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을UP!!:)♫ 






나는 「보스를 지켜라」라고 말하는 드라마를 좋아하니♡

그 드라마 안의 「너 때문에」라고 말하는 노래를 불렀습니다.!





私は「ボスを守れ」と言うドラマが好きです♡

そのドラマの中の「君のせいで」と言う歌を歌いました!









너 때문에





http://www.youtube.com/watch?v=y9fWcOY5HbU&feature=player_detail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