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H ISLAND _ Paranoid remix 
(Feat. CHANG MO & PAUL BLANCO)


歌詞

[Hook]
Im livin’ in a fuckin paranoid

밤 새 나를 지켜 오늘도
一晩中俺を守る、今日も

잠을 못 자 all night long
眠れない all night long

나는 혼자 all night long
俺はひとりで all night long

길을 걸어가다 뒤를 봐
道を歩いてる途中、振り返る

paranoid ya- ya- ya- ya- ya-
 (paranoidparanoid paranoid)
paranoid ya- ya- ya- ya- ya- (paranoidparanoid paranoid)
paranoid ya- ya- ya- ya- ya- (paranoidparanoid paranoid)
paranoid ya- ya- ya- ya- ya- (paranoidparanoid paranoid)

[Paul Blanco]
내 돈 없인 못 돌아가
俺もお金無しには帰れない

니 돈은 지금 못 갚아
お前のお金は今じゃ返せない

엄마 밥이 먹고파 난
母さんのご飯が食べたい

날 병신처럼 보지만
俺をバカだと思ってんだろうけど

Yeah its alright
Its okay

난 지금이 좋아
俺は今がいい

내 인생은 영화
俺の人生は映画

이건 잘 될 꺼야
これはうまく行くだろう

이건 다 거짓말
これは全部うそ

이건 다 거짓말
これは全部うそ

oh plz don't talk anymore

멈춰 머리 안에 소리도
止まれ、頭の中の声も

제발 아무나 날 데리러 cuz
お願いだから、誰か俺を連れに来て cuz

[Hook]
Im livin’ in a fuckin paranoid

밤 새 나를 지켜 오늘도
一晩中俺を守る、今日も

잠을 못 자 all night long
眠れない all night long

나는 혼자 all night long
俺はひとりで all night long

길을 걸어가다 뒤를 봐
道を歩いてる途中、振り返る

paranoid ya- ya- ya- ya- ya- (paranoidparanoid paranoid)
paranoid ya- ya- ya- ya- ya- (paranoidparanoid paranoid)
paranoid ya- ya- ya- ya- ya- (paranoidparanoid paranoid)
paranoid ya- ya- ya- ya- ya- (paranoidparanoid paranoid)

[ASH ISLAND]
yeah look at my eyes sad
too many lies there

Im gonna die

차라리 더 나아
いっそ、その方がましだ

나를 저 달이 달래
俺をあの月がくれって

Oh I wanna be alone yeah

또 봤지 내 눈에 고인
また見た、俺の目にあふれてる

피와 똑같은 이 voice 맴돌아 공기 중에
血と同じようなこのvoice舞ってる空気中に


oh plz don't talk anymore

멈춰 머리 안에 소리도
止まれ、頭の中の声も

제발 아무나 날 데리러 cuz
お願いだから、誰か俺を連れに来て cuz

[Hook]
Im livin’ in a fuckin paranoid

밤 새 나를 지켜 오늘도
一晩中俺を守る、今日も

잠을 못 자 all night long
眠れない all night long

나는 혼자 all night long
俺はひとりで all night long

길을 걸어가다 뒤를 봐
道を歩いてる途中、振り返る

paranoid paranoid paranoid ya-
paranoid paranoid paranoid ya-
paranoid paranoid paranoid ya-
paranoid paranoid paranoid ya-

[CHANG MO]
가끔은 그럴 때가 있어
たまには、そういう時もある

악마와 나 단둘이 조우하지
悪魔と俺、ただ二人で遭遇する

문제는 내가 무대 위에서
問題なのは、俺が舞台の上に

있을 때도 나타난단 거지
いる時も現れるんだよ

그 미소 짓는 빨간 입술
その微笑んでる赤い唇

얼음이 돼 내버린 실수
こわばって、おかしたミス

만들어지는 게 아니지 스타는
作られるもんじゃない、スターは

그저 태어날 뿐 자신을 돋보이게 해줄 어둠과
ただ生まれるだけ、自身を目立たせてくれる闇と

Oh please don’t talk anymore

멈춰 머리 안에 소리도
止まれ、頭の中の声も

제발 아무나 날 데리러 cuz
お願いだから、誰か俺を連れに来て cuz

Im livin’ in a fuckin paranoid

밤 새 나를 지켜 오늘도
一晩中俺を守る、今日も

잠을 못 자 all night long
眠れない all night long

나는 혼자 all night long
俺はひとりで all night long

길을 걸어가다 뒤를 봐
道を歩いてる途中、振り返る

paranoid ya- ya- ya- ya- ya- (paranoidparanoid paranoid)
paranoid ya- ya- ya- ya- ya- (paranoidparanoid paranoid)
paranoid ya- ya- ya- ya- ya- (paranoidparanoid paranoid)
paranoid ya- ya- ya- ya- ya- (paranoidparanoid paranoid)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高等ラッパー2で活躍したユン•ジンヨンが
illionaireのambition musikに入ってから
激しいラップから、hookが目立つラップに変わったけど、こっちの方がいいメラメラ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和訳のリクエストはいつで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