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テミン作詞参加曲



보여줄게
見せてあげるよ

Heaven

느껴줄게
感じさせてあげるよ

Heaven

괜히 애써 웃진
わけもなく頑張って笑ったり

괜히 울고 있진 않니
わけもなく泣いたりはしてない?

뭐를 눈치 보니
何を気にしているの?

뭔가 우릴 가로막니
何が僕達を遮るの?

말해 네 아픔을
教えて 君の痛みを

아무 감정 없는 사람 말고
何の感情もない人じゃなくて

알아줄 수 있는
抱き締めてあげられる

느껴줄 수 있는 내게
感じてあげられる僕に

데려가 줄게
連れて行ってあげるよ

Heaven

느껴줄게
感じさせてあげるよ

Heaven

Baby oh baby oh

너의 감정 내겐 보여줘도 돼
君の感情 僕には見せてもいい

Heaven

I bet you like that

I bet you like that

I bet you like

뿌리칠 수 없는
振り払うことの出来ない

지옥 같은 세상 속에
地獄のような世界の中で

난 투명하게 선명하게
僕は透明に 鮮明に

소중한 널 감싸줄게
大切な君を包み込むよ

구원해줄 내게
救える僕に

작은 손을 내게 줄래
小さな手を僕にくれない?

데려가 줄게
連れて行ってあげるよ

Heaven

느껴줄게
感じさせてあげるよ

Heaven

Baby oh baby oh

너의 감정 내겐 보여줘도 돼
君の感情 僕に見せてもいい

Heaven

자유로운 구속인거야
自由な拘束なんだ

내 안에서 마음껏 더 놀아봐
僕の中でもっと思い切り遊んでみて

Play little girl do it like that

이미 시작해
もう 始まる

One way to me

끝도 없는 혼란이라면
果てもない混乱なら

내게 던져도 너는 괜찮아
僕に放っても君は大丈夫

Play little girl do it like that

이미 시작해
もう 始まる

One way to me

One way

데려가 줄게
連れて行ってあげるよ

Heaven

느껴줄게
感じさせてあげるよ

Heaven

Baby oh baby oh

너의 감정 내겐 보여줘도 돼
君の感情 僕には見せてもいい

Heaven

(I bet you like that)

I’m just like heaven

(I bet you like that)

Just give it to me give it to me baby

Bet you like that

Bet You like that

(I bet you like t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