林のブログ

안동에서 먹었던 간고등어를

홈쇼핑에서 판매를 한다.

간잽이 달인 몇번을 봐도 신기하다.


갑자기 고등어를 잡고 싶었다!!

그래서 그냥 낚시게임을 했다.


林のブログ


벽화골목이 최근에 문제가 되고 있다..

1박2일에 방송을 타고...

사람들이 정말 많았다.

나를 포함해서 모두 카메라를 들고 있었다.

어떤 블로그에서 잘 찾아보면 벽화가

50개가 넘는다고 들은 기억이 있지만...

찾기가 어려웠다. 아무래도 관광지가 아닌

주택지라서 벽화를 찾는 표시도 없을뿐더러,

계단도 가파르고...

카메라를 들고 돌아다니는게 민폐라는 생각이

살짝 들었는데...

내가 서울 다녀오고 난후 벽화골목에

날개는 사라졌다고 한다;;;;


林のブログ

'하늘도 울고 나도 울고'

비가 내려서... 먼가 조금 슬픈느낌이...

그치만 울지는 않았다 ㅋ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