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st Me And You / TAEMIN


생각들은 잠시 꺼도 돼
考えるのは少し辞めてもいい

나른해진 몸을 기댄 채
気怠くなった身体を預けたまま

아주 작은 숨소리조차
とても小さな息遣いまで

속삭임처럼 들려오는 밤
囁きのように聞こえてくる夜

너와 난
君と僕は

Ooh

천천히 손끝으로
ゆっくりと指先で

Ooh

어둠 속 서롤 그릴 뿐
暗闇の中 お互いを描くだけ

어지러운 세상 속 다른 건 다 지워
目紛しい世界の中 他のものは全て消して

우리만 남도록
僕達だけが残るように

차갑도록 공허했었던 밤이
冷たいほど空しかった夜が

너 하나로 완벽해지는 그림
君一人で完璧になる絵

Baby baby baby

우린
僕達は

끝이 없는 춤을 추듯
終わりのないダンスを踊るように

꿈결 속을 헤엄치듯
夢の中を泳ぐように

Just me and you

때론 어떤 말보다
時にはどんな言葉より

지금 같은 눈의 대화가
今みたいな目の会話が

내 맘에 짙게 번져가
僕の心に濃く広がっていく

너에게 더 깊게
君にもっと深く

헤어나지 못하게
抜け出せないように

No no no no

너와 난
君と僕は

Ooh

조금씩 물들여 가
少しずつ染まっていく

Ooh

하나의 색으로 섞일 뿐
一つの色に混ざっただけ

새롭게 태어나
生まれ変わって

네 맘을 다 비워
君の心を空っぽにして

나로 꽉 차도록
僕でいっぱいになるように

닫혀있던 나를 열게 한 원인
閉ざされていた僕を開いた原因

말 없이도 전해지는 그 맘이
言わなくても伝わるその気持ちが

Baby baby baby

마치
まるで

이 감정을 음미하듯
この感情を吟味するみたいに

지그시 눈을 감고
じっと目を閉じて

지금처럼 내게만 집중해줘
今みたいに僕だけに集中して

차갑도록 공허했었던 밤이
冷たいほど空しかった夜が

너 하나로 완벽해지는 그림
君一人で完璧になる絵

Baby baby baby

우린
僕達は

끝이 없는 춤을 추듯
終わりのないダンスを踊るように

꿈결 속을 헤엄치듯
夢の中を泳ぐように

이대로
このまま

Just me and you

Me and you

Just me me me me me and you

너와 난 이대로
君と僕はこのまま

닫혀있던 나를 열게 한 원인
閉ざされていた僕を開いた原因

말 없이도 전해지는 그 맘이
言わなくても伝わるその気持ちが

Baby baby baby

마치
まるで

이 감정을 음미하듯
この感情を吟味するみたいに

지그시 눈을 감고
じっと目を閉じて

지금처럼 내게만 집중해줘
今みたいに僕だけに集中して

차갑도록 공허했었던 밤이
冷たいほど空しかった夜が

너 하나로 완벽해지는 그림
君一人で完璧になる絵

Baby baby baby

우린
僕達は

끝이 없는 춤을 추듯
終わりのないダンスを踊るように

꿈결 속을 헤엄치듯
夢の中を泳ぐように

이대로
このまま

Just me and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