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이 만든 작은 투영
理想が作った小さな投影

본능을 타고 자라
本能のままに成長して

깊은 곳에 핀 꿈이여
深くに咲いた花よ

밤을 안은 채로
夜を抱いたまま

짙어지는
濃くなる

Shadow

내 안에
僕の中に

Under under under

Under under under

아름다운 실루엣
美しいシルエット

감미로운
甘美な

Voices

나를 미치게 하지
僕を狂わせる

Umm

You are my messiah

You are my

(killing me)

(Killing me softly)

볼 수도 쥘 수도 없는데
見ることも掴むことも出来ないのに

어느새 새롭게 나를 정의해
いつの間にか新たに僕を定義して

내 안에 모든 게 배가 돼
僕の中で全てが倍になる

가장 뜨거운 숨을 쉬게 하지
最も熱い息をさせるんだ

Under under under

Under under under

아름다운 실루엣
美しいシルエット

감미로운
甘美な

Voices

나를 미치게 하지
僕を狂わせる

Umm

You are my messiah

You are my

(killing me)

My ah-ah My-ah-ah My-ah My-I-DE-A

(You are)

My ah-ah My-ah-ah My-ah My-ah-ah-ah

(Umm)

My ah-ah My-ah-ah My-ah My-I-DE-A

My ah-ah My-ah-ah My

You are You are You are

My my IDEA My my IDEA

날 삼켜버린 위험한 꿈이
僕を飲み込んでしまった危険な夢が

너로 증명되는 걸
君だって証明されるんだ

심장 깊은 곳의 이 떨림
心臓深くのこの震え

You are my messiah (Killing me softly)

인식이란 한계 넘어
認識という限界を超え

끝내 발견한 네 그림자
果てに見つけた君の影

볼 수 없는 걸 다
見えないものを全て

믿게 만든 순간
信じさせた瞬間

그 이상에 나를 던져
その理想に僕を放って

날 타고 흐른 
푸른 그 빛이
僕に乗って流れた青いその光が

너와 날 마주할 때
君と僕に対する時

그 안에 물든 감정은 모두
その中で染まった感情は全て

무한의 범위가 돼
無限の範囲になって

내 세계 속에
僕の世界の中へ

가장 눈부신 절댓값 너란 존재
最も眩しい絶対値 君という存在

My my IDEA

You are you are you are (killing me)

My ah-ah My-ah-ah My-ah My-I-DE-A

(You are)

My ah-ah My-ah-ah My-ah My-ah-ah-ah

(Umm)

My ah-ah My-ah-ah My-ah My-I-DE-A

My ah-ah My-ah-ah My

You are You are You are

My my IDEA My my IDEA

날 삼켜버린 위험한 꿈이
僕を飲み込んでしまった危険な夢が

너로 증명되는 걸
君だって証明されるんだ

심장 깊은 곳의 이 떨림
心臓深くのこの震え

You are my messiah

(Killing me softly)

(Killing me softly Killing me softly)

내 속에 너를 도려낸 밤
僕の中から君をくり抜いた夜

(Killing me softly Killing me softly)

끝내 새로운 눈을 뜬 나
果てに新たな目を開けた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