作詞:황성진,김기범,강지원

作曲:김기범,강지원

 

---------------------------------

 

세상에 끝에 섰을 때 길이 보이지가 않을 때

世界の果てに立った時 道がどうしても見えない時


누군가 필요했었죠(Somebody know,Oh Somebody know ho)

誰かが必要だったんだ


어둠에 갇혀있을 때 빛이 보이지가 않을 때

暗闇に閉じ込められて 光も見えない時


손길을 기다렸었죠 (Somebody know,Oh Somebody know ho)

誰かの手を待ってた


그대는 모르죠 세상에 단 하나 그대가

君は知らないだろうけど 世界にたった一人の君が


only one more than better world


I believe dream for you and me


메마른 나의 하루에

乾いた僕の一日に


단비로 내려 내 마음에 내려 용기를 줘

恵みの雨みたいに降って 僕に勇気ををくれる


you make me fly and smile again


비온 뒤 무지개처럼

雨が降った後の虹のように


소리 없이 나의 품에 안겨 행복을 줘

静かに僕の胸に抱かれて 幸せをくれる


I wanna make a love


현실에 도망쳤었던 나의 모습을 보았을 때

現実から逃げていた 僕の姿を見た時


혹시나 실망했나요(Somebody know,Oh Somebody know ho)

もしかして 失望したかな


그대가 있기에 돌아올 용기를 내었죠

君がいたから 戻ってくる勇気を出したんだ


you're the one always in my heart


I believe dream for you and me


메마른 나의 하루에

乾いた僕の一日に


단비로 내려 내 마음에 내려 용기를 줘

恵みの雨みたいに降って 僕に勇気ををくれる


you make me fly and smile again


비온 뒤 무지개처럼

雨が降った後の虹のように


소리 없이 나의 품에 안겨 행복을 줘

静かに僕の胸に抱かれて 幸せをくれる


I wanna make a love


oh lonely night 지겹고 숨막히는 어둠의 밤

          息苦しくてうんざりする暗い夜


그 속에서 매일 밤을 눈물로 혼자 울던 날

その中で毎日涙を流していた僕を


아직은 여리기만 한 가슴에 상처를 줬던

まだ弱かった胸に傷を与えた 
 

많은 사람들 대신(thanks a lot)

多くの人たちの代わりに


내 맘이 메마를 때

僕の心が荒んだ時


I know it that is it but that's okay,you make a way


언제나 빛이 되는 you you you

いつも光になってくれる


삶의 이유 only you

生きる理由


넌 사막의 오아시스 제일 달콤한 초콜릿

君は砂漠のオアシスで 一番甘いチョコレート


I believe dream for you and me


메마른 나의 하루에

乾いた僕の一日に


단비로 내려 내 마음에 내려 용기를 줘

恵みの雨みたいに降って 僕に勇気ををくれる


you make me fly and smile again


비온 뒤 무지개처럼

雨が降った後の虹のように


소리 없이 나의 품에 안겨 행복을 줘

静かに僕の胸に抱かれて 幸せをくれる


I wanna make a lo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