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lfrx_official ​

#EVENT #김우빈’s Monthly Select!​

벌써 와버렸어요 ! ​
내 몸 면역을 지킬 시간!​
그래서 준비한, 김우빈이 선택한 3월의 셀렉템!​
'셀파렉스 면역솔루션'입니다. ​

'셀파렉스 면역솔루션'은​
내 몸의 면역 건강을 도와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입니다!​

면역이 필요한 '나' 또는 '내 주변의 친구'를 응원하는 댓글을 남겨주세요.​
댓글을 남겨주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셀파렉스 면역솔루션’(3명)과 스타벅스 커피(10명)를 선물로 보내드립니다.​

💜댓글 이벤트💜​
✔참여 방법:​
1. 상단의 @selfrx_official 계정을 팔로우 해주세요!
2. 게시물 좋아요 꾸욱~은 덤으로!
3. '나' 또는 '내 주변의 친구(태그)'를 응원하는 댓글 남기기​
ex) 늘 멋지고 당당한 우리 엄마! 올 한해도 건강하고 행복합시다~​
하루하루 열심히 사는 나! 내 면역도 내가 챙기자!​

✔ 이벤트 기간: 3/25(목)~3/31(수) ​
✔ 경품: 셀파렉스 면역솔루션(3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all(10명)
✔ 당첨자 발표: 해당 게시글에 4월 02일(금) 발표 ​

#셀파렉스 #selfrx #김우빈이 #선택한 #3월건강 #김우빈'spick #이달의셀렉템 #셀파렉스면역솔루션 #면역솔루션 #맞춤형비타민 #완(one)포비타민 #김우빈 #김우빈비타민 #kimwoobin #金宇彬 #셀프 #셀렉 #bemyself #bemyselfrx #나를위한비타민 #ME완성 #이벤트 #디몰 #건강기능식품 #동아제약(판매원)서흥(제조원)

 

selfrx_official

#EVENT#キム・ウビン「s Monthly Select!

もう来てしまいました!
私の体の免疫を守る時間!
だから準備、キム・ウビンが選んだ3月セレクトシステム!
「SelFRX Immunity Solution」です。

「SelFRX Immunity Solution」は、
私の体の免疫の健康を助けることができる健康機能食品です!

免疫が必要な「私」や「私の周りの友人」を応援するコメントを残してください。
コメントを残してくれた方の中から抽選で「SelFRX Immunity Solution」(3人)とスターバックスコーヒー(10人)をプレゼントとしてお送りします。

💜コメントイベント💜
✔参加方法:
1.上部の@selfrx_officialアカウントをフォローしてください!
2.投稿良いギュッ〜はおまけ!
3.「私」や「私の周りの友人(タグ)」を応援するコメントを残す
ex)いつも素敵堂々私の母!今年一年も健康で幸せにしましょう〜
一日一日懸命に生きる私!私の免疫も自分で取りまとめよう!

✔イベント期間:3/25(木)〜3/31(水)
✔景品:セルパレックス免疫ソリューション(3人)、スターバックスアメリカーノTall(10人)
✔当選者発表:このスレッドに4月02日(金)発表

#SelFRX#selfrx#キム・ウビンが#選んだ#3月の健康#キム・ウビン「spick#今月のセレクトシステム#SelFRX Immunity Solution# Immunity Solution#カスタマイズビタミン#ワン(one)FOービタミン#キム・ウビン#キム・ウビンビタミン#kimwoobin#金宇彬#セルフ#セレクト#bemyself #bemyselfrx#私のためのビタミン#ME完成#イベント#ディモル#健康機能食品#東亜製薬(販売元)ソフン(製造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