アンニョンハセヨ😊私は
今週久しぶりに2回にわたって四国八十八箇所愛媛県二回目の巡礼に行って参りました🙏いつも感じる気持ちですが、今は私も成熟していくようです 一緒に巡礼されているお年寄り方がおっしゃっていました 人生ただ年を取るのではなく成熟する過程だと私は共感します   このお年寄り方は巡礼を12回目だそうです。
先生方友達とても寒いです🌀💦 風邪に気をつけてください  カムサハムニダ
💕🙇💕
안녕하세요 😊저는 이번주에  오랜만에 두번에 걸쳐 시코쿠 88개소 에히메현 두번째 순례를 다녀왔습니다🙏. 항상 느끼는 기분입니다만, 지금은 저도 성숙해지는 것 같습니다. 함께 순례하시는 어르신들이 말씀하셨습니다 인생은 단지 나이가 드는 것이 아니라 성숙되가는  과정이라고 저는 공감합니다. 이 어르신은 순례를 12번째라고 합니다.
선생님들 친구들 너무 추워요🌀💦.
 감기 조심해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