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ll me your love

나를 녹여 버릴 정도로


僕を溶けてしまうほどに

내 가슴을 간지럽혀줘

僕の心をくすぐってくれ

Show me your love

Yeah we're burnin'up baby

내 맘에 너를 속삭여줘


僕の心に君をささやいて


오늘따라 너를 볼 때 ye

今日に限って君を見る時 ye

시공간이 다 얼어버려 왜 ye

時空間が全部凍ってしまう なぜ ye

넌 기늠 안돼 나르시시즘 초과

君は測れない ナルシシズム超過

이미 내 본능은 붕

すでに僕の本能はふわりと

떠버린 맘을 다독이다가 무너져

弾んだ心を慰めてたら崩れる

calm down down down

몸이 늘어져 Right now now


体がだるい Right now now

no lim it lim it

어디니 네 한계


君の限界はどこ?

너 미리 말해

あらかじめ言ってくれ

다 단계라는 게 있는데

段階というのがあるのに

넌 과정을 지워놨네 ye ye

君は課程を消したんだね ye ye

넌 내 노래가 돼 ye baby

君は僕の歌になる ye baby

밤에만 너를 찾는 늑대들과는 달라

夜だけ君を探す狼たちとは違う

난 매일 매 순간마다 너를 찾아 girl

僕は毎日 毎瞬間ごとに君を探す girl


날 다 가져도 돼 It's alright

僕の全部持って行ってもいい It's alright

(Do) you know what I want

조심스럽게 지금


慎重に 今


살며시 Whisper to me girl

密かに Whisper to me girl

Whisper to me

조용해도 위험한


静かでも危険な

이 느낌 넌 날 구체적으로 flexin'

この感じ 君は僕を具体的に flexin'

은밀해 보이는 sign

隠密に見える sign

아무도 몰래 우리 둘만의 party

誰も知らずに僕達二人だけの party

Whisper language


Ye 팔과 다리를 다 써도 표현이 안돼


Ye 腕と足を全部使っても表現できない

망나니들의 party 관심 없어

ろくでなしたちの party 関心ない

내 초점은 너 ye

僕の焦点は君 ye

chillin' chillin' we need a secret

이건 스크린에나 나올 연출이지


これはスクリーンにでも出てくる演出だろう

I'm feelin' like a 고슬링

I'm feelin' like a ゴスリング

이 느낌이 확실해

この感じ 間違いない

love u love u love u love u love u

really love u

넌 대체될 수 없어


君は代替できない

내 머릿속은 이미 다 와있는 걸

僕の頭の中はもうすでに来ているんだ

내 예감이 감히 절반 이상이

僕の予感があえて半分以上が

답이기를 이 밤이 다리를 제대로 연결하기를 ye

答えであることを この夜が橋をしっかり繋げてくれることを ye

조용해도 돼

静かでもいい

이게 더 묘하게

これがもっと妙に

재미있을 것 같아

面白そうだ


날 다 가져도 돼 It's alright

僕の全部持って行ってもいい It's alright

(Do) you know what I want

조심스럽게 지금


慎重に 今


살며시 Whisper to me girl

密かに Whisper to me girl

Whisper to me

조용해도 위험한


静かでも危険な

이 느낌 넌 날 구체적으로 flexin'

この感じ 君は僕を具体的に flexin'

은밀해 보이는 sign

隠密に見える sign

아무도 몰래 우리 둘만의 party

誰も知らずに僕達二人だけの party

Whisper language


yeah Tell me Tell me your luv

Whisper

yeah 숨소리마저도 크게 들리는 luv


yeah 息さえも大きく聞こえる luv

Whisper

yeah Tell me Tell me your luv

Whisper

yeah 목소리도 만져지는 Real luv


yeah 声も触れる Real luv


더 고민하지 말고 feel your vibe

もう悩まないで feel your vibe

느낌이 가는 대로 movin'

感じるままに movin'

빠져드는 black hole my black hole

夢中になる black hole my black hole

아름다워 표현의 의미가

美しい表現の意味が

담아두지 않고 너를 보여주는 네가

盛り込まれず 君を見せる君が

다 미쳐버린 나를 계속 미치게 하는 네가

すべて狂ってしまった僕をずっと狂わせる君が

끝까지 날아가게 해

最後まで飛ばされる


또다시 Whisper to me girl

再び Whisper to me girl

whisper to me

애가 타게 날 시험하는 듯


焦るように僕を試すように

넌 날 분석적으로 flexin'

君は僕を分析的に flexin'

은밀해 보이는 sign

隠密に見える sign

아무도 몰래 우리 둘만의 party

誰も知らずに僕達二人だけの party

Whisper language


yeah Tell me Tell me your luv

Whisper

yeah 숨소리마저도 크게 들리는 luv


yeah 息さえも大きく聞こえる luv

Whisper

yeah Tell me Tell me your luv

Whisper

yeah 목소리도 만져지는 Real luv


yeah 声も触れる Real lu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