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꺼야(PICK ME) | daydream syndrome

daydream syndrome

I'm a daydreamer

 

 

I promise I promise I promise

I promise I promise I promise

I promise I promise I promise

I promise I promise


꿈꿔왔던 지금 이 순간이

夢見てきた今この瞬間が

Dreaming Dreaming

터질 듯 해 너를 향한 맘이

弾けそう あなたに向かう心が

Shining Shining

이제 더는 숨길 수가 없어

もうこれ以上隠せないわ

내 눈을 봐봐 오늘부터
私の目を見てみて 今日から

넌 꼭 내꺼야 hey
あなたは絶対に私のものよ


느껴지니 너로 가득한 나
感じるかな あなたでいっぱいの私

Feel me Feel me

꼭 안아줘 나를 찌릿찌릿

必ず抱きしめて私を ピリピリ

Hold me Hold me

멈추지 마 이제 내 맘속에

止まらないで もう私の胸の中に

나 저장 할래 오늘부터
私保存するわ 今日から

넌 꼭 내꺼야 ah
あなたは絶対に私のもの


나를 믿는다면 내 손을 잡아줄래
私を信じるなら私の手をとってくれる?

꼭 잡아 놓지 마
しっかり握って離さないで

cuz you`re my star ah

だってあなたは私の星だから

이제 네 맘속의 주인공은 바로 나
今からあなたの心の中の主人公はそう私

I want you pick me up

私を迎えに来て

hey hey hey


오늘부터 내꺼야

今日から私のもの

내꺼야 내꺼야 꼭 내꺼
私のもの 絶対に私のもの

내꺼야 내꺼야 내꺼야
私のもの

Superstar

내꺼야 내꺼야 내꺼야 꼭 내꺼

私のもの 絶対に私のもの

말해줄래
言ってくれる?

Pick me up


오늘밤 나의 마음이

今夜私の心が

hey hey hey

너에게 닿길 바래 나야 나

あなたに届きますように 私よ

약속해 지금 이 순간
約束して 今この瞬間

hey hey hey

넌 내꺼 꼭 내꺼 내꺼야

あなたは私のもの 絶対に私のものなの


오늘부터 내꺼 내꺼 내꺼
今日から私のもの

내꺼 내꺼야 넌 내꺼
私のものなの あなたは私のもの

내꺼 내꺼 내꺼 내꺼
私の

oh oh oh

오늘부터 내꺼 내꺼 내꺼

今日から私のもの

내꺼 내꺼야 꼭 내꺼
私のもの 絶対に私のもの

말해줄래
言ってくれる?

Pick me up


Pick me up

oh oh oh oh

Pick me up

hey


시작이야 너와 나의 스토리

始まるの あなたと私のストーリー

Tell me Tell me

보여줄게 이제 너를 위해

見せてあげるわ 今あなたのために

Pick me Pick me

멈추지 마 지금 이 시간이 지나가면

止まらないで 今この時間が過ぎれば

날 놓쳐 버릴지 몰라
私を離してしまうかもしれないよ

hey hey hey

Yeah Yeah


반짝반짝 너의 곁에서

キラキラあなたの側で

살짝 눈 마주치면
そっと目が合えば

널 위한 별이 될 거야
あなたの為の星になるわ

벌써 내게 빠졌어
もう私にハマってる

커지는 빛 너는 내 맘 속에
大きくなる光 あなたは私の心の中に

나 약속 할래
私約束するわ

넌 꼭 내꺼야 ah
あなたは絶対私のもの

 

나를 믿는다면 내 손을 잡아줄래
私を信じるなら私の手をとってくれる?

꼭 잡아 놓지 마
しっかり握って離さないで

cuz you`re my star ah

だってあなたは私の星だから

이제 네 맘속의 주인공은 바로 나
今からあなたの心の中の主人公はそう私

I want you pick me up

私を迎えに来て

hey hey hey



오늘부터 내꺼야
今日から私のもの

내꺼야 내꺼야 꼭 내꺼
私のもの 絶対に私のもの

내꺼야 내꺼야 내꺼야
私のもの

Superstar

내꺼야 내꺼야 내꺼야 꼭 내꺼

私のもの 絶対に私のもの

말해줄래
言ってくれる?

Pick me up


오늘밤 나의 마음이

今夜私の心が

hey hey hey

너에게 닿길 바래 나야 나

あなたに届きますように 私よ

약속해 지금 이 순간
約束して 今この瞬間

hey hey hey

넌 내꺼 꼭 내꺼 내꺼야

あなたは私のもの 絶対に私のものなの


오늘부터 내꺼 내꺼 내꺼
今日から私のもの

내꺼 내꺼야 넌 내꺼
私のものなの あなたは私のもの

내꺼 내꺼 내꺼 내꺼
私の

oh oh oh

오늘부터 내꺼 내꺼 내꺼

今日から私のもの

내꺼 내꺼야 꼭 내꺼
私のもの 絶対に私のもの

말해줄래
言ってくれる?

Pick me up


Pick me up Pick me up Pick me up

내꺼 내꺼 내꺼 내꺼 내꺼

私のもの


내꺼 내꺼 내꺼 내꺼 내꺼 내꺼 내꺼
私のもの


이제는 너의 마음이
これからはあなたの気持ちが

hey hey hey

나에게 닿길 바래 나야 나

私に届きますように 私よ

약속해 지금 이 순간
約束して 今この瞬間

hey hey hey

넌 내꺼 꼭 내꺼 내꺼야

あなたは私のもの 絶対に私のものなの


오늘부터 내꺼 내꺼 내꺼
今日から私の

내꺼 내꺼야 넌 내꺼
私のものなの あなたは私のもの

내꺼 내꺼 내꺼 내꺼
私の

oh oh oh

오늘부터 내꺼 내꺼 내꺼

今日から私の

내꺼 내꺼야 꼭 내꺼
私のもの 絶対に私のもの

말해줄래
言ってくれる?

Pick me up


Pick me up

oh oh oh oh

Pick me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