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오랜만에 회사에 가서 일을 했어요.

今日は久しぶりに会社に行って仕事をしました。

고리고 바로 돌아갔어요.

そしてすぐ帰りました。

(수정, 修正)

그런데 바로 집에 돌아왔어요.

 

 

오늘은 애플파이를 만들었어요.

今日はアップルパイを作りました。

됐서 기뻤어요

うまくできてうれしかったです。

(수정, 修正)

만들어져서 기뻤어요.

 

 

오늘은 집의 청소를 했어요

今日は家の掃除をしました。

(수정, 修正)

오늘은 청소를 했어요.

새로운 집은 너무 촣아요

新しい家はすごくいいです。

(수정, 修正)

집은 너무 좋아요.

(코멘트, コメント)

축하합니다

 

 

오늘은 하루종일 애니메이션을 봤어요.

今日は一日ちゅうアニメをみました。

계속 Hulu를 보고 있어요

ずっとHuluをみてます。

(코멘트, コメント)

ㅋㅋㅋㅋㅋ 집에서 오래 쉴 수 있어 좋겠네요…

 

 

오늘은 근처에 있는 빵점에 갔어요.

今日は近所にあるパン屋に行きました。

오늘은 근처에 있는 빵집에 갔어요  パン屋は빵집이라고 합니다.

식빨이 맛있어요.

食パンが美味しかったです。

(수정, 修正)

식빵이 맛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