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울 속에 내 모습은
鏡の中の僕の姿は

텅 빈 것처럼 공허해
空っぽみたいに空しい

혼자 길을 걸어봐도
一人で道を歩いてみても

텅 빈 거리 너무 공허해
がらんとした通りはとても空しい

Da ra dat dat dat dat dat dat,

Baby don’t worry

心配しないで


너란 꿈에서 깬
君という夢から覚めた

현실의 아침은 공허해
現実の朝は空しいよ


아침을 맞이 하면서 다시 자각해
朝を迎えながら再び自覚する

날 깨워주는 건 네가 아닌 알람벨
僕を起こしてくれるのは君じゃなくてアラーム

빌어먹을 침대는 왜 이리 넓적해
ちくしょう ベットはどうしてこんなに広いんだ

허허벌판 같은 맘에 시린 바람만 부네
大平原みたいな心に冷たい風だけが吹く

나는 빈 껍데기 너 없인 겁쟁이
僕は空っぽの殻 君がいなきゃ弱虫

주위 사람들의 동정의 눈빛이
周りの人たちの同情の眼差しが

날 죽게 만들어
僕をたまらなくさせる

No! what a day
なんて日だ

하루 시작 하기 전에 무심코 본
一日を始める前に何気なく見た


거울 속에 내 모습은
鏡の中の僕の姿は

텅 빈 것처럼 공허해
空っぽみたいに空しい

(미소가 없어 표정엔)
(笑顔がない 表情には)

혼자 길을 걸어봐도
一人で道を歩いてみても

텅 빈 거리 너무 공허해
がらんとした通りはとても空しい


(내 마음처럼 조용해)
(僕の心みたいに静かだ)

Da ra dat dat dat dat dat dat,

Baby don’t worry

心配しないで

(Da dat dat dat da ra)

너란 꿈에서 깬
君という夢から覚めた

현실의 아침은 공허해
現実の朝は空しいよ

(내 마음이 너무 공허해)
(僕の心はあまりにも空しい)


끝이 났네요 나의 그대여
終わったんですね 僕の愛しい人よ

어디 있나요 이제 우린
どこにいますか もう僕たちは

추억이 됐죠 행복 했어요
思い出になったんです 幸せでした

날 잊지 말아요 또 다시 만나요
僕を忘れないでください また会いましょう


좋았던 날들과 슬펐던 날들
楽しかった日々と 悲しかった日々

힘들었던 날들과 행복했던 날들
辛かった日々と 幸せだった日々

이젠 지나 가버린 시간 속에 추억이 되어
もう過ぎていってしまった時間の中で思い出になって

과거에 머물러 있는 그대와 나는 over
過去にとどまっているあなたと僕は


현실로 돌아온 것 같아
現実に戻ってきたみたいだ

삶의 이유가 사라져 머리가 복잡해
人生の理由が消えて頭が混乱する

아침에 눈을 뜨면 가슴이 텅 빈 것 같이
朝に目を開くと胸が空っぽみたいに

공허함을 느껴 너를 만나기 전과 똑같아
空虚感を感じて 君と出会う前とまったく同じ
 

 

거울 속에 내 모습은
鏡の中の僕の姿は

텅 빈 것처럼 공허해
空っぽみたいに空しい

(미소가 없어 표정엔)
(笑顔がない 表情には)

혼자 길을 걸어봐도
一人で道を歩いてみても

텅 빈 거리 너무 공허해
がらんとした通りはとても空しい


(내 마음처럼 조용해)
(僕の心みたいに静かだ)

Da ra dat dat dat dat dat dat,

Baby don’t worry

心配しないで

(Da dat dat dat da ra)

너란 꿈에서 깬
君という夢から覚めた

현실의 아침은 공허해
現実の朝は空しいよ

(내 마음이 너무 공허해)
(僕の心はあまりにも空しい)

 


끝이 났네요 나의 그대여
終わったんですね 僕の愛しい人よ

어디 있나요 이제 우린
どこにいますか もう僕たちは

추억이 됐죠 행복 했어요
思い出になったんです 幸せでした

날 잊지 말아요 또 다시 만나요
僕を忘れないでください また会いましょう


아직 아른거려요 눈을 감으면 점점
まだちらつくんです 目を閉じると だんだん

무뎌 지겠죠 시간이 지나면
鈍くなるでしょう 時間が経ったら

후회하지는 않아요 좀 아쉬울 뿐이죠
後悔はしてません 少し心残りなだけです

보고 싶지는 않아요 그대가 그리울 뿐이죠
会いたいわけじゃありません あなたが恋しいだけです


예전 같지 않은 내 모습이 점점 두려워
前と違う自分の姿がだんだん怖い

(미소가 없어 표정엔)
(笑顔がない 表情には)

약해져만 가는 내 자신을 보기가 무서워
弱くなってばかりいく僕自身を見るのが怖い

(내 마음처럼 조용해)
(僕の心みたいに静かだ)

네가 없는 내 주위는 공기 조차 무거워
君がいない僕の周囲は空気さえ重い

(Da ra da ra ra ra ra dat)

너란 꿈에서 깬 현실의 아침이
君という夢から覚めた現実の朝は


끝이 났네요 (끝이 났네요)
終わったんですね (終わったんですね)

나의 그대여 어디 있나요 (어디 있나요)
僕の愛しい人よ どこにいますか (どこにいますか)

이제 우린
もう僕たちは

추억이 됐죠 행복했어요 (행복했어요)
思い出になったんですね 幸せでした (幸せでした)

잊지 말아요 (잊지 말아요)
忘れないでください (忘れないでください)

다시 만나요
また会いましょう