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딥플로우/Deepflow]

이건 불 맛 like a stir fry
これは火味 like a stir fry

레시피 없던 내 성과
レシピのなかった俺の成果

연말엔 on ma sofa
年末には on ma sofa

일대일 세무사 수업 받네
一対一で税理士の授業受ける

근 일 년간 난 싸움닭
ほぼ1年間俺は闘鶏

더욱 평온해진 내 성깔
さらに穏やかになった俺の性格

난 열반 like a 석가
俺は涅槃 like a 釈迦

난 평화 like a 성탄
俺は平和 like a 聖誕

그 가을 쇼는 막 내려
その秋のショーは幕を下ろす

죄 다 몸값 올리고 flexin'
全部ギャラあげてflexin'

새 왕이 필요해 여긴
新しい王が必要だ、ここは

*2k Makaveli and juicy
*(2pacのことかな)

그 주인공이 되려 밀린 줄
その主人子が却って押されたと思った

다들 정신 차리고 열일 중
みんなしっかりして仕事中

Search 해 다른 119, 119, 119
Searchしろ、他の 119, 119, 119



[넉살/Nucksal]メラメラ

119 불난 데 불러
119 火事起きた所は呼べ

장난으로 말고
いたずらじゃなくて

힙합 구조대 불러
ヒップホップ救助隊呼べ

하늘 헬기 타고
空、ヘリ乗って

깨끗하게 정리 *상구형 머리처럼 말끔
きれいに片付け、*サング兄さんの頭みたいに
*(サング=딥플로우 본명)

가끔은 불을 불로 끄지 like 말콤
たまには火で火を消すlikeマルコム

어차피 다 거기서 거기잖아 랩 말풍선
どうせあんま変わっないだろう、ラップの吹き出し

입만 뻥긋거려 기계 같은 병풍
口だけ動かす機械みたいな屏風

병신들은 허풍만 떠는 거지 다 거품
バカどもはほらを吹くだけだ、みんな泡

터지는 재미 샴페인 bottle 거품
吹き出る楽しさシャンペン bottle 泡


[오디/ODEE]

작업에 불씨 지펴
作業に火をくべる

화제가 될 내 신보
話題になる俺の新譜

119 주민신고
119住民の申告

사이렌, 삐뽀
サイレン、ピポ

필요해 더 많은
必要だよ、さらに多い

시선 필요해
視線が必要

더 많은 인정 피쳐링
さらに多い認め、フィーチャリング

더 많은 일정 못해 칩거를 돼가지 *관심 빌런
さらに多い日程できなくて蟄居、なっていく*関心ビーレン

*(関心を引きたがる人)

*여기 내 멍석 깔지
ここ俺のなわむしろを敷く

*(自分の領域ってことかな)

너흰 속 타, I bring the fire
お前ら、焦れったいだろ、I bring the fire

맞춰가네 넌 어떤 타입
合わせる、君はどんなタイプ

맞춰가 난 내 customize
合わせる、俺のcustomize

벌려가지 온도 차
広げていく、温度の差

불 안 꺼져 내 스튜디오 안
電気消えない、俺のスタジオ

들어온 remix *동전한닢
頼まれたremix *銭一枚

*(동전 한 닢rimix)

들어온 remix 119
頼まれた remix 119



[롸키 엘/Rocky L]

느그들 rap은 진짜로 불러야겠더라 119
お前らのrapはマジで呼んだ方がいいよ119

아니 끊고 다시 걸어 911
いや、切ってからまたかけて911

I'm sorry semi fashion American, woo

이렇게 하는 거 맞나, ya
こうすればいいのかな, ya

이렇게 빼끼면 되나, woo
こうパクればいいかな, woo

YouTube 보고 막 좋은 거 다 때리박으며
YouTube見て、いい物は全部入れて

개나 소나 멍멍 청한 소리 bow wow 왈왈 moo
猫も杓子もバカなこと言ってるbow wowワンワンmoo

맞다 거 따 필수 어눌한 말투 또 약빤 눈
あ、みんな変な口振りと麻薬したような目つきは必須だよな

얘네들 빨리 다 데려가 달려라 ambulance
こいつら、早く連れて行け、走れambulance

목적진 *신촌 Severance
目的地は*シンチョン Severance

*(シンチョンにある大きい病院)

주치의는 "Beats by Dr. Gray", 야
主治医は "Beats by Dr. Gray", だ



[이케이/EK]メラメラ

다시 또 가져와 난 불꽃 119 수록곡처럼 불법, uh
俺は火花をまた持って来る、119収録曲のように違法, uh

조명이 꺼져도 숨 쉬어
照明が切れても息をつく

그녀와 같이 타고 있어 suck my, uh
彼女と一緒に燃えているsuck my, uh

사랑 노랠 부를까 봐 이제
恋の歌を歌っちゃいそうで、もう

워밍업 사버린 기대
ウォーミングアップ、されてしまった期待

말로만 떠드는 랩퍼들 비일비재
口だけなラッパーたちマジ多い

후에 작업 DM
後で作業 DM

넘 날카로워 bitch
超鋭い bitch

때로는 부드럽지
たまには柔らかい

멋은 척관 다르지
カッコイイのは、カッコつけとは違う

예상이 되니 움직임
予想されるから、動き

점수나 더 매겨 보렴
点数でももっと取ってみろ

한 방을 더 먹여 드림
もう一本入れてやる

뭐라 하던 양질의 음악을 퍼다 줄 뿐임
何を言われても良質の音楽を提供するだけ



[로스/Los]

Hustlin' 내 삶이지 네 행동은 그냥 말이지
Hustlin' 俺の生だよ、お前の行動は口だけだ

유행이라고 난 안 따라
流行りだって俺は従わない

I got my own shit

그게 간지지
それがカッコイイんだよ

파도 안 타 난 낚시질 난 돈 셀 때 넌 딸치기
波に乗らない、俺は釣りをする、俺がお金を数える時お前はオナニ

My city 등에 메고 다니지
My city 背負っている

But fuck you if you don't ride with me

Easy money 이건 날치기
Easy moneyこれはひったくり

Heavyweight 난 단백질
Heavyweight俺はプロテイン

Beef 원하면 난 갈비찜
Beef欲しいなら俺はカルビチム

Hater 들 다 화이팅
Haterたち、みんな頑張れ

Check your flex like Nike

Take your bitch like Nice

내가 너무 thug life 이지
俺が超 thug lifeだよ

내 verse니까 내 마음이지
俺のverseだから、俺のかってだよ



[차붐/ChaBoom]

One one nine

119 진짜가 떴지 쌔끈한 내 크루
119本物が来たよ、セクシーな俺のクルー

대충 뱉어도 예술로 박히는 쓰리쿠-션
適当に吐き出しても芸術的に入るスリークッション

내 랩은 splash on these mo'fuckers face
俺のラップはsplash on these mo'fuckers face

불 꺼 대빵만 한 호스는 *제주 삼다수 taste
火を消せ、大きいホースは*チェジュサムダ水taste

*(ミネラルウォーターのブランド)

물을 뿌려 다 잠기지 담궈 더 더 깊숙히 푹
水をかける、全部浸かる、浸す、もっともっと深く

꿀을 뿌려 다 *꿀 빨지 벌어 더 더 현찰이 쭉
ハチミツをかけるみんなハチミツを舐める、もっともっと現金がぐっと

*(ハチミツを舐める=楽する)

게임 끝 카드 긁어 쓱 세상 모든 걸 다 쌔비지
ゲーム終わり、カード集めろ、世の中すべてを盗む

*철구도 놀라 외쳐 앙기모찌
*チョルグもびっくりして、'あん、気持ちいい'

*(韓国の有名なBJで、よく"あん、気持ちいい"と言う)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和訳のリクエストはインスタのDMで

受け付けています!気軽にメッセージくださ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