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東方神起 4th LIVE TOUR 2009
~The Secret Code~ FINAL in TOKYO DOME 】 決定!
7月4日(Sat)16:00/18:00 7月5日(Sun)16:00/18:00





2005년 7월
칠월칠석기념 소원나무 종이

"ド-ムツアを やってみたいです。"
돔투어를 해보고싶습니다.









2006년 7월
칠월칠석 소원종이

"ド-ムツアを やること!"
돔투어를 하는것!










2007년 10월 arena인터뷰

한걸음이라도 가까워지고싶다고 생각하는 목표는?
-언젠가는..단독 돔투어가 하고싶어요








2009년 03월 인터뷰

올해 목표는?
-열심히 노력해서 돔 무대에 서는것.
이뤄진다면 정말 기분 최고일거에요!!








4년전 일본에 건너가 가장 처음 소원이자 목표로 삼았고
그 후로도 소원을 물을때면 해마다 변함없이 같은 목표를 이야기했습니다.

이제 그 소원이 이뤄지네요.


"이뤄진다면 정말 기분 최고일거에요!!"


기분 최고일거라는 그 날, 그 무대 위의 준수를 기대합니다.



오랫동안 꿈을 그리는 자는 마침내 그 꿈을 닮아간다.
-앙드레 말로






- xiahsou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