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편한 다리 때문에 평생 소심하게 살던 만석.
그러나 우연한 기회에 건강한 다리를 얻게 되어
강렬한 첫 경험을 선사한 첫사랑의 그녀를 찾아 나서게 된다.
그러나 그가 얻게 된 것은 건강한 다리만이 아니었으니...
"서툰 그때와 달리 지금 다시 널 만나면 놓치지 않겠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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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드 세인트 폴스'의 마이너캐논 콰트레인 씨"는 데니스툰의 작품이었다. 코멘트를 하자, 그가 말머리를 돌렸다. 그때 그가 본 것은 그가 본 것보다도 나에게 자주 말해 왔던 것처럼 그에게 깊은 인상을 주었다. 그를 감동시킬 수 있는 어떤 그림이나 그림을 구상할 수 있었을 겁니다 그리고, 그가 본 그림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지만, 한 폭의 그림이 있다. 그 진술을 충분히 알 수 있는 (내가 가지고 있는) 그것의 사진 문제가 된 사진은 사진 끝에 나온 세피아 그림이었다. 대표적으로 17세기는 첫눈에 반한다고 말할 것이다. 성경적인 장면; 건축에 있어서 (그림은 한 사람을 나타냄) 실내) 그리고 인물들은 그것들에 대한 반 고전적인 풍격을 가지고 있었다. 이백 년 전의 예술가들은 이 세상에 적합하다고 생각했다. 성경의 삽화 오른쪽에는 왕좌에 오른 왕, 즉 왕이 있었다. 12계단 높이로 올라간 왕좌, 머리 위의 캐노피, 어느 쪽이든 병사. 옆구리—분명히 솔로몬 왕. 몸을 앞으로 내밀며 몸을 굽히고 있었다. 그의 얼굴은 공포와 혐오감을 나타내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있었다. [pg 25]그것은 또한 명령과 자신감의 표시이기도 하다. 그러나 그림의 왼쪽 절반이 가장 이상했다. 그 이자는 분명히 거기에 집중되어 있다. 왕위계승이 되기 전의 포장도로에서. 네 명의 군인이 모여 웅크리고 앉아 있어야 할 모습을 에워싸고 있었다. 한순간에 묘사되었다. 다섯 번째 병사가 도로 위에 죽은 듯이 누워 있었다. 목은 일그러졌고, 눈알은 머리에서부터 시작됐어. 4명 주위의 경비병들이 왕을 바라보고 있었다. 그들의 면전에서 공포의 감정이 격화되었다. 사실 그들은 단지 주인에 대한 묵시적인 신뢰에 의해 비행을 제지했다. 이 모든 것 공포는 그들의 가운데 웅크리고 있는 존재에 의해 명백히 흥분되었다. 나는 이것이 주는 인상을 어떤 말로도 전할 수 없는 절망. 형상은 그것을 보는 모든 사람을 만든다. 한 번 기억이 나는데 형태학 강사에게 그림을 찍은 사진. 비정상적으로 제정신이고 상상조차 할 수 없는 마음의 습관이라고 말할 것이었다. 그는 그날 저녁 내내 혼자 있는 것을 절대 거부했고, 그는 말했다. 그 후 나는 여러 날 밤 동안 그는 감히 그의 빛을 끄지 못했다. 잠들기 전에. 하지만, 내가 할 수 있는 인물의 주요 특징은. 최소한으로 나타내다 처음에 그대는 거칠고 매트가 깔린 검은 덩어리만을 보았다. 머리털; 현재 이것이 공포의 몸을 덮고 있는 것이 보였다. 앙상함, 거의 뼈대만 남았지만 근육들이 눈에 띕니다. 전선들. 손은 몸처럼 덮인 어스름한 창백한 손이었다. 길고 거친 털, 흉측하게 설화했다. 감촉을 받은 그 눈. 노랗게 타오르고, 강렬하게 검은 눈동자를 가지고 있었고, 그 위에 고정되어 있었다. 짐승 같은 증오의 눈빛으로 왕을 괴롭혔다. 끔찍한 일 중 하나를 상상해보세요. 남아메리카의 새를 잡는 거미들은 인간의 형태로 번역되었고, 인간보다 조금 덜 지능을 타고났고, 그리고 당신은 약간의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섬뜩한 초상에 고무된 테러에 대한 희미한 구상 어느 이 말은 내가 그 그림을 보여 준 사람들에 의해 보편적으로 만들어진다. "그것은 삶에서 끌어온 것입니다." 억누를 수 없는 공포의 첫 번째 충격이 가라앉는 순간, 데니스톤은 슬쩍 호스트들을 살펴보았다. 사크리스탄의 손이 눌려졌다. 그의 눈에, 그의 딸은 벽에 있는 십자가를 올려다보고 있었다. 염주알을 열렬하게 말하는 거야[pg 26] 마침내 "이 책이 판매용입니까?"라는 질문이 나왔다. 그와 똑같은 망설임, 같은 결단의 투지가 있었다. 전에 눈치채고 나서 반가운 대답이 돌아왔다, "만약에 pleases." "얼마나 달라고 합니까?" "이백 오십 프랑을 받겠습니다." 이것은 혼란스러웠다. 수집가의 양심도 때로는 동요했고, 데니스툰의 양심은 수집가보다 더 컸다. "맙소사!" 그는 몇 번이고 "네 책은 훨씬 가치가 있다. 이백 오십 프랑보다, 내가 장담하건대, 훨씬 더." 그러나 대답은 다르지 않았다. `나는 이백오십 프랑을 가져갈 것이다. 더 이상." 그런 기회를 거절할 가능성은 정말 없었다. 그 돈은 지불된 것, 서명된 영수증, 그 거래에서 취한 와인 한 잔, 사크리스탄은 새로운 사람이 된 것 같았어요 그는 똑바로 섰다, 그는 그 의심스러운 눈초리를 뒤로 던지는 것을 그만두면서 그는 실제로 웃었다. 아니면 웃으려 했다. 데니스토운은 출세했다. "나는 몽시우르를 그의 호텔에 동행하는 영광을 누리게 될 것이오?"라고 그 사람이 말했다. 사크리스탄의 "이런, 고마워! 백 야드가 아니야. 나는 길을 완벽하게 알고 있고, 달이 있어." 그 제의는 서너 번이나 다그쳤고, 자주 거절했다. "그럼, 몬시우르는 만약 기회가 생긴다면 나를 소환할 것이다. 길 한복판, 옆구리가 너무 거칠어요." "확실히, 확실히 " 하고 검사하고 싶어 안달이 난 데니스톤이 말했다. 그는 혼자서 그의 상을 받았다. 그리고 그는 그의 책을 가지고 그 구절 안으로 나갔다. 그의 겨드랑이에 여기서 그는 딸아이를 만났다.그녀가 나타나자,그녀는 초조해 하고 있었다. 아마도 게하지처럼, 그녀 스스로에 대한 작은 사업. 그녀의 아버지가 구해준 외국인으로부터" 다소" "목에는 은으로 만든 십자가와 사슬; 몽시우르는 아마도 받아들일 만큼 좋은?" 사실, 데니스톤은 이런 것들에 별로 쓸모가 없었죠. 무슨 짓을 한 거야? 마드모아젤이 그걸 원한다고?[pg 27] "아무것도 없어. 세상에 아무것도 없어. 무슈는 그 일을 더없이 환영한다." 이것과 그 이상의 것이 말해지는 어조는 틀림없는 진실이었다. 그래서 Dennistoun은 많은 감사의 뜻으로 받아들여졌고, 그것을 위해 제출되었다. 그 쇠사슬은 그의 목에 감았다. 정말이지 그는 죄를 지은 것 같았다. 아버지와 딸에게는 거의 갚을 줄 모르는 봉사가 있었다. 으로서 예수께서 그의 책을 가지고 떠나셨다. 그들은 문 앞에 서서 그를 돌보고, 그가 마지막 굿나잇을 흔들었을 때 그들은 여전히 보고 있었다. 차포 루즈의 계단 저녁 식사는 끝났고, 데니스툰은 혼자 침실에 틀어박혀 있었다. 그의 인수 그 집주인은 특별한 관심을 보였다. 그가 사크리스탄을 방문했다고 그녀에게 말한 이후로, 그는 그에게서 고서를 한 권 샀다. 그도 역시 들은 바가 있다고 생각했다. 그 구절에서 그녀와 말한 사크리스탄 사이의 서둘렀던 대화. "Pierre and a manger"라는 뜻의 단어 몇 개는 "Pierre and a manger"입니다. 버트랜드는 집에서 자고 있을 것이다"라고 말하며 대화를 종결했었다. 이때 점점 더 불편해지는 느낌이 스멀스멀 다가오고 있었다. 그 사람—아마도 그가 발견한 것을 기뻐한 후에 신경질적인 반응을 보였습니다. 어떤 것이든 그것은 어떤 것이라도 있다는 확신을 갖게 되었다. 등뒤에서, 그리고 등허리가 훨씬 편하다는 것. 벽. 이 모든 것은 물론, 균형에 있어서 빛과 대조되는 것처럼 무게를 쟀다. 그가 획득한 수집품의 명백한 가치 그리고 지금 내가 말했듯이 그는 카논 알베리치의 보물을 보관하고 있는 그의 침실에 혼자 있었다. 매 순간 더 매력적인 걸 보여줬어 "빌어먹을 캐논 알베릭!" 하고 억눌린 버릇이 있는 데니스툰이 말했다. 혼잣말을 하면서. "그 사람이 지금 어디에 있는지 궁금해요. 저런!, 이런! 그러면 좋겠다. 집주인은 더 기분 좋게 웃는 법을 배울 것이다; 그것은 사람을 만든다. 집 안에 죽은 사람이 있는 것처럼 느끼다 파이프를 반이나 더 피웠지? 라고 말합니까? 나는 아마도 네가 옳다고 생각한다. 나는 저 십자가가 무엇인지 궁금하다. 그 젊은 여자가 내게 줄 것을 고집했다고? 지난 세기, 내 생각엔. 네, 아마도요. 일을 빙빙 도는 것은 오히려 귀찮은 일이다. 목—너무 무거워. 아마 그녀의 아버지가 그걸 입고 있었을 거예요 [pg 28]를 몇 년. 치우기 전에 깨끗이 치울 수도 있을 것 같아." 십자가를 벗어 테이블 위에 눕혔는데, 그때 그는 십자가를 뗐다. 빨간 천에 누워있는 물체가 그의 눈만으로 주의를 끌었다. 왼쪽 팔꿈치 그것이 그의 온몸에 휘날릴지도 모르는 것에 대한 두세 가지 생각이었다. 헤아릴 수 없을 만큼 빠른 두뇌 "펜위퍼? 아니, 집에 그런 건 없어. 쥐? 아니, 너무 까맣다. A 큰 거미? 난 선량하지 않다고 믿어. 아니야. 맙소사! 이런 손. 저 사진을 제출하라!" 그는 또 한번의 극히 사소한 일촉즉발의 순간에 그것을 받아들였었다. 창백하고 칙칙한 피부, 무시무시한 힘의 뼈와 힘줄만 가리는 것. 검은 머리카락, 사람의 손에서 자라난 그 어느 때보다 긴 손톱. 손가락 끝과 아래로 앞으로 급격히 구부러지는 회색, 뿔이 나고 주름이 진 그는 의자에서 몸을 움켜쥐고 치명적이고 상상도 할 수 없는 공포로 몸을 날렸다. 그의 마음 왼손이 테이블 위에 얹혀진 형체가 위로 떠오르고 있었다. 오른손이 그의 위로 비뚤어진 그의 좌석 뒤에 서 있는 자세. 두피. 까맣고 너덜너덜한 휘장; 거친 머리칼 도면에서와 같이 그것을 덮었다. 아래턱이 가늘었다. 뭐라고 부를 수 있을까? 그래?—보여, 짐승처럼; 검은 입술 뒤에 이빨이 드러났고; 거기 있었다. 코는 아니었다. 눈동자는 불타는 노란색이고, 눈동자는 동공이었다. 검고 강렬하게, 그리고 격앙된 증오와 파괴하려는 갈증을 보였다. 그곳에서 빛났던 삶들, 전체에서 가장 무시무시한 모습들 통찰력. 그 안에는 어떤 종류의 지능이 있었다. 그 이상의 지능. 짐승의 그것과 사람의 그것보다 아래에 있는 것 이 공포가 데니스툰에서 불러일으킨 감정은 가장 강렬했다. 육체적 공포와 가장 심오한 정신적 혐오 그 사람 무슨 일을 했어요? 그가 무엇을 할 수 있었을까? 그는 자신이 무슨 말을 했는지 전혀 확신하지 못했다. 그러나 그는 그가 은공을 맹목적으로 움켜잡은 것을 알고 있다. 십자가, 자기 쪽에서 자기를 향한 움직임을 의식했다는 것. 악마, 그리고 그는 끔찍한 목소리로 소리를 질렀다는 것. 고통. 피에르와 베르트랑, 두 건장한 체구의 서빙맨이 달려들었고, 아무것도 보지 못했지만, 스쳐간 무언가에 의해 스스로 옆으로 밀려나는 것을 느꼈다. 그들 사이에서, 그리고 발견되었습니다.[pg 29] Dennistoun 의기양양하다. 그들은 그와 함께 앉았다. 그날 밤, 그의 두 친구는 세인트루이스에 있었다. 9시까지 베르트랑 다음날 아침 그 자신도 여전히 흔들리고 긴장하기는 했지만 거의 긴장하고 있었다. 그 무렵에 그 자신이, 그리고 그의 이야기는 비록 그렇지는 않지만 그들에게 신빙성을 찾았다. 그림을 보고 사크리스탄과 대화할 때까지요 거의 새벽녘에야 소인이 무슨 시늉을 하며 여관에 와 있었다. 다시 돌아온 이야기에 깊은 관심을 가지고 귀를 기울였었다. 집주인 아주머니. 그는 조금도 놀라지 않았다. "그야, 그야! 나는 그를 직접 본 적이 있다"고 말한 것이 그의 유일한 발언이었다. 모든 질문에 답변했지만, 한 가지 답변은 "Deux Puis Je l'ai vu; 밀레 푸이스 제라이 보디." 그는 그들에게 증거에 대해 아무것도 말하지 않을 것이다. 그의 경험에 대한 자세한 정보도 찾을 수 없습니다 "나는 곧 잠을 잘 것이다. 그리고 내 휴식은 달콤할거야 왜 나를 괴롭혀야 하느냐"고 말했다.[B] 우리는 그나 캐논 알베릭 드 마울레온이 어떤 고통을 받았는지 결코 알 수 없을 것이다. 에서 그 운명적인 그림의 뒷면에는 몇 줄의 글이 쓰여 있었다. 상황을 밝혀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