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주일 - 정기고 Feat. 자이언티, 크러쉬, 딘



作詞: KUSH, Zion.T, ジョンギゴ(Junggigo)
作曲: PEEJAY, KUSH, Crush, Zion.T, ジョンギゴ(Junggigo)
編曲: PEEJAY


여보세요 어 아냐 그래
もしもし あー いや うん

잘자 끊을게
おやすみ 切るよ

지하철 환승역 바쁜 출근시간
地下鉄の乗り換え駅 忙しい出勤時間

피곤해 난 너무 지쳐
疲れた 僕はとても疲れた

늦은 밤 야근에 회식 오늘도 다
遅い夜 夜勤に飲み会 今日も全部

끝났네 오늘 난 너무 지쳐
終わったよ 今日 僕はとても疲れた

숨막히게 지나 버린 시간 속에
息苦しく過ぎてしまった時間の中で

아슬아슬하게 하루를 겨우 보내
ギリギリな一日をかろうじて過ごす

월 화 수 목 금 토 일
月 火 水 木 金 土 日

뭐가 그리 바쁜지
何がそれほど忙しいのか

넌 아무 일도 없는지
君は何事もないの?

난 너무 지쳐 너무 지쳐
僕はとても疲れた すごく疲れた

전화 좀 그만해
電話はちょっとやめて

쉬고 싶은데 속이 쓰려
休みたいのに胃が痛い

물 한잔만 줘
水を一杯だけくれ

할 일은 쌓여만 가네 비좁은 작업실엔
やることは溜まってばかりいくよ 狭い作業室には

눕고 싶어
横になりたい

그녀 옆에 어
彼女の横に

숨막히게 지나 버린 시간 속에 (도망가고 싶어)
息苦しく過ぎてしまった時間の中で (逃げたい)

아슬아슬하게 하루를 겨우 보내
ギリギリな一日をかろうじて過ごす

월 화 수 목 금 토 일
月 火 水 木 金 土 日

뭐가 그리 바쁜지
何がそれほど忙しいのか

넌 아무 일도 없는지
君は何事もないの?

난 너무 지쳐 너무 지쳐
僕はとても疲れた すごく疲れた

오랜만이야 잘 지내
久しぶり 元気?

나 난 모르겠어
僕 僕は分からない

여보세요 이제 번호도 없는
もしもし もう番号もない

전화기를 붙잡고 
電話機を握って

한참동안
しばらくの間

월 화 수 목 금 토 일
月 火 水 木 金 土 日

뭐가 그리 바쁜지
何がそれほど忙しいのか

넌 아무 일도 없는지
君は何事もないの?

난 너무 지쳐 너무 지쳐
僕はとても疲れた すごく疲れた