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RGLOW (에버글로우)
Bon Bon Chocolat (봉봉쇼콜라)





パート割り
イロン    イユ    ミヤ
オンダ   アシャ   シヒョン


EVERGLOW

You 오랫동안 웅크렸던 
君 長い間蹲っていた

어깰 펴고 일어나봐 
肩を広げて起き上がってみて

Oh너를 가둬 숨어 있던 창틀밖에 세곌봐
君から隠されていた外の世界を見て

Ah 새 하얗게 물들 캔버스에 
真っ白に染まっているキャンバスに

Ah 무지개 꿈 너를 그려볼래 
虹色の夢 君を描いてみようか

잠들었던 꿈을 깨워 볼 차례 
眠っていた夢を起こす番

눈이 부신 날들을 기대해 
眩しい日々を期待しているわ

늘 꿈 꿔왔던 너를 그려봐 
いつも夢見て来た君を描いてみて

너도 몰랐던 놀 마주 하게 되는 time
君も知らなかった自分に会える時間

이 순간을 기다린 심장의 쿵쿵 떨림을 
この瞬間を待っていた 心臓が震える

더 크게 외쳐 say 준비가 됐어 ×2
もっと大きく叫んで 準備が出来たわ

Everything everything 
何もかも 何もかも

You gotta want my everything 
君は私の全てが欲しくなる

Everything everything 
何もかも 何もかも

You gotta want my everything 
君は私の全てが欲しくなる

잠든 널 깨우는 빛 
眠っている君を起こす光

Bon Bon Chocola

Go up to the sky 

Bon Bon Chocolat 
私たちの夢

긴장해야 할 거야 곧 다다를 그곳 
緊張しなきゃ もうすぐ着くその場所

네가 만들 기적 작은 날개로 다 turn up
君が作る奇跡 小さな翼が現れる

그려 왔잖아 매일 밤에 
毎晩描いて来たじゃない

달콤한 너의 꿈을 always
甘い君の夢をいつも

끝이 없던 터널 끝에 숨겨둔 
果てしないトンネルの先に隠した

너를 위한 세상을 기대해 
君のための世界に期待してね

더 눈이 부신 빛을 따라서 
もっと眩しい光を追って

더 높이 날아봐 baby 그게 너야 babe
もっと高く飛んでみて それが君だよ

이 순간을 기다린 심장의 쿵쿵 떨림을 
この瞬間を待っていた 心臓が震える

더 크게 외쳐 say 준비가 됐어 ×2
もっと大きく叫んで 準備が出来たわ

Everything everything 
何もかも 何もかも

You gotta want my everything 
君は私の全てが欲しくなる

Everything everything 
何もかも 何もかも

You gotta want my everything 
君は私の全てが欲しくなる

잠든 널 깨우는 빛 
眠っている君を起こす光

Bon Bon Chocola

Go up to the sk

Bon Bon Chocolat 
私たちの夢

느껴지니 달콤한 꿈처럼 
感じる? 甘い夢みたい

더 아름다운 햇살 쏟아질 때 
もっと綺麗な日差しが降り注ぐ時

더 가까워질 빛이 더 뜨거워질 꿈이 
もっと近づく輝きが 熱くなる夢が
 
함께해 together 기억해 언제나 forever
一緒に いつまでも永遠に覚えていて

이 순간을 기다린 심장의 쿵쿵 떨림을 
この瞬間を待っていた 心臓が震える

더 크게 외쳐 say 준비가 됐어 ×2
もっと大きく叫んで 準備が出来たわ

Everything everything 
何もかも 何もかも

You gotta want my everything 
君は私の全てが欲しくなる

Everything everything 
何もかも 何もかも

You gotta want my everything 
君は私の全てが欲しくなる

잠든 널 깨우는 빛 
眠っている君を起こす光

Bon Bon Chocola

Go up to the sk

Bon Bon Chocolat 
私たちの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