キムドンヒユーキーズ④ | bluenabiのブログ

bluenabiのブログ

あちこち寄り道しながら韓国語の勉強

:병규형한테 되게 의지 많이 병규형 손 꼭 잡고 옆에서 옆에서 이러고 웃기만 하다가 그러고 왔는데 그때 이후로 뭔가 예능 무서운 거에요.이제

ビョンギュ兄をすごく頼ってビョンギュ兄の手をしっかり握って横でこうやって笑うしかなかったが、それ以降なにかバラエティが怖いんです。今。

 

M2:동희씨는 사실 데뷔를 한후 3년 정도 됐는데 지금 본인의 어떤 직업의 만족도를 띠지면 몇 프로 정도 되는 것 같아요?

ドンヒさんは実はデビューしてから3年程になりますが、今俳優業の満足度を表すと何%ぐらいだと思いますか。

 

:저는 100% 私100

 

M2:지금은  今

 

:, 지금은. はい、今

 

M2:어느 순간 집에서 되게 가족들이 좋아하죠. いつからか家族反応がいいでしょう

 

:아 예, 좋아히시죠. ええいいようです

 

M2:누가 제일 좋아하시나요? 誰一番いいですか

:어머니가 또 너무 좋아시죠.사실 엄마한테 그런 연기적인 칭잔을 받아 본 적이 없었어요.되게 객관적으로 절 봐 주시기 때문에 인간수업 같은 경우에서도 그래도 호평 받고 있는 것 같은데 어떻냐라고 여쭤 봤았더니 니가 잘해서 잘된 것 같진 않다.그런 말씀 해주시고 항상 절 더 엄격하게 저를

母がとてもいいです。実は母から演技を誉められたことがなかったんです。とても客観的に私を見るので人間レッスンのような場合でも好評を得ているうようだがどうかと聞いてみてもお前がよくやったからといってよくできたというわけではない。そんなをしていつもしく

 

M2:그럴 때 어머니한테,아니요 어머니 이번엔 제가 잘 했습니다.

そんな時お母さんにいいえ違います。お母さん今回は私はよくやりました。

 

M1:저희 어머니도 유퀴즈를 모니터 하시는데 너 왜 누군가의 얘기를 귀담아듣지 않고 판짓을 하니 컨셉에요.그랬어요.,그딴 컨셉 없었으면 좋겠다 그러는거에요.엄마가 말도 않되는 컨셉 야 그딴 컨셉은 잡아

私たちの母もユーキーズを見ているのですが、お前はどうして他人の話をしっかり聞かずに他のことをするのか。コンゼプトだからです。そんな番組のコンセプトなかったらよかったのに。そのようい言うんです。母が話にならないコンセプトだ。なんでそんなコンセプトにするのかと。

 

M2:어머님이 아주 단호하게 잘하셨어요. 様がとても断固としてよいですね

 

M1:저도 모르게 급하게 지기 싫어서  私わずけたくなくて

 

M2:혹시 좀 그냥 오롯시 그냥 작품 이런  얘기 말고  完全作品とは関係ないではなく

인간 김동희는 어떤 사람입니까? 人間キムドンヒはどんな人ですか?

:글쎄요.되게 고집도 강한 것 같고 근데 고집을 소신으로 바꾸려는 하는 사람인 것 같아요.어떻게 보면 평탄한 삶을 살았다고는 힘든 것 같아요.

そうですね。とても頑固で、でもその頑固さを信念に変えようとする人間のような気がします。どうみても平凡な人生を歩んできたとはいえないようです。

M2:그래요?되게 좀 평탄하게 살아왔을 것 같은데, そうでうか全く問題ない人生のようですが。

:그렇게 많이 봐주시는데 뭔가 안 어려웠던 적이 한번도 없었던 것 같아요.

そのように見られることが多いですが、何か大変でなかったことは一度もなかったようです。

 

M2:예를 들면 어떤 게 좀 어려우셨어요? 例えばどんなことが大変でしたか

 

:이제 아 이게 이거는 어디서 한번쯤은 얘기 하고 싶었어요.

あ、これはどこかで一度ぐらいは話したかったんです。

 

M2:그럼 여기서 얘기 하세요. それならここで話してみてください。

 

:제가 어머니랑 둘이 있어요.어머니랑 둘이 저랑.어머니랑 둘이 있는데 홀로 저를 또 키우느라고 고생 많이 하셨거든.그러면서 정말 이곳저곳 다니면서 어머니 나이가 되게 젊으세요.75년생이신데 이제 생각하면 되게 마음이 아픈거에요.뭔가 엄마의 청춘은 없었던 것 같은 거죠.못해보신게 너무 너무 많아요.그렇게 엄마가 저를 위해서 희생하면서 몸도 지금 많이 안 좋이신 것 같고 그래서 되게 마음 안타까워요.내가 이제는 엄마 청춘을 돌려주고 싶고 내가 이제 희생을 해서 엄마의 삶을 풍족하게 만들어주고 싶다라는 생각이 많아요.조금 더 오래 있고 싶어요.엄마랑.

私が母と二人なんです。母と二人、私と。母と二人なんですが、一人で私を育てるためにとても苦労をしたんです。本当にあちこちで働きながら。母がとても若いんです。75年生まれなんですが、今考えるととても心が痛いんです。何か母の青春がなかったようで。できなかったことがとても多くて。そのように母が私のために多くを犠牲にしながら、今体調もすごくよくなくて。それでとてももどかしいんです。これからは私が母の青春を取り戻したいんです。私がこれから犠牲になって母の人生をもっと豊かにしてあげたい気持ちでいっぱいで。しでも一緒にいたいです。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