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あんにょんはせよ?
こんにちは (O_O)


얼마 전에 헌혈했던 바늘 자국도 거의 아물었으니 
아무도 물어보지 않았지만
제가 처음 헌혈이란 것과의 첫만남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 볼까 합니다. 

この前の献血の針の跡ももう大丈夫だし
誰にも聞かれていませんが
僕が初めて献血と出会った話をしたいと思います。


XX여년 전 제 고등학생 때의 일입니다. 
어느 날 학교로 헌혈 버스가 온다는
그리고 3학년 선배 중 한 명은 지난 번의 헌혈 중
잠시 눈을 감고 눈을 떠 보니 병원이었다고 하는
소문이 무성했죠. 

XX年前僕の高校時代の話です。
ある日 学校に献血バスが来る、
そして3年生の部活の先輩は前回の献血中
少し目をつぶっててしばらくしてたらいつのまにか病院だったという噂が広がりました。

드디어 적십자 버스가 오는 당일!
담임 선생님은 혈기 빼고는 거의 없는 우리 반 학생들 중
희망자를 받기 시작했습니다. 

いよいよ赤十字のバスが来る当日!
担任の先生はほぼ元気しかないうちのクラスの生徒たちの中で希望者を募集しました。

봉사 정신이 투철한(수업을 받기 싫은 남고생) 우리들은
거의 전원이 손을 들었고
인원이 정해져 있기에 
선생님은 평소 수업 시간에 졸지 않았던 학생들 위주로 선정을 하셨죠. 
헌혈한 후 (어쩔 수 없다는 듯) 떳떳하게 자는 모습을 어떻게든 보고 싶지 않았던 거죠. 

ボランティア精神の抜群の(授業を受けたくない男子高生)
僕達はほとんどが手をあげましたが
人数は決まっていたので
先生は普段から授業中に眠っていない生徒中心で選び始めました。
献血後、(仕方がないでしょう~ふうに)堂々と寝る姿がどうしても見たくなかったでしょうね。

그 중 한 명이 평소 우등생....도 아니라서 수업을 받지 않아도 괜찮을 것 같던 왠지 평소에 졸지도 않은 저였습니다. 
귀중한 헌혈 체험에 당첨 된 저는
아...자신이 이 세상에 쓸모 있는 사람이라고 느끼며 
간호사 누나들에게 제 피를 맡기러 가게 됐습니다. 

その中の1人が普段優等生…
でもないから授業を受けなくても良さそうな
なぜか普段授業中にちゃんと起きてる僕でした。
貴重な献血体験に当選した僕は
あ…自分もこの世に必要な人間だと感じながら
看護師のお姉さんに僕の血を預けに行く事になります。


생각보다 아프지도 않았던 헌혈을 끝내고 받은 
햄버거 쿠폰으로 친구들과 햄버거를 먹으며 이야기합니다. 
다음에 또 쿠폰으로 햄버거 먹으러 오자고 •.•

思ったより痛くもない献血の後もらったハンバーガー屋さんのクーポンでハンバーガーを食べながら友達と話した事があります。
今度またクーポンで食べに来よう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