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曲目の「Sign」です。








どんな仲 (Sign) / ONEW


요새 잠을 잘 못 자서
最近あんまり眠れなくて

시력이 조금 나빠졌나
目がちょっと悪くなったか

오늘따라 네 얼굴이 하얘 보여
今日に限って 君の顔が白く見える

수근 대는 내 친구들
ひそひそ話をする僕の友達

걱정하는 네 친구들
心配してる君の友達

그래서 말이야 우리는 어떤 사이야?
それでさ 僕達はどんな仲なの?

나 이런 말 하는 게 진짜 처음이라 그래
僕 こういうこと言うの 初めてだからさ

사실 조금 떨리기도 해
実はちょっと緊張もしてるんだ

나 왜 이러지 마음이
どうしたんだろう 心が

네 생각뿐이야 매일이
いつも君のこと考えてばかりだよ 毎日

우린 어떤 사이니
僕達はどんな仲なの?

아니 뭐 예를 들자면
だから 例えばさ

지난주에 나 바빠서
先週僕が忙しくて

대충대충 답한다고 왜 화내
適当に返事してたからって なんで怒るの?

나 이런 말 했다고 내일부터 어색한
こういうこと言ったら 明日から気まずい

사이가 될까 두렵지만
仲になるんじゃないかって 怖いけど

그래도 나의 마음이
それでも 僕の気持ちが

이런데 뭘 어떡해
こんなだから仕方ないよ

널 많이 좋아해
君のことが大好き

우리 둘만 모르고
僕達2人だけが知らなくて

모두가 아는 사이
みんなが知ってる仲

이상한 이 기분이 어색했어
おかしなこの気分が 気まずかったんだ

이 두근거림 들에 자다 깨다 그랬어
ドキドキして目が覚めちゃった

그럴수록 더 보고 싶더라
その度に もっと会いたくなるんだ

눈 감으면 눈부신 너라는 별이 떠서
目を閉じると眩しい 君という星が浮かんで

어쩔 줄 몰랐어
どうしたらいいか分からなかった

나 왜 이러지 마음이
どうしたんだろう 心が

네 생각뿐이야 매일이
いつも君のこと考えてばかりだよ 毎日

널 많이 좋아해
君のことが大好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