歌詞
하늘은 blue 옆엔 너
空は blue そばには君

바다는 blue 뜨거워 so hot 뜨거워 so hot
海は blue あつい so hot あつい so hot

baby it’s so hot

여기 bluetooth play that song
ここ
can you gimme that gimme that
gimme that gimme that wine
I prefer the white one

잔 위에 시원한 ice yeah
グラスの上に涼しい ice yeah

밤새도록 ride with me yeah
一晩中 ride with me yeah

며칠 전엔 블루스퀘어 지금은 호텔 beach chair
何日か前にはブルースクエア、今はホテルbeach chair

수영장 색깔은 밝은 파랑
プールの色は明るい青色

그 앞에 바다는 진한 파랑
その前の海は濃い青色

예쁘게 마른 너의 몸과 다리 위에 물방울과 오일
きれいに痩せてる君の体と足の上に水玉とオイル

내 두 손은 붓이 돼 수채화 유화 뭐든 그릴 거야 하루 종일
僕の両手は筆になって水彩画、油絵、何だって描くよ、一日中

구글 안에 미슐랭은 내일로 미루고
グーグルの中のミシュランは明日にして

방 번호로 달아놓고 마셔
部屋の番号に付けておいて、飲んで

먼지와 겨울은 뒤로하고
ほこりと冬は後にして

구름과 태양을 저 하늘에 걸어놓고 마셔
雲と太陽をあの空にかけておいて、飲んで

무거운 머리는 비우고 가벼운 배는 채우고
重い頭は空けといて、軽いお腹は詰めといて

피부는 미디엄 레어로
肌はミディアムレアで

뜨거운 널 위에 태우고
熱い君を上に乗せて

여기 여름은 우리 거야
ここの夏は僕たちのものだよ

anything I will do it for ya

이 땅에 천사가 있다면 바로 너야
この地に天使がいるなら、まさに君だよ

Amen Amen

같이 빠져볼까 저 하늘 위로
一緒に入ってみよう、あの空の上に

하늘은 blue 옆엔 너
空は blue そばには君

바다는 blue 뜨거워 so hot 뜨거워 so hot
海は blue あつい so hot あつい so hot

baby it’s so hot
여기 bluetooth play that song
ここ
can you gimme that gimme that
gimme that gimme that wine
I prefer the white one

잔 위에 시원한 ice yeah
グラスの上に涼しい ice yeah

밤새도록 ride with me yeah
一晩中 ride with me yeah

밤바람에 춤추는 야자수 저기 멀리서 노래하는 파도
夜の風に踊るヤシの木、あの遠くで歌ってる波

새까만 네 눈 속엔 은하수 난 그 속에 빠져 헤엄치는 사공
真っ黒な君の目の中には天の川、僕はその中に入って泳ぐ船頭

물은 적당한 미온수 너와 날 부드럽게 감싸고
水はちょうどいいぬるま湯、君と僕を優しく包み込んで

시원하게 잘 식은 잘 익은 포도주는 혀끝부터 목을 타고 발포
冷たく、よく冷めた、よく熟れたワインは舌先から喉に乗って発泡

날은 저물어서 어두워졌어 우리 둘뿐인데 뭘 더 걸쳐
日は沈んで暗くなった、僕たちふたりだけなのに何をもっと羽織るの

수줍어 부끄러워하는 네가 귀여워 내 입술은 네 말을 멈춰
恥ずかしがる君が可愛い、僕の唇は君の話を止める

달빛에 수면은 번쩍 그 달빛이 네 몸에 번져
月明かりに水面はぴかりと、その月明かりが君の体に滲む

내 손은 눈부신 네 허리 위를 부드럽게 스치고
僕の手は眩しい君の腰の上を優しく触れて

넌 나에게로 너를 던져
君は、僕に君を投げる

여기 여름은 우리 거야
ここの夏は僕たちのものだよ

anything I will do it for ya

이 땅에 천사가 있다면 바로 너야
この地に天使がいるなら、まさに君だよ

Amen Amen

같이 빠져볼까 저 하늘 위로
一緒に入ってみよう、あの空の上に

하늘은 blue 옆엔 너
空は blue そばには君

바다는 blue 뜨거워 so hot 뜨거워 so hot
海は blue あつい so hot あつい so hot

baby it’s so hot
여기 bluetooth play that song
ここ
can you gimme that gimme that
gimme that gimme that wine
I prefer the white one

잔 위에 시원한 ice yeah
グラスの上に涼しい ice yeah

밤새도록 ride with me yeah
一晩中 ride with me yeah

I'm the one inspires you

아무 말도 말고
何も言わないで

내 밤하늘을 가득 채워줘 baby
僕の夜空をぎっしり詰めてbaby

나의 하루는 전부 다 uh
僕の一日は全部 uh

all the things about you
yeah yeah

아무 생각 없이
何も考えずに

너와 나 더 깊이
君と僕、もっと深く

뜨거운 해가 지기 전에
暑い日が沈む前に

just dive in

우리 두 손을 잡은 채로
僕たち、手を繋いだまま

life is a game

오늘 밤새
今日、一晩中

I would say yes

ok ok 난 너만 있다면 oh yeah
ok ok 僕は君さえいれば oh yeah

넌 나란 요트의 돛대 너 가고 싶은 대로 가자 고 yeah
君は僕というヨットの帆柱、君が行きたいとおりに行こうyeah

ok ok 난 너만 원하면 oh yeah
ok ok 僕は君がしたいならoh yeah

오늘은 내가 네 노예 넌 쉬고 놀기만 해 go play
今日は僕が君の奴隷、君は休んで遊ぶだけでいいgo play

ok ok 난 너만 있다면 oh yeah
ok ok 僕は君さえいれば oh yeah

넌 나란 요트의 돛대 너 가고 싶은 대로 가자 고 yeah
君は僕というヨットの帆柱、君が行きたいとおりに行こうyeah

ok ok 난 너만 원하면 oh yeah
ok ok 僕は君がしたいならoh yeah

오늘은 내가 네 노예 넌 쉬고 놀기만 해 go play
今日は僕が君の奴隷、君は休んで遊ぶだけでいいgo play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うわ、、、好きなアーティストの集まりだぁ
CrushとSOLEメラメラメラメラメラメラ
夏の歌っぽいけど、歌詞はなんかエロイ感があ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とりあえず、プレイリストに入れとこうチョ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