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metimes I remember that

하얗게 깨끗했던 내 Sneakers

白く綺麗だった僕のSneakers 

이젠 되돌리기엔 너무 늦어서 그래 

もう取り戻すには遅すぎて

이제 기억쯤으로 남기고 떠날게

今は記憶程度に残して消えるよ

가끔씩 나는 기억해 

たまに僕は覚えてる

머릿속을 채웠었던 Questions

頭の中をいっぱいにしたQuestions 

아직도 하얗고 싶은 내 생각만은 똑같아 

今も白くしたい僕の気持ちだけは一緒だ

 

시간은 지나갔고

時間は過ぎさっていき

또 어제는 까매졌어

また昨日は真っ暗になった 

낭만 없이 보낸 계절은 까매져 더 깨져서

ロマンなく送った季節は黒くなりもっと壊れて

죽어있는 듯한 내 색깔 

死んでいるみたいな僕の色

다 뒤집어 보고싶어 

全部ひっくり返してみたい

내가 남겼던 색과 내 사랑

僕が残した色と僕の愛

내가 날 모를 뻔 했어

僕が僕を忘れそうになった

 

새까매진 옷과 내 방 

真っ黒になった服と僕の部屋

그때의 나는 White 

その時の僕はWhite

I remember that 

Slowly fade away 

I think about this every night 

내 마음을 달래도 

僕の気持ちをなだめても

처음 같을 순 없는걸 

最初みたいにはもどれない

어릴 적에 본듯한 내 White 

幼いころに見たような僕のWhite

 

달아나고 싶었던 그 Night somethin' 

逃げたかったあのNight somethin'

그때를 추억하며 또 내 맘 속에 

その時を記憶しながら 僕の心の中に

그렇게 너를 채워내 올 때

そうやって君を埋めて

Just like that everything it's okay 

I wish 언제쯤이면 하얗게 널 

I wish いつになったら 白く君を

그래 언제쯤이면 밝게 널 표현해

いつになったら明るく君を思い出せる

I remember that 

That's okay 

 

시간은 바래졌고

時間は褪せていき

또 어제는 별이 졌어 

また昨日は星が散った

그렇게 널 보낸 계절이 더 깨져

そうして君を送る季節がもっと壊れて

더 밝지 못한 너를 망칠 때 

明るくならない君を  台無しにした時

그려내 검게 그렇게 바라던 

描く 黒く そう望んでいた

Somethin' That's not okay

 

새까매진 옷과 내 방 

真っ黒になった服と僕の部屋

그때의 나는 White 

その時の僕はWhite

I remember that 

Slowly fade away 

I think about this every night 

내 마음을 달래도 

僕の気持ちをなだめても

처음 같을 순 없는걸 

最初みたいにはもどれない

어릴 적에 본듯한 내 White 

幼いころに見たような僕のWh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