みなさん、こんにちは!

10月になりましたね。
まだまだ暖かいけれど
少しずつ秋の雰囲気になってきましたね。

秋といえば「◯◯の秋!」という表現!

◯◯の部分、みなさんは何をいれますか?

調べてみたら色々ありました!

食欲
読書
スポーツ
芸術
睡眠

などなど。。

私どれにしよう!

スポーツというか、運動はしたいと思っています!
今年2月の韓国でのライブの前に大ダイエットを
して以来、全く運動はしていないのですが、
体に不調が出てきたので運動しようかと!


睡眠は減らしたいし、、

読書は、常にしたいし、、

迷うー

最近思うのが、
私は日韓の架け橋になりたくて、
ただ架け橋になるのではなく、
サブカルチャーや文化の部分で、
お互いのいい部分を伝えていきたくて、
番組や翻訳やSNSをやってきたのですが、
私は主に韓国の文化を日本に伝えることを
やっていたんです。

それはもちろん続けながら、
日本の面白い文化やコンテンツも、
発信していきたいと思い始めました。

そう思ったきっかけは、
韓国から友達が来ても、
しっかりガイドできなくて、
東京でおいしい和食のお店を
日本に数回しか来た経験がない韓国の友達に
案内してもらうという珍事件が起きた事w
ほんとうに美味しかったし
楽しかったけど、架け橋になるなら
もっと自分の住んでいる場所についても
しっかり知っていなきゃと思った瞬間でした。

日本にもしっかりアンテナはらないと!
おねがいおねがいおねがいおねがい

私はアンテナをはる秋にします!
アニメ、映画、漫画、ドラマ、観光スポット、
食、、、

アンテナ張りたい部分たくさんラブラブラブ

みなさんは、どんな秋にしたいですか?
楽しい秋になりますように!

あと、回転寿司が楽しかったので
動画のせます♡
インスタにのせたものなので、
字幕は韓国語ですが。。
ラーメンやたこ焼きまで食べられて
行くたびに本当に楽しい!
特にチーズのポテトが一押しです!

ては、また♡






여러분 안녕하세요^^

10월이네요~!
여기는 아직도 따뜻하지만 
살짝 가을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날입니다!

가을이라고 하면 일본에는 "◯ ◯의 가을!"이라는 표현이 있습니다.

◯ ◯의 부분은 여러분은 무엇을 생각하세요???

찾아봤는데 답이 여러가지 있네요^^

식욕
독서
스포츠
예술
수면

등등ㅎㅎㅎ

난 무엇이 좋을까~?*^^*

스포츠는 해야 되겠다...ㅋ
올해 2월 애사페 나가기 전에 엄청 대다이어트를 하고 
그 때부터 전혀 운동은 안하고 있어요ㅋㅋㅋ
요즘 몸 상태가 안좋아서ㅎㅎㅎ다시 운동 해야 되겠어요ㅎ


수면은 줄이고 싶고ㅋ

독서는 가을이 아니라도 언제나 하고 싶고...

요즘 이런 생각이 자주 하는데...
저는 한일간에서 가교같은 역할을 하고 싶어서,
그리고 그냥 가교가 아니라 
서브 컬쳐나 문화적인 부분에서 
서로의 좋은 부분을 전할 수 있는 사람이 되고 싶어서 
방송이나 번역,SNS를 해왔는데
저는 주로 한국문화를 일본에 전달하기만 하고 있었어요.

그것은 물론 계속하고 싶은데 
일본의 재밌는 문화와 콘텐츠도
한국분들한테 전하고 싶다는 생각이 요즘 많이 들어요.

그렇게 생각하게 된 계기는
한국에서 친구가 왔는데 제대로 가이드를 못 해서ㅜㅎㅎㅎ
도쿄에 있는 맛있는 일식집을 
일본에 몇번밖에 온 경험이 없는 한국 친구에게 
소개를 받았거든요ㅋㅋㅋ
정말  맛있었고 즐거웠지만, 
가교같은 사람이 되고 싶으면
더 자신이 살고 있는 장소에 대해서도
잘 알고 있어야 된다고 깨달은 순간이었습니다.ㅋㅋㅋㅋ

저는 그래서 
일본에 대해서도 한국 대해서도 
모든 것에 대해 잘 알아가는 가을 
을 보내고 싶어요!!!

애니메이션, 영화, 만화, 드라마, 관광지,음식,,,

알고 싶은게 정말 많아요!

여러분은 어떤 가을을 보내고 싶나요?^^
즐거운 가을이 되세요!^^*

앗!일본에 있는 재밌는 초밥집 영상 올릴게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