ワーホリのビザの提出書類の中に
活動計画書というのが必要だということはみなさんご存知かと思いますが
いったい何をどう書けば良いかわからない人も
多いかと思います!

ということで私が当時提出したもの
コピペ↓しました!

今見ると間違えてる部分もありますが
多少間違ってるくらいがいいのかなと
勝手に思ってます笑

私の後輩が韓国人の友達に訳してもらったら
領事館で
これ、自分で書いてないよね?
と言われたそうなので笑

はい、韓国人の友達に
手伝ってもらいました
って言って大丈夫だったようですが!

以下、私のやつも
あくまで参考でお願いしますね真顔




여행일정 및 활동계획서

입국예정일/귀국예정일 
입국날짜:2017년 2월 ○일
귀국날짜:2018년 1월

신청동기
저는 한국에 대한 관심이 많습니다.
한국 여행은 20회 이상 갔는데 
지금까지 서울밖에 가고 있지 않기 때문에
다른 지역에도 많이 가서 
한국 문화나 역사를 느끼고 싶습니다.

그리고 일본에서 한국어 학원에 다니고 있습니다만 
한국어가 좀처럼 늘지 않습니다.
더우기 한국에서 많은 한국분과 친구가 돼서  
한국어로 많이 이야기 하거나
드라마나 뮤지컬을 자막없이로 보고싶습니다



2017년 2월
・한국 입국 하네다 공항 에서 김포 공항
・게스트하우스에서 1주간 숙박
・외국인 등록증 신청한다
・집을 찾거나 건국 대학교 
한국어학당에 다닐 준비를 한다
・한국에서 생활하는데 필요한 물건을 산다
・은행 통장을 만든다
・휴대폰을 계약한다


2017년 3월
・건국 대학교 한국어학당에 다닌다
(3개월간 다닐 예정)
・한국인 친구를 만든다
・좋아하는 카페를 찾는다
 명동,동대문에서 쇼핑하고 광장시장에서 음식을 즐기다

2017년 4월
・건국 대학교 한국어학당에 다니는중
・음악 프로그램에 관람하러 간다
・언어교환 상대방을 찾는다
・대학로에서 뮤지컬을 본다

2017년 5월

・건국 대학교 한국어학당에 다니는중
・일본에서 친구가 놀러 올 예정
  내집에서 숙박을 할수있게 한다
・「난타명동극장공연」을 보러 간다

2017년 6월
・아르바이트를 시작한다
・부모님께서 계실예정
 같이 서울에서 관광지를 구경한다
・항일 교류회등에 참가한다

2017년 7월
・서울에서 아르바이트를할 예정
・휴일은 친구와 논다
・춘천에 가서 닭갈비를 먹는다
・「찬란한 유산 」촬영지에 간다

2017년 8월
・ 서울에서 아르바이트를할 예정
・아이돌 콘서트에 간다
・부산여행을 한다
 해운대비치、자갈치시장、부산타워、온천 등 여로가지 간다

2017년 9월
・ 서울에서 아르바이트를할 예정
・자막 없이로 영화를 본다
・수원화성에 간다

2017년 10월
・서울에서 아르바이트를할 예정
・언니 하고 언니 남편 하고 아이들(내 조카)가 한국에 놀러 올 예정
 코엑스 아쿠아리움이나 롯데호텔월드에 간다

2017년 11월
・서울에서 아르바이트를할 예정
・한국 요리를 체험한다
・갖은 찜찔방에 간다

2017년 12월
・서울에서 아르바이트를할 예정
・연말 가요제에 참여한다
・귀국 준비를 한다

1月
・서울에서 아르바이트를할 예정
・포항 미곶 한민족 해맞이축전에 가서 새해맞이를 한다
 여기서 포항에 사는 친구 하고 만난다
・평창 올림픽을 느낄수 있는곳에 간다
・귀국


※こちらは、2017年の

私の体験をもとに書いた記事です。

 更新は2018年、帰国後にしております。

最新情報ではいこと、あくまで私の経験ということをご了承くださ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