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owman





How do I how do I fall in love

どうやって恋に落ちたんだろう


큰일 났어 Girl

大変なことになったよGirl


날 만든 너에게 너에게 빠져버렸어

僕を作った君に恋しちゃったんだ



나뭇가지 Hands 동그랗던 Head 당근 코

木の枝の手、真ん丸の頭、人参の鼻


너의 손끝에 완성됐을 때 Fall in love

君の手で完成したとき恋に落ちたんだ



어차피 녹을 걸 알지

どうせ溶けるって分かってる


But 너에게 빠져 Foolishly

でも君に落ちたんだバカみたいに


사랑이 시작된 거지

恋が始まっちゃったんだ


좀 무모해도 난 You Hoo Hoo Hoo

少し無謀でも僕は You Hoo Hoo



Girl I'm falling in love

Girl僕は恋しちゃったんだ


날 보며 웃던 그 미소에 빠진 듯해

僕を見て笑ったその笑顔に落ちたみたいだ


세상이 다 너로만 가득해

世界が全部君でだけ溢れる


I'm in love Woo Woah

僕は恋愛中 Woo Woah


In love Woo Woah

真っ只中だよ Woo Woah


난 너만의 Snowman

僕は君だけの雪だるま


흰 눈이 올 때 또 나에게 다가올래

白い雪が降ったら僕に駆け寄ってね


겨울이 다 가고 나 녹을 때

冬が過ぎ去って僕が溶ける時


다음 해 겨울도 네게 빠질 수 있게

次の冬も君にまた会えるように



난 역시 너라면 다시

僕はやっぱり君ならまた


I'm falling in love so foolishly

バカみたいに恋するよ


사랑이 계속되겠지

愛はずっと続くだろう


이다음에도 To you Hoo Hoo Hoo

次も君にHoo Hoo Hoo



Girl I'm falling in love

Girl僕は恋しちゃったんだ


날 보며 웃던 그 미소에 빠진 듯해

僕を見て笑ったその笑顔に落ちたみたいだ


세상이 다 너로만 가득해

世界が全部君でだけ溢れる


I'm in love Woo Woah

僕は恋愛中 Woo Woah


In love Woo Woah

真っ只中だよ Woo Woah


난 너만의 Snowman

僕は君だけの雪だるま


흰 눈이 올 때 또 나에게 다가올래

白い雪が降ったら僕に駆け寄ってね


겨울이 다 가고 나 녹을 때

冬が過ぎ去って僕が溶ける時


다음 해 겨울도 네게 빠질 수 있게

次の冬も君にまた会えるように



봄이 오고 녹아가도

春が来て溶けてしまっても


I just wanna be your everyday

僕はただ君の毎日になりたい


너의 맘속 녹지 않을 눈사람

君の心の中では残り続ける雪だるま



넌 내 겨울인걸 (내 겨울인걸)

君は僕の冬だってこと(僕の冬だってこと)


내 계절 속엔

僕の季節の中には


네 모습 딱 하나인데 (나의 계절엔)

君の姿はただ一つだけど(僕の季節には)


내 맘엔 그 미소로 가득해 (가득해)

僕の心にはその笑顔が溢れてる(いっぱいに)


I'm in love Woo Woah (I'm in Love)


In love Woo Woah (I'm in Love)



또 하늘 위에서 (또 하늘 위에서)

また空の上で(空の上で)


흰 눈 내릴 때

白い雪が降る時


잊지 말고 찾아 줄래 (찾아 줄래)

忘れずに探してくれる?(探してほしい)


이렇게 함께하길 약속해 (약속해 Bae)

こうやって一緒にいると約束して(約束しようBae)


내년도 그다음도

来年もその次も


Fall in love with you again 

また君に恋する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