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물한 번째 계절이 널 기다릴 테니까
21回目の季節が君を待つから/Our seasons

Song bx   XIA(준수) 

作詞  XIA(준수), 타이비언, CHKmate, 이송(XYXX)
作曲    타이비언, CHKmate, Dr.Ba$$1, CODA
アレンジ  타이비언, CHKmate, Dr.Ba$$1, CODA





늘 혼자 아팠으니까
いつも 一人で 苦しかったから
그저 울기 벅찼으니까
ただ 泣くしかなかったから
살을 에는 바람 속에서
身を切る 風の中で
할 수 있는 건
できることは
강한 척 날 지키는 일
強いふりをして 君を守ること

그래 힘겨워 매일 하루가 
そうだよ 手に負えず 毎日 一日が
마치 시간도 멈춘 것 같아
まるで時間も 止まったみたいで
그래도 나 버티고 있는
それでも 僕が耐えている
하나의 이유 너라는 걸
一つの理由は 君
너 때문인 걸
君のためだよ

태양처럼
太陽のように
뜨겁게 사랑했던 계절이
熱く 愛した 季節が
어느새 돌아오면
いつのまにか 戻ってくれば
좋았던 기억들만 안고서
いい記憶だけ 抱いて
우리 다시 시작하는 거야
僕たち 再び 始めるんだ

I'll smile for you 
I'll smile for you (君のために笑うよ)
또다시 맞이한 이 계절에
また再び 迎えた この季節に
너를 꼭 안아 줄게
君を 必ず 抱きしめてあげるよ
시리고 아픈 기억을 지워
冷たく 苦しい 記憶を消して
우리 사랑했던 순간들로 모두
僕たちが愛した 瞬間で すべてを
채울게
満たすから


어떤 시련에도 절대 날
どんな試練に遭っても 絶対に 自分を
놓지 않을 거야
放さないよ
나를 믿고 있는 맘 알아
自分を信じている気持ち 分かって
약속할게
約束するから

스무 번 스쳐간 계절 속에
20回 かすめて行った 季節の中に
깨달은 게 있어
気づいたことがある
포기하면 끝이라는 걸
諦めれば 終わりだと

태양처럼
太陽のように
뜨겁게 사랑했던 계절이
熱く 愛した 季節が
어느새 돌아오면
いつのまにか 戻ってくれば
좋았던 기억들만 안고서
いい記憶だけ 抱いて
내일의 널 위해 노래 부를 거야
明日の君のために 歌を歌うよ

난 기도해
僕は 祈る
스무 번째 겨울이
20回目の冬が
불어올 바람 앞에
吹く風の前に
다 녹아내리길
すべて 溶けていくようにと

태양처럼
太陽のように
뜨겁게 사랑했던 계절이
熱く 愛した 季節が
어느새 돌아오면
いつのまにか 帰ってくれば
좋았던 기억들만 안고서
いい記憶だけ 抱いて
우리 다시 시작하는 거야
僕たち 再び 始めよう

I'll smile for you
I'll smile for you (君のために笑うよ)
또다시 맞이한 이 계절에
また再び 迎えたこの季節に
너를 꼭 안아 줄게
君を 必ず 抱きしめてあげる
시리고 아픈 기억을 지워
冷たく 苦しい 記憶を消して
우리 사랑했던 순간들로 모두
僕たちが愛した 瞬間で すべてを
채울게
満たすから

스물한 번째 봄이
21回目の春が
널 기다릴 테니까
君を 待つか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