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東方神起 4th LIVE TOUR 2009
~The Secret Code~ FINAL in TOKYO DOME 】 決定!
7月4日(Sat)16:00/18:00 7月5日(Sun)16:00/18:00
칠월칠석기념 소원나무 종이 "ド-ムツアを やってみたいです。" 돔투어를 해보고싶습니다. ![]() 2006년 7월 칠월칠석 소원종이 "ド-ムツアを やること!" 돔투어를 하는것! ![]() 2007년 10월 arena인터뷰 한걸음이라도 가까워지고싶다고 생각하는 목표는? -언젠가는..단독 돔투어가 하고싶어요 2009년 03월 인터뷰 올해 목표는? -열심히 노력해서 돔 무대에 서는것. 이뤄진다면 정말 기분 최고일거에요!! 4년전 일본에 건너가 가장 처음 소원이자 목표로 삼았고 그 후로도 소원을 물을때면 해마다 변함없이 같은 목표를 이야기했습니다. 이제 그 소원이 이뤄지네요. "이뤄진다면 정말 기분 최고일거에요!!" 기분 최고일거라는 그 날, 그 무대 위의 준수를 기대합니다. 오랫동안 꿈을 그리는 자는 마침내 그 꿈을 닮아간다. -앙드레 말로 - xiahsoul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