キム秘書はいったい、なぜ?(김비서가 왜 그럴까)OST

 

 

Wanna be your girl friend yeah 

Wanna be your girl friend yeah 

 

 

어쩜 좋아 너만 보면 난 

どうしたらいいの あなたを見るだけで

 

매일같이 가슴이 떨려 난 

毎日同じ 私 胸がときめく

 

아직 내 맘 잘 몰라 난 

まだ自分の気持ちがよくわからないの

 

하루 종일 아무것도 잡히질 않고 

一日中まったく落ち着かなくて

 

니 생각만 나잖아 

あなたのことだけ浮かぶじゃない

 

나를 빤히 바라보던 그 순간 

私をはっきり見つめたその瞬間

 

너와 눈이 마추치던 그 순간 

あなたと目があったその瞬間

 

하늘이 온통 파래지고 

空が全部晴れて

 

쏟아지는 별빛 아래서 One Two Step 

ふりそそぐ星の光の下で One Two Step 

 

 

(두근 두근 두근거려) 나 두근거려

(ドキドキして)私 ドキドキする

 

(내게 내게 내게 내게) 니 사랑을 말해줘 

(私に)愛を伝えてよ

 

나의 설레는 이 맘 

私のときめくこの気持ち

 

모아 다 주고 싶어 

集めて全部あげたいの

 

내 마음을 받아줘 

私の心を受け取って

 

Wanna be your girl friend yeah 

Wanna be your girl friend yeah 

 

 

매일같이 너만 보면 난 

毎日同じ あなたを見るだけで

 

바보같이 가슴이 떨려 난 

バカみたいに私 胸が弾むの 

 

나도 내 맘 잘 몰라 난 

自分でも気持ちがよくわからないの

 

하루 종일 아무것도 잡히질 않고 

一日中まったく落ち着かないで

 

니 생각만 나잖아 

あなたのことだけ浮かぶじゃない

 

너의 손이 스쳐가던 그 순간 

あなたの手がかすめたその瞬間

 

너와 눈이 마추치던 그 순간 

あなたと目があったその瞬間

 

눈 앞이 온통 맑아지고 

目の前が全部晴れて

 

너를 보는 나의 눈빛은 One Two Step 

あなたを見る私の目は  One Two Step 

 

 

(두근 두근 두근거려) 나 두근거려 

(ドキドキして)私 ドキドキする

 

(내게 내게 내게 내게) 니 사랑을 말해줘 

(私に)愛を伝えてよ

 

너를 위해 아껴둔 이 맘 

あなたのために大切にしておいたこの心

 

모두 다 줄게 

全部あげるわ

 

나는 이제 니꺼야 

私はもうあなたのものよ

 

Wanna be your girlfriend yeah 

Wanna be your girl friend yeah 

 

 

내 꿈에 찾아와줄래 너 

夢に出てきてくれる?

 

맘 속에 들어가볼래 

心の中に入ってきてくれる?

 

난 너만 있으면 

私はあなたさえいれば

 

너만 있다면 

あなただけいたら

 

 

(두근 두근 두근거려) 나 두근거려 

(ドキドキして)私 ドキドキする

 

(내게 내게 내게 내게)니 사랑을 말해줘 

(私に)愛を伝えてよ

 

나의 설레는 이 맘 

私のときめくこの気持ち

 

모아 다 주고 싶어 

あつめて全部あげたいの

 

(두근 두근 두근거려) 나 두근거려 

(ドキドキして)私 ドキドキする

 

(내게 내게 내게 내게) 니 사랑을 말해줘 

(私に)愛を伝えてよ

 

너를 위해 아껴둔 이 맘 

あなたのために大切にしておいたこの心

 

모두 다 줄게 

全部あげるわ

 

나는 이제 니꺼야  

私はもうあなたのものよ

 

Wanna be your girlfriend yeah 

Wanna be your girl friend yea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