秋は..?急に寒くなってきた아니여름이었는데 가을은 스치듯안녕..바로초겨울이네..괜히 쓸쓸하고 그런다.. 드라마를 그만봐야지이제는..그리고 스타벅스 치즈베이글은 존맛이다..입맛도는 꼬릿함을선사해준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