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아침엔 입에 빵을 물고

今日も朝にはパンをくわえて


똑같이 하루를 시작하고 

同じ1日を始めて


온종일 한 손엔 아이스 아메리카노

一日中片手にはアイスアメリカーノ


피곤해 죽겠네

疲れて死にそう


지하철 속 이 장면 

地下鉄の中  この場面


어제 꿈에서 봤나

昨日 夢で見たっけ


아참 매일이지 지나치고 

あぁ そっか毎日通り過ぎるし


바쁜 이 삶에 그냥 흔한 날에

忙しいこの人生に ただの普通の日に


그 애를 보고 말야

その子を見てからだよ


평온했던 하늘이 무너지고

平穏だった空が崩れて


어둡던 눈앞이 붉어지며 

真っ暗だった目の前が赤くなった


뭔가 잊고 온 게 있는 것 같아

何かを忘れてきたような気がして


괜히 이상하게 막 울 것 만 같고

わけもなく妙に泣いてしまいそうで


그냥 지나치는 게 나을 것 같아

ただ通り過ぎるのがいいと思う


나는 생각은 딱 질색이니까

私 考えるのはうんざりだから


카페인으로 잡은 정신은 빠졌고

カフェインで掴んでた精神は落下して


하루 종일 신경 쓰여 토할 것 같아

一日中気になっちゃって吐きそう


저녁이 돼도 배고픔까지 까먹고

夜になっても空腹さえ忘れて


그치 이상하지 근데 말야  있잖아

おかしいでしょ だけどさ


처음 본 순간 뭐라 할까

初めて見た瞬間 なんていうか


그립달까

懐かしいっていうか


나도 웃긴데 말야

私も笑えるんだけどさ


평온했던 하늘이 무너지고

平穏だった空が崩れて


어둡던 눈앞이 붉어지며

真っ暗だった目の前が赤くなって


뭔가 잊고 온 게 있는 것 같고

何か忘れてきたような気がして


괜히 이상하게 막 울 것 만 같고

わけもなく妙に泣いてしまいそうで


그냥 지나치는 게 나을 것 같아

ただ通り過ぎるのがいいと思う


나는 생각은 딱 질색이니까

私 考えるのはうんざりだから


오랫동안 나를 아는 

長い間わたしを知ってる


슬픈 표정을 하고 Oh

悲しい表情をして


흔적 없는 기억 밖

痕跡のない記憶の外


혹 과거에 미래에

もし過去に 未来に


딴 차원에 세계에

他の次元に 世界に


1 2 3 4 5 6 7 8


평온했던 하늘이 무너지고 

平穏だった空が崩れて


어둡던 눈앞이 붉어져도

真っ暗だった目の前が赤くなっても


다시 놓쳐버리는 것만 같아

また逃してしまいそうだ


괜히 이상하게 막 울 것만 같고

わけもなく妙に泣いてしまいそうで


그냥 지나치는 게 나을 것 같아

ただ通り過ぎるのがいいと思う


나는 생각은 딱 질색이니까

私 考えるのはうんざりだから


아냐 지나치는 게 나을 것 같아

いや通り過ぎた方がいいと思う


나는 아픈 건 딱 질색이니까

もう傷つくのはうんざりだか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