요

その時間くらいまた悲しまなきゃな

ちながみょん くぇんちゃんたどん

지나가면 괜찮다던

過ぎてしまえば大丈夫だって言ってたけど

のうぇ まるど なぬん ど みっち あな

너의 말도 나는 더 믿지 않아

お前の言葉も 俺はもっと信じられない

ぴりょおぷそ こじんまるろ

필요없어 거짓말로

必要ない嘘で

はぬん うぃろ なぬん くぇんちゃんちあな

하는 위로 나는 괜찮지 않아

する慰めに俺は平気じゃない

た ちながみょん くぇんちゃんたどん

다 지나가면 괜찮다던

全部過ぎてしまえば大丈夫だって言ってたけど

のうぇ まるど なぬん ど みっち あな

너의 말도 나는 더 믿지 않아

お前の言葉も俺はもっと信じられない

(Such a liar)

ぴりょ おぷそ こじするろ

필요없어 거짓으로

必要ない偽りで

はぬん うぃろ なぬん くぇんちゃんちあな

하는 위로 나는 괜찮지 않아

する慰めで俺は平気じゃない

(You are so liar)

すでぃすどん うり ちゅおく

쓰디쓰던 우리 추억

苦々しかった俺たちの思い出

ぶじるおぷどん ごっどぅり のるる ちゃば

부질없던 것들이 너를 잡아

つまらなかったことがお前を捕まえる

(Such a liar)

おぬる ばむど ちながご

오늘 밤도 지나가고

今日の夜も過ぎて

ねいり わど なぬん くぇんちゃんちあな

내일이 와도 나는 괜찮지 않아

明日が来ても俺は平気じゃない

さらんへっそった のる さらんへっそった

사랑했었다 널 사랑했었다

愛してた お前を愛してたいびょるはぬん
いびょらぬん すんがねど さらへっそった

이별하는 순간에도 사랑했었다

別れる瞬間も愛してた

さらんはんだ のる さらんはんだ のる

사랑한다 널 사랑한다 널

愛してる お前を愛してる お前を

すおぷし そだっちまん きょるぐく とながどら

수없이 쏟았지만 결국 떠나가더라

数えきれないほど降り注いだけど 結局離れて行った

みあなだん まる みあなだん まる

미안하단 말 미안하던 말

ごめんって言葉

ばけ もてじゅん げ ちょんまる みあなどら

밖에 못해준 게 정말 미안하더라

だけしか言ってあげられないこと 本当にすまなかった

くぇんちゃんちあな な くぇんちゃんちあな

괜찮지 않아 나 괜찮지 않아

平気じゃない 俺は平気じゃない

せんがくぼだ くぇんちゃんちあな

생각보다 괜찮지 않아

思ったより平気じゃな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