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istake oh my mistake

My mistake oh my mistake

あぷむど ぎっぷむど せんがっかじど
아픔도 기쁨도 생각까지도
痛みも喜びも考えた事までも

た さらじんで なる ぼみょん さらじんで
다 사라진대 날 보면 사라진대
全部消えるんだって 私を見れば消えるって

はん ぼんど ぬぐど ゆほかん ちょっ おむぬんで
한 번도 누구도 유혹한 적 없는데
1度だって誰かを誘惑した事なんて無いのに

た ばなに うぇ めぼん だ ばなに うぇ
다 반하니 왜 매번 다 반하니 왜
どうして皆私を好きになっちゃうの?

むすん まるる へど のん ね まる もっ みっげっちまん
무슨 말을 해도 넌 내 말 못 믿겠지만
どんな言葉をかけてもあなたは私の言葉を信じてないけど

ちょあはぬん さらむ あぺそん おるぐる っぱるげじね
좋아하는 사람 앞에선 얼굴 빨개지네
好きな人の前だと顔が赤くなるの

おっとん ぴょじょんい のえげ じんしむ がた ぼいるっか
어떤 표정이 너에게 진심 같아 보일까
どんな表情をすれば本気って伝わるかな

ちゃっく しの ぼねど けそっ のまん もるご いっそ
자꾸 신호 보내도 계속 너만 모르고 있어
何度も信号を送ってもあなたは全然気付かない

いぇっぷん げ じぇや くれぐれ ね じぇや
예쁜 게 죄야 그래그래 내 죄야
綺麗なのが罪ね そうよ私の罪なの

のむ かっこ しぷけ ておなん げ ね じぇや
너무 갖고 싶게 태어난 게 내 죄야
生まれ持ったものが私の罪なの

いぇっぷん げ じぇや ぬが ぶぁど むんじぇや
예쁜 게 죄야 누가 봐도 문제야
綺麗なのが罪ね 誰が見ても問題よ

にが ねげ ぷっ っぱじげ まんどぅん ごん
네가 내게 푹 빠지게 만든 건
あなたが私に深くハマるようにするわ

Oh my mistake

うぉんれ ぐれ なびどぅるん いぇっぷん っこちゅる ぼみょん
원래 그래 나비들은 예쁜 꽃을 보면
やっぱり蝶は綺麗な花を見れば

あんこ しぽ へよ
앉고 싶어 해요
そこに座りたいでしょ

さたんちょろむ だるこめっとん
사탕처럼 달콤했던
キャンディみたいに甘かった

ね まうむん のえげまん じゅる ごえよ
내 마음은 너에게만 줄 거예요
私の心はあなたにだけあげる

My mistake oh my mistake

Love way まんそりじ ま
Love way 망설이지 마
Love way 躊躇わないで

Love way と たがわ じぇばる
Love way 더 다가와 제발
Love way もっと近づいてよ お願い

く まうむ もどぅ Update
그 마음 모두 Update
その気持ち 全部Update

さらんはる す いっけっくむ
사랑할 수 있게끔
愛する事が出来るように

I know that なる ばらぼぬん ごる
I know that 날 바라보는 걸
I know that 私を見つめてよ

I know that のる さらんはぬん girl
I know that 널 사랑하는 girl
I know that あなたを愛してるgirl

く ばんっちゃぎぬん ぬんびちぇ
그 반짝이는 눈빛에
その輝く眼差しに

のが ぼりる ごっ がた
녹아 버릴 것 같아
溶けてしまいそうなの


うり どぅり はむっけ ばらぼどん Sunset
우리 둘이 함께 바라보던 Sunset
私たち2人で一緒に眺めていた Sunset

く ぬぐど もるら Laser がた ぴんく びっ しそん
그 누구도 몰라 Laser 같아 핑크 빛 시선
誰も知らないLaserみたいにピンク色の視線

のん ぬっきみ Wow
넌 느낌이 Wow
あなたは雰囲気が Wow

ったっ ぬっきみ わ
딱 느낌이 와
パッと雰囲気が Wa

なじぇど ばめど せびょっかじど
낮에도 밤에도 새벽까지도
昼間も夜中も夜明けまでも

のん っとおるんだ に おるぐる っとおるんだ
넌 떠오른다 네 얼굴 떠오른다
あなたが思い浮かぶ あなたの顔が浮かぶ

ぬんびっどそんぎるど すちょぼん じょっ おむぬんで
눈빛도 손길도 스쳐본 적 없는데
眼差しも指先も触れたことなんて無いのに

な いろに うぇ っとるりご ぐろに うぇ
나 이러니 왜 떨리고 그러니 왜
私どうしてこうなの 震えてくるの

いぇっぷん げ じぇや くれぐれ ね じぇや
예쁜 게 죄야 그래그래 내 죄야
綺麗なのが罪ね そうよ私の罪なの

のむ かっこ しぷけ ておなん げ ね じぇや
너무 갖고 싶게 태어난 게 내 죄야
生まれ持ったものが私の罪なの

いぇっぷん げ じぇや ぬが ぶぁど むんじぇや
예쁜 게 죄야 누가 봐도 문제야
綺麗なのが罪ね 誰が見ても問題よ

にが ねげ ぷっ っぱじげ まんどぅん ごん
네가 내게 푹 빠지게 만든 건
あなたが私に深くハマるようにするわ

Oh my mistake

うぉんれ ぐれ なびどぅるん いぇっぷん っこちゅる ぼみょん
원래 그래 나비들은 예쁜 꽃을 보면
やっぱり蝶は綺麗な花を見れば

あんこ しぽ へよ
앉고 싶어 해요
そこに座りたいでしょ

さたんちょろむ だるこめっとん
사탕처럼 달콤했던
キャンディみたいに甘かった

ね まうむん のえげまん じゅる ごえよ
내 마음은 너에게만 줄 거예요
私の心はあなたにだけあげる

My mistake oh my mistake

Love way まんそりじ ま
Love way 망설이지 마
Love way 躊躇わないで

Love way と たがわ じぇばる
Love way 더 다가와 제발
Love way もっと近づいてよ お願い

く まうむ もどぅ Update
그 마음 모두 Update
その気持ち 全部Update

さらんはる す いっけっくむ
사랑할 수 있게끔
愛する事が出来るように

I know that なる ばらぼぬん ごる
I know that 날 바라보는 걸
I know that 私を見つめてよ

I know that のる さらんはぬん girl
I know that 널 사랑하는 girl
I know that あなたを愛してるgirl

く ばんっちゃぎぬん ぬんびちぇ
그 반짝이는 눈빛에
その輝く眼差しに

のが ぼりる ごっ がた
녹아 버릴 것 같아
溶けてしまいそうなの


なる うぇろぷけ まんどぅぬん ごん あんどぇよ
날 외롭게 만드는 건 안돼요
私を寂しくさせるのはダメよ

なるる あぬる じゅんびが どぇみょん おせよ
나를 안을 준비가 되면 오세요
私を抱きしめる準備が出来たら来てね

とぅ そぬる ちゃぶん ちぇろ はむっけ はぎるる うぉんへ
두 손을 잡은 채로 함께 하기를 원해
両手を握ったまま共になれるように

おんじぇな ぐりょわっとん さんさんちょろむ
언제나 그려왔던 상상처럼
いつも描いてきた想像みたいに

ちゃっくじゃっく うすみ な
자꾸자꾸 웃음이 나
何度も何度も笑えてきちゃう

まち むぉえ ほるりん さらむちょろむ
마치 뭐에 홀린 사람처럼
まるで何かに惹かれた人みたい


うぉんれ ぐれ なびどぅるん いぇっぷん っこちゅる ぼみょん
원래 그래 나비들은 예쁜 꽃을 보면
やっぱり蝶は綺麗な花を見れば

あんこ しぽ へよ
앉고 싶어 해요
そこに座りたいでしょ

さたんちょろむ だるこめっとん
사탕처럼 달콤했던
キャンディみたいに甘かった

ね まうむん のえげまん じゅる ごえよ
내 마음은 너에게만 줄 거예요
私の心はあなたにだけあげる

My mistake oh my mistake

Love way まんそりじ ま
Love way 망설이지 마
Love way 躊躇わないで

Love way と たがわ じぇばる
Love way 더 다가와 제발
Love way もっと近づいてよ お願い

く まうむ もどぅ Update
그 마음 모두 Update
その気持ち 全部Update

さらんはる す いっけっくむ
사랑할 수 있게끔
愛する事が出来るように

I know that なる ばらぼぬん ごる
I know that 날 바라보는 걸
I know that 私を見つめてよ

I know that のる さらんはぬん girl
I know that 널 사랑하는 girl
I know that あなたを愛してるgirl

く ばんっちゃぎぬん ぬんびちぇ
그 반짝이는 눈빛에
その輝く眼差しに

のが ぼりる ごっ がた
녹아 버릴 것 같아
溶けてしまいそうなの