熱狂する女子高生を落ち着かせるチャンミン-昨日アップされた秘蔵写真 | ☆☆東方神起ブログ☆☆

☆☆東方神起ブログ☆☆

チャンミンのファンです。

ツイより



오빠 홍보단시절에 내 모교로 공연왔을때 선생님께서 나 팬인거 기억하고 찍어서 보내주셨던 사진들❣ 동방신기 개인 인스타 기념으로 젤 맘에드는 사진 풀어버리기~! 좋은건 같이봐요엉엉ㅠㅠ 시간될때 영상이랑 사진 더 올려야지❤


흥분해서 달려나온 학생들 진정시키는 창민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커여워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이때 썰을 좀 풀자면 평소에 자리이탈을 잘 안하던 학생들이(학교가 좀 엄격) 창민이 MC볼때 미친듯이 달려나와서 중단되는 상황까지 왔다고ㅋㅋㅋㅋ 창민이도 학생들이 다른곳보다 열정적인것 같다고함ㅋㅋㅋㅋㅋㅋ 우리 막내남신님 학교를 뒤지버노으셔따!!!!


선생님들도 이날 개인슨스에 창민이얘기 엄청 올리셨다는ㅋㅋㅋㅋㅋㅋ 학교가 일주일동안 최강창민 존잘로 대통합ㅋㅋㅋㅋㅋㅋ


オッパが広報団時代に、私の母校に公演に来た時、先生が私がファンなんだと覚えて撮って送ってくれた写真東方神起個人インスタ記念として一番気に入ってる写真を解放します良いことのように見える泣ㅠㅠ時間を過ごすの映像やら写真をさらにあげなくちゃ

興奮して走ってきた学生たちを落ち着かせるチャンミンよwwwふふふふふふ大きくヨウォㅠㅠㅠㅠㅋㅋふふふふふふ

この時、ちょっと解説するなら普段席離脱しない学生たちが学校がちょっと厳格)チャンミンのMCを見ると狂ったように走って出てきて中断されている状況まできたよwwwチャンミン、学生たち他の場所よりも情熱的であるようだとふふふふふふ私たちの末っ子男神学校劣るボノショタ!!!!

先生たちもこの日、個人スンスチャンミン話をすごく盛り上げたというふふふふふふ学校が一週間の間チェガン・チャンミン ジョンジャル大統合ふふふふふふ













(出処画像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