そるれお のわ なえ らんでびゅ (らんでびゅ)
설레어 너와 나의 랑데뷰 (랑데뷰)
ときめくあなたと私のランデブー (ランデブー)

ね まうむる とぅろった のぁったへ まむでる(まむでる)
내 마음을 들었다 놨다 해 맘대루(맘대루)
私の心を掴んだり離したりする 勝手に(勝手に)

ちぐん ね ぬねん ぬねん ぬねん
지금 내 눈엔 눈엔 눈엔
今 私の目には×3

に おっけ むるぷ ぱる
네 어깨 무릎 발 (Oh)
あなたの肩 膝 足

すみ たっ まっきる ごっがた なん のまん ぼみょん
숨이 탁 막힐 것 같아 난 너만 보면
息が止まりそう あなたを見るだけで

Wow wow

ちょんしぬる っと のぁ のぁ に めりょげ
정신을 또 놔 놔 네 매력에
精神はまたどこかへ あなたの魅力に

なん なん のるらげ づぇ っと
난 난 놀라게 돼 또
私は×2驚くわ また

(Hit it Hit it Hit it HO)

ううう むすん まり ぴりょへ のん
우우우 무슨 말이 필요해 넌
Woo woo woo どんな言葉が必要?君には

すみ くぁっ まっきる ごっがた
숨이 콱 막힐 것 같아
息が止まりそう

ちゃっくまん ぶぁ じゃっく わ
자꾸만 봐 자꾸 와
何度も見る 何度も来る

いじぇ なまん ぼげ づぇる ごや
이제 나만 보게 될 거야
もう私だけ見るように

のるる とぅらった のうる ごや
너를 들었다 놓을 거야
あなたを掴んだり離したりするわ

のん ちょんじょん ど Fall in love
넌 점점 더 Fall in love
あなたは だんだん もっと fall in love


Give it to you

My ぬんぬんぬんぬんぬんぬん ぬんびっ
My 눈눈눈눈눈눈 눈빛
私の目 視線

っそだじぬん My とととととと とち
쏟아지는 My 터터터터터터 터치
溢れる My Touch

はなっぷにん My ろぷろぷろぷろぷろぷ My Luver
하나뿐인 My 럽럽럽럽럽 My Luver
ただ1人だけ My Love×5 My Luver

ね もりぶと ぷんぷん
내 머리부터 뿜뿜
私の頭から BBoom BBoom

ね ぱるっくっかじ ぷんぷん お
내 발끝까지 뿜뿜 뿜뿜 어
私のつま先までBBoom BBoom OH

Just feel it ぷんぷん
Just feel it 뿜뿜
Just feel it BBoom BBoom

に あぺそ なん ぷんぷん
네 앞에서 난 뿜뿜
あなたの前の私は BBoom BBoom

ねげ じゅるげ ぷんぷん お
네게 줄게 뿜뿜 뿜뿜 어
あなたにあげるわ BBoom BBoom OH


ちぐん ぼご いんぬん げ っくむん あにる ごる
지금 보고 있는 게 꿈은 아닐 걸
今 見ているのは夢じゃないよね

Wake Up Wake Up

ってんってんいちご なる まんなげ づぇる ごる
땡땡이치고 날 만나게 될 걸
サボってる私に会えるはず

Take off Take off

めりょぐる や ぷも ぷも ぷも ぷも
매력을 야 뿜어뿜어뿜어뿜어
魅力を Yah BBoom oh×4

ぼよじゅるげ pick up the phone
보여줄게 Pic up the phone
見せてあげる pick up the phone

Now or Never Pick up Pick up


Wow wow 

ちょんしん おぷし
정신없이
無我夢中

くんくん ね まうむる ぷんぷん さじょん おぷし
쿵 쿵 내 마음을 뿜 뿜 사정없이 
ドキドキ 私の心をBBoom BBoom 揺さぶるの

っと
또 (Hit it Hit it Hit it HO)
また

ううう よぎそ もぉる おっとっけ と
우우우 여기서 뭘 어떻게 더
Woo woo woo ここで何をどうするの

なちな ぱみな びちな みちょなぶぁ
낮이나 밤이나 빛이나 미쳤나봐
昼も 夜も どこかおかしくなったみたい

っとるりじ まっ っとるりょわ
떨리지 막 떨려와
震える すごく震えてる

いじぇ なまん せんがく なる ごや
이제 나만 생각 날 거야
もう私だけ考えるの

ぱみ ちゃんど ちゃる もっ ちゃる ごや
밤에 잠도 잘 못 잘 거야
夜寝る時もそうでしょ

ちょんちょん ど Fall in love
점점 더 Fall in love
だんだん Fall in love


Give it to you

My ぬんぬんぬんぬんぬんぬん ぬんびっ
My 눈눈눈눈눈눈 눈빛
私の目 視線

っそだじぬん My とととととと とち
쏟아지는 My 터터터터터터 터치
溢れる My Touch

はなっぷにん My ろぷろぷろぷろぷろぷ My Luver
하나뿐인 My 럽럽럽럽럽 My Luver
ただ1人だけ My Love×5 My Luver

ね もりぶと ぷんぷん
내 머리부터 뿜뿜
私の頭から BBoom BBoom

ね ぱるっくっかじ ぷんぷん お
내 발끝까지 뿜뿜 뿜뿜 어
私のつま先までBBoom BBoom OH


う のまん ぼみょん のまん ぼみょん
우 너만 보면 너만 보면
Woo あなたを見るだけで 見るだけで

ね かすみ ぷんぷんぷんぷん
내 가슴이 뿜뿜뿜뿜
私の胸がBBoom BBoom BBoom BBoom

う じゃっく ぶぁど じゃっく ぶぁど
우 자꾸 봐도 자꾸 봐도
Woo 何度見ても 何度見ても

ね かすみ くんくんくんくん
내 가슴이 쿵쿵쿵쿵
私の気持ちはドキドキ


Give it to you

My ぬんぬんぬんぬんぬんぬん ぬんびっ
My 눈눈눈눈눈눈 눈빛
私の目 視線

っそだじぬん My とととととと とち
쏟아지는 My 터터터터터터 터치
溢れる My Touch

はなっぷにん My ろぷろぷろぷろぷろぷ My Luver
하나뿐인 My 럽럽럽럽럽 My Luver
ただ1人だけ My Love×5 My Luver

ね もりぶと ぷんぷん
내 머리부터 뿜뿜
私の頭から BBoom BBoom

ね ぱるっくっかじ ぷんぷん お
내 발끝까지 뿜뿜 뿜뿜 어
私のつま先までBBoom BBoom OH

Just feel it ぷんぷん
Just feel it 뿜뿜
Just feel it BBoom BBoom

に あぺそ なん ぷんぷん
네 앞에서 난 뿜뿜
あなたの前の私は BBoom BBoom

ねげ じゅるげ ぷんぷん お
네게 줄게 뿜뿜 뿜뿜 어
あなたにあげるわ BBoom BBoom O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