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and 1」3曲目、オニュさん作詞の曲ですね ポップで可愛らしい曲調だけど切なくて……

{BCD69699-78A5-4957-ACDC-212BB39777A3}


一言 (Beautiful Life) / SHINee

알람이 울리지 않아 오늘도 혼자야
アラームが鳴らない 今日も独りだ

내 옆에 너의 모습 
僕の隣の君の姿 

다시 볼 순 없을까
二度と見ることは出来ないのかな

빛나는 날씨와 같던 (
너의 모습)
輝く天気と同じだった(君の姿)

화창한 얼굴도
麗らかな顔も

오래돼버린 기억 
遠い記憶 

소원 있단 한마디
願いがあるという一言

탁자 위에 놓여진 사진 속의 한 켠엔
机の上に置かれた写真の片隅では

너는 웃고 있는데
君は笑っているのに

매일 입을 맞추고 함께 하던 시간도
毎日キスをして 共に過ごした時間も

조금씩 잊혀져
少しずつ忘れられていく

내게 한마디 한마디만 (한마디 한마디)
僕に一言 一言だけ (一言 一言)

화내고 토라져도 좋아 (한마디만)
怒って拗ねてもいいから (一言だけ)

돌아갈 수 있다면 뒤돌아 보지 않게
戻れるなら 振り返らないように

네 손잡아 줄 텐데 제발 한순간만
君の手を握ってあげるのに どうか一瞬だけ

한마디 한마디 한마디만
一言 一言 一言だけ

한마디 한마디 한마디만
一言 一言 一言だけ

내 무릎을 베고 누워
僕の膝を枕にして寝転がって

참 아름답다던
本当に美しいと言っていた

불빛들이 내 머릿속을
光が僕の頭の中を

떠날 생각이 없는 걸
離れようとしないんだ

많은 사람들 속에 네가 제일 빛났고
多くの人の中で君が一番輝いていて

모두 널 쳐다봤지
みんな君を見つめていた

붉은 입술에 한 Kiss
赤い唇にしたKiss

따뜻했던 네 손과 발은 떨어지지 않아
温かかった君の手と足は離れない

내게 한마디 한마디만 (한마디 한마디)
僕に一言 一言だけ (一言 一言)

화내고 토라져도 좋아 (한마디만)
怒って拗ねてもいいから (一言だけ)

돌아갈 수 있다면 뒤돌아 보지 않게
戻れるなら 振り返らないように

네 손잡아 줄 텐데 제발 한순간만
君の手を握ってあげるのに どうか一瞬だけ

한마디 한마디 한마디만
一言 一言 一言だけ

한마디 한마디 한마디만
一言 一言 一言だけ

바람에 실려온 네 향기가
風に乗ってきた君の香りが

어루만진 너의 뺨이 너무 차가워
そっとなでた君の頬がとても冷たくて

믿을 수 없어 이런 모습으로
信じられない こんな姿で

또 만나게 됐어
また会うことになった

It's a beautiful Beautiful Life

Oh oh It's a beautiful

내게 한마디 한마디만 (한마디 한마디)
僕に一言 一言だけ (一言 一言)

화내고 토라져도 좋아 (한마디만)
怒って拗ねてもいいから (一言だけ)

돌아갈 수 있다면 
戻れるなら

다신 떠나지 않게 (다시는)
二度と離れないように (二度と)

네 손잡아 줄 텐데 제발 한순간만
君の手を握ってあげるのに どうか一瞬だけ

Beautiful Beautiful Beautiful Life

Beautiful Beautiful Beautiful Life

Beautiful Beautiful Beautiful Life

Beautiful Beautiful Beautiful Life



※無断掲載ご遠慮くださ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