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s / 도경수(D.O.)







のーわなだーるんびょれ さーら
너와 난 다른 별에 살아
ぴょんせんっとーなんじょ ごんぬんもあーず
평생 떠난 적 없는 Mars 
のーるぼるすいったーぬん ゔぃーなす
너를 볼 수 있다는 Venus 
くーもんごーすぅろ ならがrかー
그 먼 곳으로 날아갈까


ちゃんもー いーるーぬんばーむ
잠 못 이루는 밤
っとー こーじーぬんまーむ
더 커지는 맘
そーk ぢゃーぐんこっちょん。
속 작은 걱정
ん〜♪ いぇーるどぅーろ
음 예를 들어


うーりー っまんなーみょんほーっkし のーむーなまーにー
우리 만나면 혹시 너무나 많이
たーるーじあーんきるばーらぁ⤴︎ごいっそー
다르지 않길 바라고 있어
こーみんっぼーだど っぱーりー
고민보다 더 빨리
ねーげがっかーい たっこしっぽ
네게 가까이 닿고 싶어
ばんなーぁむ すたっこんまーず
But now I’m stuck on Mars 


(うーうーうーーうーうー♪)
ゆーのあむ すたっこーぉん
You know I’m stuck on 

(うーうーうーーうーうー♪)
ばんなーあむ すたっこんまーず
But now I’m stuck on Mars 


っあんにょんいんさーるらーご なーみょん
“안녕” 인사를 하고 나면
うぇげーいんがったーぬっきるじーどー もらーぁー
외계인 같다 느낄지도 몰라
 っおっとんぴょーじょんうー じゅんびーへーやっ
어떤 표정을 준비해야
ねーまんじょーなるすーいっする かー んん〜♪
내 맘 전할 수 있을까


あrーすー おんぬんまんなーむ
알 수 없는 만남
どーくんぐーまんまーむ
더 궁금한 맘
そーk ぢゃーぐんごっちょん。
속 작은 걱정
ん〜♪ いぇーるどぅーろ
음 예를 들어


うーりー っまんなーみょんほーっkし のーむーなまーにー
우리 만나면 혹시 너무나 많이
たーるーじあーんきるばーらぁ⤴︎ごいっそー
다르지 않길 바라고 있어
こーみんっぼーだど っぱーりー
고민보다 더 빨리
ねーげがっかーい たっこしっぽ
네게 가까이 닿고 싶어
ばんなーぁむ すたっこんまーず
But now I’m stuck on Mars 

(うーうーうーーうーうー♪)
ゆーのあむ すたっこーぉん
You know I’m stuck on 


(うーうーうーーうーうー♪)
ゆーのあむ すたっこんまーず
You know I’m stuck on Mars 

(うーうーうーーうぅうぅー♪)
ゆーのあむ すたっこーん
You know I’m stuck on 

(うーうーうーーうーうー♪)
ばんなあむ すたっこんまーず
But now I’m stuck on Mars 


しーがーに じーなーごなあみょーん
시간이 지나고 나면
さーそーはんこっちょんにる ぷーにぃるこーらー らっ
사소한 걱정일 뿐일 걸 알아
はむけーはるけー にぎょてぇそー
함께할게 네 곁에서
はなー どぅしー たるまーかーぎぃる
하나둘씩 닮아가길


っまーちーおれどぇんさーい ちょーろんとかーっちー
마치 오래된 사이처럼 똑같이
うっすrすいっきる ばーらぁ⤴︎ごーいっそー(えぃ)
웃을 수 있길 바라고 있어
めーいる そーれぬんこー みん
매일 설레는 고민
ぼだもんごー りんどぅーりょpちーまん
보다 먼 거린 두렵지만
ばんなあむ ふぁいふぉーまーず
But now I fly from Mars 


(うーうーうーーうーうー♪)
ゆんのーあい ふぁいふぉー
You know I fly from 

(うーうーうーーうーうー♪)
ゆんのーあい ふぁいふぉーまーず
You know I fly from Mars 

(うーうーうーーうぅうぅー♪)
ゆんのーあい ふぁいふぉー
You know I fly from 

(うーうーうーーうーうー♪)
ばんなーあい ふぁいふぉーまーず
But now I fly from Mars 





ギョンスさんの魅力あふれる不思議な歌ですね😂
憂うつな通勤中に初めて聴いて、ギョンスが歌うと火星(もぁーず)もファンシーになるんだと思って一気に笑顔になりました。
ありがとう!



작사
박태원
작곡
Simon Petrén, Peder Elias Eriksrud Kjørholt
편곡
Simon Petrén, Peder Elias Eriksrud Kjørholt
장르
발라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