こんにちは😃はじめまして👋
안녕하세요😃 처음뵙겠습니다👋
私は韓国に住んでいる普通の韓国人です。
저는 한국에 살고있는 그냥 한국인입니다.


私は日本の文化やドラマ、
저는 일본의 문화나 드라마
歌など日本が好きな韓国人です😍
노래 등 일본을 좋아하는 한국인입니다😍
(特に嵐さんが大好き❤)
(더욱이 아라시를 더 좋아합니다❤️)

最近は新型コロナウイルスのせいで...
최근 코로나바이러스 때문이 
好きな日本に行けなくて毎日恋しがっています😢
좋아하는 일본도 가지못하기에 매일 그리워하고있습니다😢

私がこのブログをはじめてする事になったのは
제가 이 블로그를 시작한계기도 
私ぐらい韓国が好きな日本人に
저 처럼 한국을 좋아하는 일본분들에게 
今の韓国を見せたいからです😊
지금 한국의 모습을 보여주고싶기때문입니다.

行けないから こそ、もっと会いたい気持ち
못 가기에 더욱이 더 보고싶은 마음을 
だと考えるから..その気持ちを込めて
알기에... 그 마음을 담아서 
ブログを書こうと思うのでございます📝
블로그에 남기려고 합니다📝

私の書き込みで
저의 글로인해 

誰かに思い出を
누군가에게는 추억을 
誰かに情報を
누군가에게는 정보를
誰かに新しい姿を
누군가에게는 새로운모습을 

伝えたいから🙌
전해 줄 수 있기에

下手な日本語ですが、 
부족한 일본어지만 
努力します🙏
노력하겠습니다🙏

気になる韓国話とか
궁금함 한국이야기라던가
知りたい韓国話があれば
알고싶은 한국이야기가 있으면

コメントしてください🤗
댓글 남겨주세요🤗

また、韓国の話だけでなく、 
또한, 한국이야기말고도 
韓国で楽しむ私の日本の話も書くので
한국에서 제가 즐기고있는 일본의 이야기도 쓸 예정이니
多くの方々と一緒に交流して欲しいですね😉
많은 분들과 함께 소통하고싶습니다😉

では、よろしく

그럼, 잘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