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reworks









무덤덤했던
何気なかった

답답함 마저 익숙해질 즈음
もどかしささえ慣れていった頃

살며시 내게로 다가와
そっと僕に近寄って

나를 깨워준 너
僕を起こす君


구름 속에 가려져 흐렸던 날도
雲の中に持ち込んだ霞んだ日も

나를 탓하며 상처 줬었던 말도
僕のせいで傷付いた言葉も

아무 의미 없던 일상도
何の意味も無かった日常も

모든 게 새로 느껴져
全てが新しく感じられて

Oh 너와 있을 때면
Oh君といる時なら


깜깜한 하늘 속
真っ暗な空の中

너란 불빛을 밝혀
君という光に照らされ

기다리던 네가 오면
待っていた君が来れば

내 맘을 수놓아
僕の心を彩るんだ


너와 쏘아 올린 Fireworks
君と打ち上げた花火

쏟아지는 은하수 아래
煌めく天の川の下

내 어두웠던 밤의 Finale
僕の暗かった夜のフィナーレ

나를 비춰줘
僕を照らして

더 환하게
もっと明るく

이젠 그릴게
今は恋しいよ

수억 개의 색으로 네게 난
数億の色で僕は君に

물들래 Woo
染めるよ Woo


내게 빛을 비춘 너야
僕に光を照らしたのは君さ

네가 날 바라볼 때면
君が僕を見つめる時

너의 향기에 취해서
君の香りに酔って

날 전부 들키고 싶어 Uh Yeah
僕を全て見破ってほしい


깜깜한 하늘 속
真っ暗な空の中

너란 불빛을 밝혀
君という光に照らされ

기다리던 네가 오면
待っていた君が来れば

내 맘을 수놓아
僕の心を彩るんだ


너와 쏘아 올린 Fireworks
君と打ち上げた花火

쏟아지는 은하수 아래
煌めく天の川の下

내 어두웠던 밤의 Finale
僕の暗かった夜のフィナーレ

나를 비춰줘 더 환하게
僕を輝かせてもっと明るく

이젠 그릴게
今は恋しいよ

수억 개의 색으로 네게 난
数億の色で君に僕は

물들래 Woo
染めるよ Woo


이제 넌
もう君は

Just stay where you are
ただ君がいる場所にいるよ

내가 널 비출 차례야
僕が君を照らす番だ

우리의 아름다운 밤이야
僕らの美しい夜さ

Let’s light up the sky Yeah
さぁ空を灯そう


너와 쏘아 올린 Fireworks
君と打ち上げた花火

쏟아지는 은하수 아래
煌めく天の川の下

내 어두웠던 밤의 Finale
僕の暗かった夜のフィナーレ

나를 비춰줘 더 환하게
僕を輝かせてもっと明るく

이젠 그릴게
今は恋しいよ

수억 개의 색으로 네게 난
数億の色で君に僕は

물들래 Woo
染めるよWo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