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月は卒業シーズンです。卒業式は思い出のつまった教室、学校、そして友達と別れる悲しい日でもありますが、人生の区切りを迎えたことを祝う、嬉しい日でもあります。

3월은 졸업 시즌입니다. 졸업식은 추억이 깃든 교실, 학교, 그리고 친구들과 이별하는 다소 슬픈 날이기도 하지만, 인생의 새로운 단계로 나아가는 것을 격려하고 축하하는 기쁜 날이기도 합니다.

 

70~80年代の韓国では卒業式の日になると、当時は高級料理だったジャージャー麺を食べながら特別にお祝いをしたものです。そのせいか卒業シーズンになると、式の後にジャージャー麺を食べていたあの頃が懐かしく感じます。

과거 한국에서는 졸업식날이면 당시만 해도 고급 음식이었던 짜장면을 먹으며 특별히 축하를 하곤 했는데요. 그래서인지 졸업식 시즌이 되면 짜장면을 먹던 옛날이 그리워집니다.

 

卒業シーズンの今、皆さんと一緒に過去への思い出の旅に出ようと思います。ジャージャー麺一杯で幸せそうな笑みが溢れたあの頃に、今一度出かけてみませんか?

졸업식이 한창인 요즘, 여러분과 함께 과거로의 추억 여행을 떠나볼까 합니다. 짜장면 한 그릇에 행복한 웃음이 넘쳤던 그 시절로, 오늘 한 번 떠나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卒業式、修了式を迎えた方のためにジャージャー麺を10%割引された価格でプレゼントします。韓国のジャージャー麺と一緒に、今回の卒業式をより特別なものにしてみてはいかがでしょうか。

졸업식, 수료식을 맞은 분들을 위해 짜장면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선물합니다. 한국 짜장면과 함께 이번 졸업식을 보다 특별하게 채워보시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