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1 (엑스원)
Like always (웃을 때 제일 예뻐)


パート割り
ヨハン  ハンギョル  スンヨン
スンウ  ミニ  ヒョンジュン  ジュノ
ドヨン  ウンサン  ウソク ドンピョ


바람 불어 너를 스치면 
君を掠めて風が吹く

아팠던 마음도 가져갔으면 
辛い気持ちも連れて行って欲しい

무슨 일 있어 보여 어두워 보여 
何かあったの 暗く見えるよ

내 마음도 자꾸 무거워져 
僕の心も重くなっていく

가끔은 내게 기대줘 울고 싶을 땐 울어 더 
僕に寄りかかって 泣いてもいいんだ

내가 아플 때마다 넌 항상 두려울 때마다 
僕が辛い時 いつも怖い時 その度に

내 손이 닿는 곳에서 기다렸잖아 
僕の手の届く所で待っていたでしょ

우산을 들어줄게 
傘を持ってあげるよ

말하지 않아도 늘 곁에 있어줄게 
何も言わずにいつも側にいてあげる

Like always 너도 알잖아 
いつもの様に 君も分かってるでしょ

언제 봐도 넌 그래 웃을 때 제일 예뻐 
いつ見てもそう 君は笑顔が1番可愛い

언제나 늘 함께 내가 서 있을게 
いつでも僕が一緒に立ってるから

넌 지금처럼 날 보며 웃어줘 
君は今みたいに僕を見て笑っていて

지쳐가는 너의 모든 걸 받아줄게 
疲れていく君の全てを受け入れるよ

다 들어줄게 아프지 마 
全部聞いてあげる 苦しまないで

Oh you you you are
君はね

내 곁에서 웃을 때 제일 예뻐 
僕の側で笑っている時が1番可愛い

Why you cryin’ now 
何で君は今泣いているの

고개 숙인 너의 rain drop 
うなだれた君の涙

들어와 밖은 추우니까 
外は寒いから入っておいで

그렇게 울었니 매일 밤 yeah
毎晩そんな風に泣いていたの?

I wanna be with you 
僕は君と一緒にいたい

너의 곁에 웃음이 가득하게 만들래 
君の側に笑顔が溢れる様にするよ

So bright out there 
そこはとても眩しい

내 손 잡고 저기 위에 데려가 줄게 
僕の手を取って 高みに連れて行くよ

네가 원한다면 그 어디에도 
君が望むならどこへでも

가끔은 쉬어가도 돼 힘이 들면 다 잊어줘 
休んでもいい 辛いなら全部忘れて

말하지 않아도 돼 난 어떤 시간이 와도 
話さなくていい 僕はどんな時でも

늘 말리지 않은 곳에서 기다려줄게 
いつも遠くない所で待っているから

우산을 들어줄게 
傘を持ってあげるよ

말하지 않아도 늘 곁에 있어줄게 
何も言わずにいつも側にいてあげる

Like always 너도 알잖아 
いつもの様に 君も分かってるでしょ

언제 봐도 넌 그래 웃을 때 제일 예뻐 
いつ見てもそう 君は笑顔が1番可愛い

언제나 늘 함께 내가 서 있을게 
いつでも僕が一緒に立ってるから

넌 지금처럼 날 보며 웃어줘 
君は今みたいに僕を見て笑っていて

지쳐가는 너의 모든 걸 받아줄게 
疲れていく君の全てを受け入れるよ

다 들어줄게 아프지 마 
全部聞いてあげる 苦しまないで

Paradise 햇살이 비쳐 
日差しが照らす楽園

역시 넌 그게 잘 어울려 
やっぱり君はそれが良く似合う

Baby my luv 너에게 달려 
の愛しい人 君の元へ走る

항상 곁에 있을게 계속 아프지 마 
側にいるからずっと苦しまないで

Paradise 햇살이 비쳐 
日差しが照らす楽園

역시 넌 그게 잘 어울려 
やっぱり君はそれが良く似合う

Baby my luv 너에게 달려 
僕の愛しい人 君の元へ走る

그래 넌 넌 웃을 때 제일 예뻐 
そう 君は笑顔が1番可愛いんだ

언제나 늘 함께 내가 서 있을게 
いつでも僕が一緒に立ってるから

넌 지금처럼 날 보며 웃어줘 
君は今みたいに僕を見て笑っていて

지쳐가는 너의 모든 걸 받아줄게 
疲れていく君の全てを受け入れるよ

다 들어줄게 아프지 마 
全部聞いてあげる 苦しまないで

Oh 나 나 난 네 곁에서 
僕は君の側にいて

모든 시간을 나누고 싶어 
全ての時間を分かち合いたい

Oh you you you are 내 곁에서 
君は僕の側にいて

Like always 웃을 때 제일 예뻐 
いつもの様に笑う時が1番可愛い