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NHWA /  Perfect Man





Yeah uh

그대만을 알겠어
君だけにわかってほしい

내 숨이 다 한대도
俺の息が止まっても

Cause u are the one

모두 변한다 해도
全てが変わっても

(난 변하지 않겠어)
(俺は変わらない)

그냥 내버려둬
ほっといてくれ

나의 그녀에겐 시간이 필요할 테니까
俺の彼女には時間が必要だから

난 기다려야만돼
俺は待つしかないんだ

때론 힘들겠지 항상 네 결엔
時には辛いだろう いつも君の傍には

완벽한 사랑이 있어
完璧な愛がある

내가 줄 수 없던 많은 것
俺がしてあげられなかったことばかり

세상을 다 가진 너일 테니까
世界を全て手に入れた君だから

그대만을 알겠어
君だけにわかってほしい

내 숨이 다 한대도
俺の息が止まっても

Cause u are the one

다신 내게 니가 없던 시련 또 없을 거야
2度と俺には君がいなかった試練は訪れないだろう

내 품에 네가 이젠 쉴 수 있도록
俺の胸で君が安心できるように

네가 떠나버리기 전엔
君が去ってしまうまで

(아무것도 몰랐어)
(何も気づかなかった)

내게 중요했던건 오 나일뿐
俺には大切だったのは 自分だけだったんだと

이젠 깨달았어 너무 늦었지만
やっと悟ったんだ とても遅くなってしまったけど

너를 알아본거야
君だけだと気づいたんだ

하나의 사랑인걸
たった一つの愛なんだと

제발 내게 닥친 고통 속에서
どうか俺に近づいて 苦痛の中から

나를 구해내 주겠니
俺を助け出してくれないか?

일 년 같은 하루를 사는 게
一年のような一日を生きるのは

너무 힘에 겨워 견딜 수 없어
とても辛くて堪えられないよ

그대만을 알겠어
君だけにわかってほしい

내 숨이 다 한대도
俺の息が止まっても

Cause u are the one

다신 내게 니가 없던 시련 또 없을 거야
2度と俺には君がいなかった試練は訪れないだろう

내 품에 네가 이젠 쉴 수 있도록
俺の胸で君が安心できるように

Ya,the perfect man is who I be

sittin on top with ya, but more seifter,

stronger than your nob liquor, money

hoes and clothes don't let the clues

get ya, they not fear

혹시 너 기억 속에 내가
もし君の記憶の中の俺が

아주 덤덤하게 느껴질 땐
とてもクールに感じるときは

모닝커피 향기처럼
モーニングコーヒーの香りのように

곧 사라질 땐
すぐ消えてしまうときは

마지막 기회를 내게 줄 순 없나
最後のチャンスを俺にくれないか?

다시 시작해
また始めよう

넌 내가 얼마나 힘들었는지 알거야
君は俺がどれだけ辛かったのかわかる?

너의 결을 떠난 적 없어 (Call me)
君の傍を離れたことはない(Call me)

날 받아준다면 내 모든게 변할 거야
俺を受け入れてくれたら 全てを変えるよ

너이기를 간절히 원해 원해
君を心から求めてる 求めてる

그대만을 알겠어
君だけにわかってほしい

내 숨이 다 한대도
俺の息が止まっても

Cause u are the one

다신 내게 니가 없던 시련 또 없을 거야
2度と俺には君がいなかった試練は訪れないだろう

내 품에 네가 이젠 쉴 수 있도록
俺の胸で君が安心できるよう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