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Y♔Twitter訳*12/08/14 14:08

우리 외국에계셔서 못오시는분 여러가지 일때문에 못오시는분들을 위해 삘이아니지만 질렀습니다ㅋㅋ 내일도 많이많이 오늘도많이많이 와주세여~~~

私たちの他国にいらっしゃって来られない方 色々な仕事のために来られない方の為のフィーリング感じて出しましたㅋㅋ 明日もたくさんたくさん今日もたくさんたくさん来てね~~~

$。゚*☆きのこの山は食べ盛り☆*゚。-image.jpeg

*TK♔Twitter訳*12/08/14 20:37

오늘 인천 수원 팬싸인회 와주신 팬여러분들 감사합니다!! 다들 활기차셔서 기분좋게 싸인할 수 있었습니다^^ 내일 부산 대구 팬싸인회도 많이 많이 와주세요!! 그럼 집 조심히 들어가시고 Goodnight!! : )

今日仁川水原のファンサイン会来てくださったファンの皆さんたちに感謝しています!! みんな元気良くて気持ち良くサイン会することができました^^ 明日釜山大邱ペンサイン会たくさんたくさん来てください!! それでわ家に気をつけて帰って下さいGoodnight!! : )

$。゚*☆きのこの山は食べ盛り☆*゚。-image.jpeg

*RAY♔Twitter訳*12/08/14 20:45

오늘 인천,수원 정말재밌었습니다^^ 다들 멋있게사진찍어주시고~?ㅎ매너좋으시고 또하고싶네여~~내일도 ㅎ하니다들 또보고싶네요 정말감사합니다ㅎㅎ 아까올린사진인데 글씨뺀거!입니다ㅎ 조심히들어가세요♥

今日仁川,水原本当におもしろかったです^^ 皆素晴らしく写真撮って下さって~?ㅎマナーも良くてまたしたいですね~~ 明日もㅎハニー達にまた会いたいですね 本当に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ㅎㅎ さっきあげた写真だが文字を抜いた!事ですㅎ 気をつけて帰ってください♥

$。゚*☆きのこの山は食べ盛り☆*゚。-image.jpeg

*ROME♔Twitter訳*12/08/14 21:32

와 오늘 팬싸인 끝 !! ㅋㅋ 정말로 너무 재밌었어요 !! 오늘 오신 팬분들 꼭 기억하겠습니디 ㅎㅎ 다음에 또 봤으면해요 !! 꼭 ㅋㅋㅋ 그럼 오늘 너무 감사하고요 앞으로도 씨클라운 많이 사랑해주세요 :) ㅎㅎ

わぁ 今日ペンサイン終わり !! ㅋㅋ 本当にとてもおもしろかったです !! 今日来られたファンの方々必ず覚えています ㅎㅎ 今度また会いましょう !! 必ず ㅋㅋㅋ それでは今日とても感謝して今後もC-CLOWNたくさん愛して下さい :) ㅎㅎ

*RAY♔Twitter訳*12/08/14 23:30

오늘 다들 수고많으셨어요 ㅎㅎ 멘션보니 기분이좋네요 ㅋㅋㅋ 많이웃었어요 아직도못들어가신분 조심히들어가시구 ㅎ 내일뵐께요 잘자용!!

今日 お疲れさまです ㅎㅎ リプライてみると気持ちが良いですね ㅋㅋㅋ たくさん笑いました まだ帰られてない方気をつけて帰って ㅎ 明日会いましょう チャルジョヨ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