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나라 성인용품 시장의 리더, TENGA의 도약

 

글로벌 시장에서 인정받는 성인용품 전문 브랜드 TENGA가 마침내 이곳 시장에 입성했습니다. 1조 5,000억 원 규모로 성장 가능성이 높은 대한민국 성인용품 시장을 타깃으로 하며, 텐가는 홍대에 팝업 매장을 선보이며 국내 고객들과의 교류을 진행했습니다.

 

홍대 지역은 젊고 개방적인 환경으로 주목받으며, 텐가가 성인용품에 대한 부정적 이미지를 개선하는 것을 개선하기 위해 적합한 장소로 선택되었습니다.

 

잠재력

 

한국의 성인용품 시장은 성인용품 업계의 확장 가능성을 밝게 바라보게 합니다. 조사에 따르면, 성인의 96%가 자위를 경험했으나, 성인용품 사용자가 전체의 18.3%에 불과합니다. 이는 발전 가능성이 크다는 것을 의미하며, 텐가와 같은 글로벌 기업들이 한국 시장 진출을 결정한 배경입니다.

 

TENGA는 특장점으로 폭넓은 연령층과 성별을 만족시키는 라인업 구성을 통해 다양한 대안을 제공합니다. 남성용 제품 외에도 여성 소비자들을 위한 제품군과 자위기구까지 다양한 구성을 보유하고 있어 다양한 고객층에게 접근할 수 있는 가능성을 제공합니다. 이는 이 시장의 다양한 가능성을 강조합니다. 더 이상 소비자들이 성인용품에 대해 창피함을 느끼기보다 자신에게 적합한 제품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권리를 누리고 있습니다.

 

소규모 매장을 이용한 브랜드 개념 공유

 

텐가 회사가 홍대에 오픈한 팝업스토어는 단순 구매 장소 이상의 가치를 지닙니다. 매장에서는 남성을 위한 제품뿐만 아니라 여성용 상품군인 '이로하(iroha)'를 포함한 다양한 제품을 제공하며, 성별과 나이를 초월한 포괄적 방향성을 강조합니다. 세련되고 따뜻한 느낌의 매장은 성인용품에 대한 부정적 태도를 변화시킵니다.

 

텐가의 팝업스토어는 제품 구매 이상의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성인용품 웹사이트와 협력하여 온라인 공간에서 여러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체험 공간 방문자들에게 특별한 활동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매장 내 설치된 체험존에서는 텐가의 기술력과 디자인을 몸소 체험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방식은 고객과 기업 간의 신뢰 형성에 도움을 줍니다.

 

텐가의 메시지와 철학

 

텐가 브랜드는 그저 그런 성인용품 기업을 넘어, 성에 대한 건강하고 긍정적인 인식을 확산시키고자 합니다. 브랜드는 성인용품이 부정적 이미지를 가질 대상이 아니라, 일상 생활에서 친근하게 사용될 수 있는 상품이 되기를 추구합니다. 이러한 비전은 텐가가 세계 65개국에서 주목받는 이유가 되었습니다. 한국 시장에서도 텐가 브랜드의 메시지가 신뢰를 통해 변화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TENGA 제품은 외관적으로도 독특합니다. 텐가 3D 상품군은 특히, 디자인 어워드에서 인정을 받으며 전 세계적으로 주목받았습니다. 이러한 독창성은 평범한 상품군을 넘어서, 성 건강과 관련된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하게 되었습니다. 디자인뿐만 아니라, 각 상품의 소재와 사용 방식, 그리고 패키징까지 사용자의 만족도를 높이는 방향으로 설계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