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BOYZ ~~~~~~
COMEBACK 축하해요 照れ照れ



歌詞

두 눈 속의 Blue sky 깨어나는 감각
両眼のBlue sky目覚める感覚

새롭게 설레여 Babe
新しくときめく Babe

찰나 스친 그때 향기마저 두근대
一瞬、擦れ違ったその時、香りさえもときめく

네 숨이 닿는 곳마다 물들어
君の息が届く所々染めていく


푸른 You you you
青い You you you

널 볼수록 커지는 설레임
君に会うほど、大きくなるときめき

You you oh you

(완벽해 Love yo)
(完璧だ Love yo)

하나 둘 시작되는 이야기
ひとつ、ふたつ、始まる話

따스하게 번진 멜로디
暖かく広がったメロディー

네가 내 계절이 됐어
君が私の季節になった



이 순간 모든 게 All mine
この瞬間すべてが All mine

(All mine bae)

살며시 웃는 널 따라 흩날린
そっと微笑む君につれて飛び散った

나의 세상에 터지는 불꽃놀이
私の世界に打ち上げられた花火

너에게 다 보여줄게
君に全部見せてあげるよ


Bloom Bloom Pow

너와 꽃이 피어나
君と花が咲く

물들여 와와 (wow)
染めてくる (wow)

내게로 와 (wow)
私に来て (wow)


Bloom Bloom Pow

내 맘속을 찬란히
私の心の中を輝かしく

비추어 와와 (wow)
照らして来る(wow)

빛으로 와
光に来て


눈부시게 피어오른 (You) (You’re my bae)
眩しく咲いた  (You) (You’re my bae)

기다려 온 나의 계절 (You) (You’re my bae)
待っていた私の季節 (You) (You’re my bae)

너로 그린 사랑이란 꿈
君で描いた愛という夢

이대로 깨고 싶지 않은 이유
このまま破りたくない理由


Bloom Bloom Pow

너를 만난 그 순간
君に出会ったその瞬間

터질 듯 와와 (wow)
割れそう、わあわあ (wow)

설레어 와 (wow)
ときめいてくる(wow)

꿈이 아니길
夢じゃないように


Hu-h 맙소사 말도 안 돼
Hu-hまさか、信じられない

It’s like 붕 떠 있는 풍선 잡고 위로
It’s likeふわっと浮いてる風船を持って上に

슝 올라가서 풍경을 색칠해보자고 물감은 봄
ビューンと上がって風景を色付けてみようよ、絵の具は春


You’re my blue sky

너란 바람 분다 지금 너를 향한 순간
君という風が吹く、今君に向けた瞬間

넌 나를 멋대로 설레게 가슴 뛰게 만들어
君は私を勝手にドキドキさせる

스며들어 네게로
染みてくる私に


이 기분 몰라 나조차 놀라
この気分知らない、私さえ驚く

Oh 너와 나 놓치지 않아
Oh君と私、逃がさない

널 놓치지 않아
君を逃がさない

(Oh yeah yeah yeah)



눈에 담고 싶은 너야
目に込めたい君だよ

(You’re my girl)

둘만의 그림자 따라 흩날린
二人きっりの影につれて飛び散った

나의 세상에 터지는 불꽃놀이
私の世界に打ち上げられた花火

네게도 펼쳐줄게
君にもやってあげる


Bloom Bloom Pow

너와 꽃이 피어나
君と花が咲く

물들여 와와 (wow)
染めてくる (wow)

내게로 와 (wow)
私に来て (wow)



Bloom Bloom Pow

내 맘속을 찬란히
私の心の中を輝かしく

비추어 와와 (wow)
照らして来る(wow)

빛으로 와
光に来て



Bloom Bloom Pow

너를 만난 그 순간
君に出会ったその瞬間

터질 듯 와와 (wow)
割れそう、わあわあ (wow)

설레어 와 (wow)
ときめいてくる(wow)

꿈이 아니길
夢じゃないように



어질어질어질 해져 가
くらくらくらとしていく

너와 있으면
君といると

아찔아찔아찔 해져 가
ふらふらふらっとしていく

견딜 수 없어
耐えられない

흐드러지게 핀 이 순간 너
咲きこぼれたこの瞬間の君

So beautiful yeah

늘 꿈꿔왔던 너잖아
いつも願ってきた君だろう


점점 더 다가와
だんだん近づいてくる

눈을 뗄 수 없도록 (다 닿을듯이)
目を離せないように (全部触れるほど)

점점 더 다가와
だんだん近づいてくる

내게로 내게로 내게로 내게로 와
私に、私に、私に、私に来て

점점 더 다가와
だんだん近づいてくる

너만 바라볼수록 (다 닿을듯이)
君だけ見れば見るほど (全部触れるほど)

점점 더 다가와
だんだん近づいてくる

너에게 깊이 빠져가 you
君に深く溺れていくyou


Bloom Bloom Pow

너와 꽃이 피어나
君と花が咲く

물들여 와와 (wow)
染めてくる (wow)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和訳のリクエストはインスタのDMで受けていま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