붐바야(BOOMBAYAH) | daydream syndrome

daydream syndrome

I'm a daydreamer

 

 

BLACKPINK in your area

BLACKPINK in your area


Been a bad girl I know I am

私が悪い女って知ってるわ


And I'm so hot I need a fan

それに私はイケててあとはファンが必要なだけ

I don't want a boy I need a man
男の子じゃなくて男のね

 


Click-Clack

Badda bing badda booom

簡単だわ

문을 박차면 모두 날 바라봄
扉を蹴飛ばすとみんなが私を見つめる

굳이 애써 노력 안 해도
あえて必死に努力しなくても

모든 남자들은 코피가 팡팡팡
男たちはみんな鼻血がどくどく

팡팡 파라파라 팡팡팡

지금 날 위한 축배를 짠짠짠

今私のための祝杯を

Hands up

내 손엔

私の手には

bottle full o' henny
ボトルには酒が溢れてる


네가 말로만 듣던 걔가 나야
君が話に聞いてたあの子が私よ

Jennie


춤추는 불빛은 날 감싸고 도네

踊る光は私を包んでまわる

Black to the pink

어디서든 특별해 Oh yes

どこででも特別


쳐다 보든 말든
見つめても見つめなくても

I wanna dance Like

私はこんな風にダンスを踊りたいの

따라다라단딴 따라다라단딴

뚜두룹바우


좋아 이 분위기가 좋아

好き この雰囲気が好き

좋아 난 지금 네가 좋아
好き 私は今 君が好き

정말 반했어
本当に惚れたの

오늘 밤 너와 춤추고 싶어
今夜君と踊りたい


BOOMBAYAH

YAH YAH YAH BOOMBAYAH

YAH YAH YAH BOOMBAYAH

YAH YAH YAH YAH

BOOM BOOM BA

BOOM BOOM BA 오빠


YAH YAH YAH YAH YAH YAH

YAH YAH YAH YAH

YAH YAH YAH YAH YAH YAH

YAH YAH YAH YAH 오빠


YAH YAH YAH YAH YAH YAH

YAH YAH YAH YAH

YAH YAH YAH YAH YAH YAH YAH

BOOM BOOM BA BOOMBAYAH


BLACKPINK in your area


이제 달려야지 뭘 어떡해

もう走らなくちゃ 何をどうしようっていうの

난 철 없어 겁 없어 man
私は分別がない 恐怖心がない

Middle finger up F U pay me
中指立てて金払っていきな


90's baby I pump up the jam
90年代の私たちが盛り上げる


달려봐 달려봐 오빠야
走ってみて 走ってみて オッパ

LAMBO

오늘은 너와 나 젊음을

今日は君と私 若さを

GAMBLE

감히 날 막지마

身の程も知らずに私を阻まないで

혹시나 누가 날 막아도
もし誰かが私を阻んでも

I'm gonna go Brrrr RAMBO
私がめちゃくちゃに壊していく

 


네 손이 내 허리를 감싸고 도네
君の手が私の腰を包んでまわってくる

Front to my back
前から後ろへ


내 몸매는 특별해 Oh yes
私のスタイルは特別


네 눈빛은
君の眼差しは

I know you wanna touch
私に触れたいんでしょ


Like Touch touch touch touch

뚜두룹바우


좋아 이 분위기가 좋아

好き この雰囲気が好き

좋아 난 지금 네가 좋아
好き 私は今 君が好き

정말 멋있어
本当にかっこいい

오늘 밤 너와 춤추고 싶어
今夜君と踊りたい


BOOMBAYAH

YAH YAH YAH BOOMBAYAH

YAH YAH YAH BOOMBAYAH

YAH YAH YAH YAH

BOOM BOOM BA

BOOM BOOM BA 오빠


YAH YAH YAH YAH YAH YAH

YAH YAH YAH YAH

YAH YAH YAH YAH YAH YAH

YAH YAH YAH YAH 오빠

YAH YAH YAH YAH YAH YAH

YAH YAH YAH YAH

YAH YAH YAH YAH YAH YAH YAH

BOOM BOOM BA BOOMBAYAH


오늘은 맨 정신 따윈 버리고

今日は正気なんか捨てて

하늘을 넘어서 올라 갈 거야
空を越えて上がっていくの

끝을 모르게 빨리 달리고 싶어
終わりを知らずに速く走りたい

Let's go let's go


오늘은 맨 정신 따윈 버리고

今日は正気なんか捨てて

하늘을 넘어서 올라 갈 거야
空を越えて上がっていくの

끝을 모르게 빨리 달리고 싶어
終わりを知らずに速く走りたい

Let's go let's 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