昨日画像貼るだけ貼って寝たら…
あー滝汗そうでした汗
メンテナンスもやもや

10時までの予定が長引いてましたね真顔
休憩中に
デスクで下書き始めたんやけど…


あかん酔っ払いニヤけてしまう笑


とりあえず1人ずつ

妄想デートできてしまう

ありがた〜いSpecial Videoは

コチラ↓

https://twitter.com/stray_kids_jp/status/1635294720472788992?s=46&t=UZoh8HEUIeN_fGLjTLoovw

 

 Stray Kids 

JAPAN 1st Albumから

『There』 

From Stray Kids in JAPAN

君といた この場所で

    変われずにいる 僕はまだ───

나두 그래 너 밖에 없어ぐすん

*ハングルは妄想部ㅋㅋㅋ


ヨン様っぽぃ

けどジソンが優勝してるぶちゅー

자기야 왜 이래 용님 같잖아~

지성이가 우승인데 ウインク


想定内〜笑

一生懸命焼いてくれてありがとう🫶

그런 줄 알았지만 

잘 해줘서 정말 고마워


チャンビニに

ヨシヨシされてみたかったなぶー

えぇ真顔思うのは自由ですから

お許しくだされあせる

그때 처럼 날 쓰담쓰담 해줘

니가 없으면 너무나 힘들어ぐすん



お願いごめんなさい

ピリちゃんとだけは無理かも

真顔はぃっ⁉️


眩し過ぎて目が痛いからゲラゲラ

아아를 주문해서 맛있게 마실 수 있었네

너랑 같이 있다면 

아무거나 맛있고 다 예쁘고 행복하다고…


많이 웃었네

벌써 니 얼굴 보고 싶다


니가 오면 상쾨한 바람이 불른다

실은 진짜 니가 그리워서 죽겠단 말이야

내 눈 앞에 갑자기 나타나면 

얼마나 좋은데



오빠는 자신이 누군지 알어?!

난 그런 오빠가 정말 좋아♡

항상 날 걱정해주고 연락이 줬는데

오빠 지금 뭐해? 바뻐?

오빠가 건강하고 행복한다면 좋은데


진이:조금만 오른쪽으로~

살짝 웃어봐 포즈를 해봐

예쁘당~진짜 귀엽다


口唇術くちびるナド ッチゴジョゆーたよ多分w


진이:나도 찍어 줘

나:응 알았엉~

하나 둘 셋 

현진아…내 심장이 떠질 것 같애

티가 나지 안 도록


만약에 시간을 되돌릴수 있단다면…


다시 내 손을 잡아줘

곁에서 같이 걸어 가고 싶다


ヤンジョンインの까꿍は反則やラブ

커플패션 하자!!

내가 잘 어울리는 거 골라줄게

그 옆얼굴 내가 제일 좋아하는데

언제 다시 와줄건데?

기다리고 있는데


문득 외롭게 보인다

뭘 생각해?

汗楽し過ぎて力入れ過ぎたゲラゲラ

バイト行かないかん時間やあせるあせる


再び口唇術くちびるカジャゆーたよ多分

わたし今マジでカジャ!な状況www

妙な気分のまま行ってきますバイバイラブ